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래방후기53

강동노래방후기53 기분 베리 좋았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53

혼자서 술 한잔 먹고 살짝 알딸딸 해질때 윤부장님에게 전화넣고 혼자가도 됩니까하고 여쭈어 봤습니다.

윤부장님 지금 괜찮다고 빨리 오라고 하시더군요 빙고 하고 출발했습니다. 간만에 혼자 즐기는 룸이라 떨렸습니다.

도착해서 윤부장님 찾아 인사드리고 룸으로 입장한 후 화장실부터 이용한 다음 부장님이 바로 초이스부터 하자고 하여 바로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부장님이 5명 보여주셨는데 마음에 드는 언니는 2명이었습니다.

한명은 글래머스럽고 청초하면서도 이쁘게 생겼고 다른 한명은 슬림하지만 바스트가 좋아 눈에 박히더군요.

두명 중 누구를 고를까 하다가 글래머스럽고 이쁜 현주를 부장님이 추천해주셔서 초이스했습니다.

서로 어색하지만 통성명하고 술 한잔 들어가니 어색함은 금시 사라지고 또 언니랑 이런저런 애기 나누었는데

보기에는 27살정도 보이는데 22살이라고 합니다.

외모가 많이 나이 들어보인다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성숙한 느낌에 사이즈 좋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리네요.

말하는것도 귀염귀염성이 있고 자세하게 관찰해보니 진짜 어린맛이 나더군요.

역시나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몸매도 탄력있고 통통거리는 맛이 살아있었습니다.

이리저리 하다보니 룸타임은 어느새 끝나버리고 잠깐 고민하다가 연장했습니다.

연장가서는 어색함도 없고 친밀도도 높아서 더 신나게 놀았습니다.

그렇게 연장타임도 마무리하고 포옹도 하고 약간의 키스ㅎ 뽀뽀도 하고 작별인사하고 나왔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젋은 친구로 룸타일 놀다오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 베리 좋았습니다.

 

윤부장님 아가씨들은 수질도 사이즈도 다른 어떤곳보다 괜찮고 마인드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초이스 볼때 쭈욱 살펴보지만 초이스는 늘 그렇듯 어렵고 난감합니다. 윤부장님이 옆에서 추천을 해주시는데 추천 믿고 바로 초이스 하는게 가장 정답인거 같습니다. 윤부장의 맞춤형 초이스는 최고라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53

강동노래방후기5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강동노래방후기52 암튼 최고예요

강동노래방후기52 4명이서 술한잔에 회 떠서 맛나게 먹고 고고씽~~^ 윤부장에게 전화하니 입구부터 저희를 맞이하네요. 계속해서 웃음을 잃지 않는 친절함과 인상좋은 모습의 윤부장과 함께 방으로 들어간 후 우리끼리 10분정도 얘기하고 있는데 지금 손님이 좀 많아서 죄송하다고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는 윤부장… 그렇게 10분정도 얘기하니 이제 초이스의 시간~ 초이스 들어갑니다. 일단 1조에 괜찬은 언니들이 8명 들어왔는데 형님 1명 초이스하고 […]

강동노래방후기51 베리 베리 만족이었습니다

강동노래방후기51 풀 오피랑 종종 다니는 편인데 술 생각나는이밤은 룸으로 접근합니다 친구랑 깊고 깊게 술을 한잔하고 한잔 더 땡기는 마음에 가보았습니다 담당은 윤부장님 찾아 갔고 도착후 윤부장 호출하여 같이 룸으로 입성 인사 나눈후 시스템 설명듣고 아가씨 초이스~~~ 10명쯤 봤는데 추천언니 좋은 후기를 많이 봐서 원래 슬림한 타입을 선호하는 편이었는데 슬림한 타입은 아니지만 이번에 새로 영입한 상아씨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