구리노래방0

구리노래방0 유흥플래너 NO.1 윤부장 인사드립니다

구리노래방0

구리노래방0

안녕하세요. 구리노래방0  윤부장 인사드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막힘없는 서비스.

개념과 상식이 통 하는 글래머 가요방 김부장이 이름걸고 내상 없이 최고의 자리가 될수 있도록 최고가 아닌 최선 을 다하겠습니다.

달리실준비가 되셨다면 주저말고 예약전화주세요.

 


이번에는 공복에 먹으면 좋지 않은 음식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먹고 사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잖습니까?

잘 알고 먹으면 더욱더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으니까 꼭 한번 읽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고구마

다이어트하는 사람이라면 빼놓지 않고 먹는 고구마. 다량으로 함유된 식이섬유로 인해 몸에 좋은 대표 음식으로 손꼽히지만,

고구마 역시 공복에 섭취해서는 안 되는 음식 중 하나라는 걸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고구마에 들어있는 아교질, 타닌 등의 성분이 위벽을 자극하고, 위산 과다 분비를 촉진해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뇨병 환자의 경우 삶거나 구운 고구마를 공복에 섭취할 경우 혈당이 급격히 상승할 위험이 있다.

바나나

많은 직장인이 아침 대용으로 손쉽게 선택하고 있는 바나나.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섭취할 경우 우리의 속을 든든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지만, 사실 공복에 피해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바나나에 다량으로 함유된 칼륨과 마그네슘 성분은 일반적으로 수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바나나를 공복에 섭취할 경우 혈액 중 칼륨과 마그네슘 함량을 증가시켜 균형을 깨뜨리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우유

우유가 여러 영양분을 다량으로 함유한 음식이기에 공복에 섭취할 경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공복에 우유를 마시면 우유에 들어있는 칼슘과 단백질(카제인)이 위산 분비를 촉진시켜 위벽을 자극해 무리를 주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또한 빈속에 우유를 섭취하면 장 연동운동을 빨라지게 만들어 양양소가 체내로 흡수되기 전에 모두 빠져나가게 됩니다.

특히 유당분해효소가 적은 한국인들은 설사나 복통, 장염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섭취를 주의해야 합니다.

토마토

상큼함과 함께 대표적인 레드푸드로 손꼽히는 토마토 역시 공복에 피해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빈속에 먹게되면 타닌산이 위장의 산도를 높여 위궤양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토마토의 융해성 수렴성분과 펙틴은 몸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졌지만, 공복에 섭취할 경우 위장을 부풀리게 합니다.

이로 인해 복통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커피

카페인 성분이 각성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아침에 출근 시 커피 한 잔 마시는 건 이제 일상입니다.

하지만 빈 속에 고농도의 카페인을 섭취하면 위통이나 구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커피는 위산을 촉진시키는 기능이 있어 빈 속에 마시면 위산이 과다 분비되어 위벽에 상처를 내거나 속이 쓰릴 수 있어,

위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3 thoughts on “구리노래방0 유흥플래너 NO.1 윤부장 인사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구리노래방3

구리노래방3 아마도 반전매력 있을듯~

구리노래방3 친한 친구와 함께 둘이서 방문했는데 부장님이 앞에 마중까지 나와서 같이 입장했습니다. 시간은 8시가 조금 안되어서 대기시간은 없었습니다. 아가씨들이 이제 막 출근하기 시작했다고 하시면서 아가씨 몇명 보여주는데 제 눈에 팍 꽂히는 엄청 귀여운 스타일의 여자애였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을 보면 순진하고 순수한 친구… 아무것도 모를거 같은 여자애가 가끔한 화끈하게 돌변하는 반전매력이 있어서 초이스했습니다. 그때 부장님께서도 추천해주시더군요… […]

구리노래방2

구리노래방2 추천1위 윤부장… 구독합니다^^

구리노래방2 재방 추천 고객만족 친절 1위 유흥플렉스 유흥플래너 유흥절대강자 NO.1 윤부장입니다. 100% 예약제에 맞춤형서비스로 프로그램 진행하며 고객 한분 한분 정성스럽게 모시고 있습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하며 작은 부분부터 신경써서 디테일하게 진행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주에 담당인 윤부장님과 밤11시에 통화하고 출발함 시간이 시간인지라 손님이 많은 피크타임… 역시나 약간의 대기타임 있어서 룸에서 맥주한잔 마시면서 친구랑 노닥거리고 있었음 대기시간 동안 부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