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일동노래방후기5

강일동노래방후기5 이러다 지명하게 생겼어요

강일동노래방후기5

정말 좋아하는 퍼블릭룸 윤부장에게 다녀왔습니다. 시설도 훌륭하고 서비스 마인드도 만족스럽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가씨 수질이나 와꾸나 넘 좋습니다. 담당 윤부장님도 참 잘해주시구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입구부터 북적북적합니다.

윤부장님도 많이 바빠보이네요.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윤부장님 들어오십니다. 기다리게해서 미안하다며 맥주한잔 따라주시네요.

한 10분정도 있으니 아가씨 입장하고 전 윤부장님께 아가씨 그냥 바로 하나만 추천해서 바로 넣어달라고 얘기했거든요.

저번에 앉혔던 아가씨가 왔습니다. 제가 그아가씨면 젤로 좋겠다고 말했는데 용케도 구해오셨네요.

아가씨도 절 기억하는지 눈웃음치면서 바로 앉습니다. 앉자마자 열심히 말아놓고 바로 마시기 시작합니다. 계속 눈웃음치는 모습이 넘 예뻐보입니다.

배꼽이 살짝살짝 보이는게 너무 섹시하게 느껴집니다. 일자로 쭉 뻗은 다리가 유난히 하얗게 빛나며 보기 좋았습니다. 노래도 부르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부장님 잘 놀고 갑니다~~

 

강일동노래방후기5
강일동노래방후기5 팟과 즐거운 시간 그냥 잘 놀면 그만이지

얼마전에 또 퍼블릭 댕겨왔네요 윤부장이라고 있는데 윤부장이 손님 응대도 괜찮고 후기 평도 좋은편이어서 늘 찾습니다 오늘도 좀 일찍 연락하고 후다닥 달려 갔습니다

룸으로 안내받으면서 윤부장이 오늘 수질이 어떤지 대충 브리핑해줍니다. 괜찮네…ㅋ 맥주한잔 마시고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고 간지나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진짜인진 잘 모르겠지만 아니어도 별 관심은 없네요. 그냥 잘 놀면 그만이지. 술 줘도 안빼고 잘 마시네요.

내가 술을 좀 많이 마시면서 노는 편이라서 아가씨들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친군 박자맞춰서 잘 마십니다 그게 이뻐보이는군요.

룸타임 끝날때쯤엔 약간 취한것같아 보이긴했지만 나도 취했으니 됐죠 뭐… 윤부장~ 오늘 좋았습니다~ 다음주엔 한주 쉽니다.

강일동노래방후기5

6 thoughts on “강일동노래방후기5 이러다 지명하게 생겼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강일동노래방후기13

강일동노래방후기13 다음에도 기대하고 방문!

강일동노래방후기13 퇴근즈음에 인터넷에서 윤부장님 광고를 검색해서 보곤합니다. 몇날며칠 계속 보다가… 친구들 연락해서 전화드리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일단 모이면 무조건 달리는 달림족 스타일이어서 윤부장님께 이쁘 아가씨들로 잘좀 준비해달라 신신당부하고 가게 도착했습니다. 윤부장님하고는 첫방에 첫만남이라 조금은 어색했지만 부장님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어색함없이 룸으로 들어가 인사하고 브리핑좀 받고 초이스했습니다. 부장님이 아가씨들 데리고 입장하면서 와꾸 마인드 중무장한 언냐들이라고 소개합니다. 생각보다 […]

강일동노래방후기12

강일동노래방후기12 더이상 설명은 의미없네요.

강일동노래방후기12 가게 앞 도착해서 아는 형님이 윤부장님께 전화하니 부장님 바로 나오셔서 저희를 맞이하시네요 친절하고 밝은 웃음 잃지않은 부장님…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 룸에서 우리끼리 한 10분정도 담소 나누고 있는데 부장님 들어오셔서 지금 손님이 몰려서 조금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라고… 죄송하다고… 알겠다고 기다리겠다고하고… 맥주 입가심하면서 담소늘 계속 이어가는중 부장님 초이스한다고 아가씨 입장시키네요 생각보다 많은 아가씨들이 들어와서 조금은 깜놀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