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일동노래방후기5 이러다 지명하게 생겼어요
강일동노래방후기5
정말 좋아하는 퍼블릭룸 윤부장에게 다녀왔습니다. 시설도 훌륭하고 서비스 마인드도 만족스럽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가씨 수질이나 와꾸나 넘 좋습니다. 담당 윤부장님도 참 잘해주시구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입구부터 북적북적합니다.
윤부장님도 많이 바빠보이네요.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윤부장님 들어오십니다. 기다리게해서 미안하다며 맥주한잔 따라주시네요.
한 10분정도 있으니 아가씨 입장하고 전 윤부장님께 아가씨 그냥 바로 하나만 추천해서 바로 넣어달라고 얘기했거든요.
저번에 앉혔던 아가씨가 왔습니다. 제가 그아가씨면 젤로 좋겠다고 말했는데 용케도 구해오셨네요.
아가씨도 절 기억하는지 눈웃음치면서 바로 앉습니다. 앉자마자 열심히 말아놓고 바로 마시기 시작합니다. 계속 눈웃음치는 모습이 넘 예뻐보입니다.
배꼽이 살짝살짝 보이는게 너무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일자로 쭉 뻗은 다리가 유난히 하얗게 빛나며 보기 좋았습니다. 노래도 부르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부장님 잘 놀고 갑니다~~

강일동노래방후기5 팟과 즐거운 시간 그냥 잘 놀면 그만이지
얼마전에 또 퍼블릭 댕겨왔네요 윤부장이라고 있는데 윤부장이 손님 응대도 괜찮고 후기 평도 좋은편이어서 늘 찾습니다 오늘도 좀 일찍 연락하고 후다닥 달려 갔습니다
룸으로 안내받으면서 윤부장이 오늘 수질이 어떤지 대충 브리핑해줍니다. 괜찮네…ㅋ 맥주한잔 마시고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고 간지나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진짜인진 잘 모르겠지만 아니어도 별 관심은 없네요. 그냥 잘 놀면 그만이지. 술 줘도 안빼고 잘 마시네요.
내가 술을 좀 많이 마시면서 노는 편이라서 아가씨들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친군 박자맞춰서 잘 마십니다 그게 이뻐보이는군요.
룸타임 끝날때쯤엔 약간 취한것같아 보이긴했지만 나도 취했으니 됐죠 뭐… 윤부장~ 오늘 좋았습니다~ 다음주엔 한주 쉽니다.
강일동노래방후기5
잘보고갑니다.
좋은정보 감사요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