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노래방후기6 급땡김에 독고 진행!!!

가락시장노래방후기6

저번주 얘긴데요. 갑자기 독고가 땡겨서 하루종일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회사일이 손에 안잡힐정도로 술이 땡기는 이유가 도대체 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생각이 나질 않네요.

뭐 무슨 사춘기도 아니고 그냥 술이 먹고 싶을 뿐…다른 생각은 나질 않네요…

저녁이 되고 바로 윤부장 윤부장께 연락했죠 독고로 간다고….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와서 윤부장님 추천아가씨로 초이스끝내고

바로 술타임~ 한잔 두잔 쭉쭉쭉~쭉쭉~~

술이 좀 들어가니까 몸과 마음이 차분해지더군요..ㅋ

아가씨와 말그대로 오붓하게 술을 마셨습니다.

호구조사도 좀하고 노래도 시켰습니다. 노래를 잘하네요.

요새 애들처럼 잘하더라구요.

업소삘이 하나도 나지 않아 넘 좋습니다.

그래서 전 윤부장을 자주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배부르게 술도 먹고 아가씨와 즐거운 시간도 갖고

윤부장님 늘 잘 챙겨줘서 감사요~~

 

가락시장노래방후기6
가락시장노래방후기6 윤부장서 끝까지 놀고왔다는

지난주에 윤부장에서 술한전먹고 가까운 윤부장님께 방문했네요. 시스템이야 뭐 아는거고 윤부장님 후기보고 믿고 갔어요. 11시경 입장해서 바로 룸으로 입성~ 아가씨들 입장하고 바로 초이스진행~ 룸에서 언니들이랑 반갑게 호응하고 폭탄주와 희석술로 기분좀 채우다가 노래부르고 신나게 부비부비하고 글기면서 엉덩이도 만지고 가슴도 만지고 진상짓좀했네요. 물론 이런 광경이 후기를 통해서 들은터라 저도 부담없이 시도했네요. 역시 언니들 센스있게 앙탈도 부려주고 여친처럼 편하게 해주니 노는내내 기분업됬네요. 여러가지 스팩도 좋고 담당 윤부장님께서도 챙겨주는 부분이나 여러면을봤을때 후기대로 대만족 하고 왔네요. 땡큐요 윤부장님~

 

가락시장노래방후기6

가락시장노래방후기6 오랜만에 윤부장 달렸네요.

오랜만에 윤부장 달렸네요. 부장님이 웃으면서 상냥하게 맞아줍니다. 왠지 기분이 좋네요.

룸으로 입성합니다. 이런저런 얘기 잠깐 나누고 맥주한잔 걸치다보니 아가씨들 입장….

와꾸는……모두 훌륭하네요. 2차 따로 나가지 않는 아가씨들이라서 좀 아쉽긴하지만 노는 동안 므훗하면 그만이라 생각하니 훌륭한 와꾸가 맘에 듭니다.

얼굴도 완전 이쁩니다. 그래서 더 초이스하기가 어려웠다는…..ㅎ

우찌우찌 젤 낫다고 생각되는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이 아가씨는….그냥 연예인이라고 보면 될듯… 터치나 대화도 없었는데 벌써 흥분된다는… 옆에 앉았는데 예술이네요…

이쁜것들은 어쩜 향기까지 이렇게 좋은지… 흰손으로 술 말아주는데 그것까지 섹시합니다….

그래서 계속 받아먹다보니 술기운이 울컥 올라오네요.술기운빌려 여기저기 터치하다보니 정신까지 몽롱해지네요…

매력있는 섹시파트너덕에 재미있고 깔끔하게 놀고가네요.

가락시장노래방후기6

 

전화 예약하기

One thought on “가락시장노래방후기6 급땡김에 독고 진행!!!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가락시장노래방후기42

가락시장노래방후기42 추천 완전 최고임!

가락시장노래방후기42 뵌지가 무척이나 오래되엇는데도 윤부장님은 여전히 친절하시고 그러시네요 ㄱㄱ 잠시 이런저런 안부 이야기 나누고 20분후에 초이스 봤습니다. 같이 간 형님이 먼저 초이스 했습니다. 전 간만에 온것도 있고해서 부장님이 아가씨 한명 추천해주셨는데 저도 마음에 들고해서 바로 초이스했습니다. 간만의 방문이었는지는 몰라도 예전보다 더 재미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팟이랑 이야기도하고 노래도 부르고하다보니… 확실히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더군요 룸에서 시간 […]

가락시장노래방후기41

가락시장노래방후기41 빠진것없이 좋은 팟

가락시장노래방후기41 간만에 친한 친구들 만나 기분 좋게 술한잔하면서 이야기 도중 결국에 주제가 여자이야기로 쏠리더군요 친구들 전부 여자이야기에 삣대 올리고.. ㅎㅎㅎ 결국에 의견일치보고 제 단골인 윤부장 찾아갔습니다. 출발전에 부장님께 먼저 전화 드리고 남자 셋이 갈거구 잘좀 부탁드린다고 예약전화 넣고 출발했습니다. 입구 도착하자마자 윤부장님과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역시나 윤부장님 밝은 인상과 함께 친절함으로 무장되어있고 오늘따라 유난히 씩씩하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