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래방후기50 NO.1 유흥플래너 윤부장

강동노래방후기50

친한 형님이었는데 근 4년만에 만났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뵙긴 했습니다.

4년동안 많이 늙은것같아보여서 맘이 안좋았네요.

저도 많이 늙긴했겠지만 씁쓸했습니다. 여러모로… 시간이 문제네요.

저녁으로 삽겨살에 소주를 많이 마셨습니다.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소주를 열병정도는 마신듯하네요.

이대로 그냥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시자고 말했습니다.

형님은 잠시 고민하시더니 좋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자주 찾는 윤부장에게로 모셨습니다.

윤부장한테 연락하고 바로 갔죠.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술기운이 확 도네요.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고… 형님이나 저나 별로 아가씨 고르고 싶은 맘은 안들고 또 귀찮기도하고해서

윤부장한테 추천하라고 했습니다. 윤부장도 잠시 고민하더니 이쁘고 귀염삘 나는 아가씨를 앉히더군요.

맘에 들었습니다.

아가씨들 옆에 앉혀놓고 형님하고 다하지못한 얘기들 마저 했죠. 노래도 한곡 안부른것같네요.

아가씨들도 수업모드로 우리들 얘기 경청하면서 그렇게 조용하게 룸타임을 보냈습니다..

조용하게 놀길 했지만 부담없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50

강동노래방후기50 격조있게 놀고온 후기

친하지 않은 사람과 술자리를 갖게되면 풀은 아무래도 좀 비추입니다. 그래서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부담없이 놀수있는 퍼블릭룸이 괜찮다고 생각해서 결정한거죠. 윤부장은 간만에 여러사람과 간다고 좋아라하네요. 룸에서 맥주마시면서 대기하고있으니까 아가씨들이 입장합니다. 윤부장은 다른건 그렇다쳐도 아가씨들이 예술이에요. 와꾸도 그렇고 민삘나는 아가씨들로만 구성을 잘 해놨습니다.

4명이 간지라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도 상당히 오래걸렸습니다. 나도 그렇지만 같이간 일행들이 다들 까탈스러워서요. 윤부장도 힘 꽤나 들었을듯… 우여곡절끝에 아가씨들 초이스 완료하고 아가씨들과 각각 술한잔 말아서 원샷때리고 노래 한곡씩 뽑습니다. 노래 한곡씩만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리네요. 오랜만에 많은 인원이 가다보니 또 나름 재밌네요. 술마시기 게임도 했는데 아가씨들도 왠만한건 다 잘하네요. 재밌게 놀고 마무리했네요.

강동노래방후기5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강동노래방후기55

강동노래방후기55 땡큐요 부장님…

강동노래방후기55 회사 회식을 윤부장님이 있는 룸에서 했습니다. 엔븐의 일로 각자 부담을 해서 직장인으로써는 큰 부담이 아니어서 간만에 즐달했고 연장없이 한타임만 알차게 즐기고 왔습니다. 방문 전에 부장님께 전화 넣어서 한번에 초이스보고 한번에 초이스 마무리하고 놀고싶다고 했는데 부장님이 인원수가 있다보니 한번에는 어렵고 최대한 빠르게 맞춰주신다는 솔직한 답변에 그래도 되겠다 싶었구요 처음조에서 두어명 초이스하고 다음조에서 바로 초이스 완료하고 […]

강동노래방후기53

강동노래방후기53 기분 베리 좋았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53 혼자서 술 한잔 먹고 살짝 알딸딸 해질때 윤부장님에게 전화넣고 혼자가도 됩니까하고 여쭈어 봤습니다. 윤부장님 지금 괜찮다고 빨리 오라고 하시더군요 빙고 하고 출발했습니다. 간만에 혼자 즐기는 룸이라 떨렸습니다. 도착해서 윤부장님 찾아 인사드리고 룸으로 입장한 후 화장실부터 이용한 다음 부장님이 바로 초이스부터 하자고 하여 바로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부장님이 5명 보여주셨는데 마음에 드는 언니는 2명이었습니다. 한명은 글래머스럽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