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래방후기50

강동노래방후기50 NO.1 유흥플래너 윤부장

강동노래방후기50

친한 형님이었는데 근 4년만에 만났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뵙긴 했습니다.

4년동안 많이 늙은것같아보여서 맘이 안좋았네요.

저도 많이 늙긴했겠지만 씁쓸했습니다. 여러모로… 시간이 문제네요.

저녁으로 삽겨살에 소주를 많이 마셨습니다.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소주를 열병정도는 마신듯하네요.

이대로 그냥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시자고 말했습니다.

형님은 잠시 고민하시더니 좋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자주 찾는 윤부장에게로 모셨습니다.

윤부장한테 연락하고 바로 갔죠.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술기운이 확 도네요.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고… 형님이나 저나 별로 아가씨 고르고 싶은 맘은 안들고 또 귀찮기도하고해서

윤부장한테 추천하라고 했습니다. 윤부장도 잠시 고민하더니 이쁘고 귀염삘 나는 아가씨를 앉히더군요.

맘에 들었습니다.

아가씨들 옆에 앉혀놓고 형님하고 다하지못한 얘기들 마저 했죠. 노래도 한곡 안부른것같네요.

아가씨들도 수업모드로 우리들 얘기 경청하면서 그렇게 조용하게 룸타임을 보냈습니다..

조용하게 놀길 했지만 부담없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50

강동노래방후기50 격조있게 놀고온 후기

친하지 않은 사람과 술자리를 갖게되면 풀은 아무래도 좀 비추입니다. 그래서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부담없이 놀수있는 퍼블릭룸이 괜찮다고 생각해서 결정한거죠. 윤부장은 간만에 여러사람과 간다고 좋아라하네요. 룸에서 맥주마시면서 대기하고있으니까 아가씨들이 입장합니다. 윤부장은 다른건 그렇다쳐도 아가씨들이 예술이에요. 와꾸도 그렇고 민삘나는 아가씨들로만 구성을 잘 해놨습니다.

4명이 간지라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도 상당히 오래걸렸습니다. 나도 그렇지만 같이간 일행들이 다들 까탈스러워서요. 윤부장도 힘 꽤나 들었을듯… 우여곡절끝에 아가씨들 초이스 완료하고 아가씨들과 각각 술한잔 말아서 원샷때리고 노래 한곡씩 뽑습니다. 노래 한곡씩만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리네요. 오랜만에 많은 인원이 가다보니 또 나름 재밌네요. 술마시기 게임도 했는데 아가씨들도 왠만한건 다 잘하네요. 재밌게 놀고 마무리했네요.

강동노래방후기50

One thought on “강동노래방후기50 NO.1 유흥플래너 윤부장

  1. 237360 437093There couple of fascinating points at some point in this posting but I dont determine if these folks center to heart. There is some validity but Let me take hold opinion until I check into it further. Fantastic write-up , thanks and then we want a lot more! Combined with FeedBurner in addition 91137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강동노래방후기62

강동노래방후기62 즐잼하고 나왔네요

강동노래방후기62 친한 친구 한명이 있습니다. 이 친구만 만나서 술한잔 하면 완전 코가 삐뚤어질정도로 마시곤합니다. 문제적 그 친구를 며칠전에 만났었네요 그날도 여지없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여지없이 달리다고 마지막에는 룸에서 한잔 더하자해서 윤부장님 찾아갔습니다. 도착하니 윤부장님 반갑게 맞아주시고… 아가씨들 와꾸도 좋아서 다른곳을 찾을이유는 없었습니다. 아가시 초이스 진행했는데 그날은 아가씨 수가 조금 적었지만 평균사이즈는 좋았습니다. 저는 슬림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

강동노래방후기61

강동노래방후기61 말그대로 찐찐찐하게~

강동노래방후기61 직장 동료가 생일이어서… 윤부장 방문했습니다. 근처에서 일찌감치 도착해서 삼겹살집에서 소주로 1차 먼저 먹고 입장했습니다. 저희들이 약간은 소심한^^ 성격들이어서 룸에서 적극성이 부족한 관계로… 알콜의 힘을 조금 빌리고 입장했죠!!! 술기운에 놀아야 조금더 재미있게 놀수 있기에~~~ 다들 아시겠지만 여친 할것도 아니고 결혼할것도 아니고… 다들 비슷하고… 마인드가 제일 중요하죠^*^ 물론 외모도 본답니다. 기본빨은 있어야죠~~~ 그리고 부장님이 아가씨 성향들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