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노래방후기26 맛들려서 큰일나겠어요 ㅋ

건대노래방후기26

오랜만에 달렸네요. 늘 그렇듯 입구에 윤부장님 마중나와계시고

내려가서 보니 웨이터가 분주히 움직이는 와중에도 인사를 하네요~~ 대우받는 느낌이랄까?

그렇게 윤부장님하고 룸으로 입성합니다. 이런저런 얘기 잠깐 나누고 맥주한잔 걸치다보니 아가씨들 입장…

업소삘 안나는 아가씨들이라서 상큼한데 거기다가 와꾸까지 모두 훌륭하네요.

2차 따로 나가지 않는 아가씨들이라서 좀 아쉽긴하지만 노는 동안 므훗하면 그만이라 생각하니 훌륭한 와꾸가 맘에 듭니다.

얼굴도 완전 이쁩니다. 그래서 더 초이스하기가 어려웠다는…ㅎ

젤 낫다고 생각되는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이 아가씨는 그냥 연예인이라고 보면 될듯 터치나 대화도 없었는데 벌써 꼴릿하다는.

옆에 앉았는데 향기가 예술이네요…

이쁜것들은 어쩜 향기까지 이렇게 좋은지. 햐안손으로 술 말아주는데 그것까지 섹시합니다…

그래서 계속 받아먹다보니 술기운이 울컥 올라오네요.

술기운 빌려 여기저기 터치하다보니 정신까지 몽롱해지네요…

매력있는 섹시파트너 덕에 재미있고 깔끔하게 놀고가네요.

건대노래방후기26
건대노래방후기26 윤부장님한테 고마웠습니다.

지난주 토요일 친구들끼리 모임이있어 초저녁부터 달리다 전부 한마음 한뜻이 되어 다녀왔습니다 들어갈때부터 반갑게 맞아주시고 정말 고마웠습니다. 11시 정도에 갔더니 기다리는 시간은 조금 있더군요. 룸으로 입성하고 맥주마시면서 어떤 아가씨를 고를까 고민하고있으니 아가씨들 입장~ 누굴 골라야 할지 열심히 눈굴리다가 윤부장님 추천을 받아서 서진라는 아가씨로 정했습니다. 다른 친구들도 다 고르고 나서 바로 인사 나누는데, 추천을 제대로 받은거 같더군요 . 얼굴도 이쁘고 룸에서 계속 분위기를 잘살려서 재있는 시간 보냈습니다. 대화도 웬만큼 통하는 아가씨긴 했지만 말보단 몸으로 대화하는 스타일의 아가씨였습니다. 그덕에 저는 아주 재미보고 왔지요 !! 단골이라고 신경 많이 써주시고 윤부장님한테 고마웠습니다.

 

건대노래방후기26 신중에 신중을 더해서 윤부장에게 찾아갔습니다

노는편을 좋아해서 고르고 고르다 윤부장 찾고 갔지요~ 근처에 있어서 전화하고 위치 물어보니 바로 차 보내주겠다고 해서 편하게 도착. 입구에 마중나와있는데 정말 듬직하게 생겼더군요~ 룸먼저 안내받고 룸에서 브리핑듣고 초이스 들어갑니다~~ 와꾸가 다들 넘 좋아서 누굴 초이스해야 되는지 고민이 되더군요. 옆에서 초이스 도와주던 윤부장 한테 제일 잘 노는 언니가 누구냐고 물어보자 5명정도 찝어주는데 그중에 제일 야해보이는 사랑이라는 언니로 초이스했습니다

홀복도 시원하게 패였구 얼굴도 섹시함이 잔뜩 묻어있구 볼륨감 넘치는 언니였죠 목소리도 살짝 비음섞인게 청각을 자극하는 목소리였습니다 그리고 저를 쥐었다 폈다 하는데 이건뭐 완전 홀리겠더군요 기분좋게 룸에서 놀고 ~~ 연장 한탐 더하고 뺵했습니다. 더 자주 들르게 될것같단 예감이 듭니다~

 

전화 예약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건대노래방후기33 윤부장 너무 좋다요ㅎ

건대노래방후기33 그저께 오프라서 할것도없고 만날사람도 없고 혼자 달리자 해서 건마부터 달려봣네여. 건마 역시 수질이 그나마 맛사지도 요즘은 압이 넘 약하고 예전에 그맛이 안나네여 내상까지는아니지만 그래도 맘좀 상하더라구요 마침 근처 윤부장이랑 가까워서 함 달리러 예약하고 윤부장 도착 오늘 심심해서 놀고싶다고 윤부장 특별 주문 잠시 맥주 한모금 마시니 언니들 초이스오네여 얼굴만 보고 윤부장과 상의후 4번언냐로 결정 언니 […]

건대노래방후기32 가성비가 짱인듯

건대노래방후기32 지난주에 간만에 친구랑 놀다보니 심심 급 심심ㅜ.ㅜ 어디갈까 겁나 토론하다 답은 하나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퍼블릭 가자 가서 놀다 꽃히면 오피나 안마 건마 초이스해서 달리자로 마음먹었네요 윤부장님한테 전화 넣고 도착~ 룸안내 받았습니다 오늘 언니들이 많이 나왔다고 초이스 널널하게 해주신다해서 언니들 한 30명정도 본거 같네요 이쁜언니들 참많아서 골르기가 참 힘들었네요 그중에서 윤아라는 정말 이쁘장하게 생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