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래방후기53

강동노래방후기53 기분 베리 좋았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53

혼자서 술 한잔 먹고 살짝 알딸딸 해질때 윤부장님에게 전화넣고 혼자가도 됩니까하고 여쭈어 봤습니다.

윤부장님 지금 괜찮다고 빨리 오라고 하시더군요 빙고 하고 출발했습니다. 간만에 혼자 즐기는 룸이라 떨렸습니다.

도착해서 윤부장님 찾아 인사드리고 룸으로 입장한 후 화장실부터 이용한 다음 부장님이 바로 초이스부터 하자고 하여 바로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부장님이 5명 보여주셨는데 마음에 드는 언니는 2명이었습니다.

한명은 글래머스럽고 청초하면서도 이쁘게 생겼고 다른 한명은 슬림하지만 바스트가 좋아 눈에 박히더군요.

두명 중 누구를 고를까 하다가 글래머스럽고 이쁜 현주를 부장님이 추천해주셔서 초이스했습니다.

서로 어색하지만 통성명하고 술 한잔 들어가니 어색함은 금시 사라지고 또 언니랑 이런저런 애기 나누었는데

보기에는 27살정도 보이는데 22살이라고 합니다.

외모가 많이 나이 들어보인다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성숙한 느낌에 사이즈 좋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리네요.

말하는것도 귀염귀염성이 있고 자세하게 관찰해보니 진짜 어린맛이 나더군요.

역시나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몸매도 탄력있고 통통거리는 맛이 살아있었습니다.

이리저리 하다보니 룸타임은 어느새 끝나버리고 잠깐 고민하다가 연장했습니다.

연장가서는 어색함도 없고 친밀도도 높아서 더 신나게 놀았습니다.

그렇게 연장타임도 마무리하고 포옹도 하고 약간의 키스ㅎ 뽀뽀도 하고 작별인사하고 나왔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젋은 친구로 룸타일 놀다오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 베리 좋았습니다.

 

윤부장님 아가씨들은 수질도 사이즈도 다른 어떤곳보다 괜찮고 마인드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초이스 볼때 쭈욱 살펴보지만 초이스는 늘 그렇듯 어렵고 난감합니다. 윤부장님이 옆에서 추천을 해주시는데 추천 믿고 바로 초이스 하는게 가장 정답인거 같습니다. 윤부장의 맞춤형 초이스는 최고라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53

강동노래방후기53

3 thoughts on “강동노래방후기53 기분 베리 좋았습니다

  1. 9609 48374I just want to let you know that Im really new to weblog and honestly liked this internet website. Much more than likely Im preparing to bookmark your weblog post . You certainly come with exceptional articles and reviews. Bless you for sharing your web web site. 914509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강동노래방후기62

강동노래방후기62 즐잼하고 나왔네요

강동노래방후기62 친한 친구 한명이 있습니다. 이 친구만 만나서 술한잔 하면 완전 코가 삐뚤어질정도로 마시곤합니다. 문제적 그 친구를 며칠전에 만났었네요 그날도 여지없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여지없이 달리다고 마지막에는 룸에서 한잔 더하자해서 윤부장님 찾아갔습니다. 도착하니 윤부장님 반갑게 맞아주시고… 아가씨들 와꾸도 좋아서 다른곳을 찾을이유는 없었습니다. 아가시 초이스 진행했는데 그날은 아가씨 수가 조금 적었지만 평균사이즈는 좋았습니다. 저는 슬림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

강동노래방후기61

강동노래방후기61 말그대로 찐찐찐하게~

강동노래방후기61 직장 동료가 생일이어서… 윤부장 방문했습니다. 근처에서 일찌감치 도착해서 삼겹살집에서 소주로 1차 먼저 먹고 입장했습니다. 저희들이 약간은 소심한^^ 성격들이어서 룸에서 적극성이 부족한 관계로… 알콜의 힘을 조금 빌리고 입장했죠!!! 술기운에 놀아야 조금더 재미있게 놀수 있기에~~~ 다들 아시겠지만 여친 할것도 아니고 결혼할것도 아니고… 다들 비슷하고… 마인드가 제일 중요하죠^*^ 물론 외모도 본답니다. 기본빨은 있어야죠~~~ 그리고 부장님이 아가씨 성향들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