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노래방후기31 정말 감동의 연속이었습니다

건대노래방후기31

토요일 늦은 시간이라서 아가씨들이 없는 시간임에도 끝까지 책임지시려는 마음에

정말 또한번 감동 정말 감동의 연속이었습니다.

대학 친구랑 간만에 만나면서 얘기를 했더니 친구놈도 완전 넘어가서 무조건 달려왔습니다.

일전에 한번 찾은 적이 있어서인지 윤부장님은 잡은 물고기 한테도 먹이를 주시더군요.

아가씨도 맘에 쏙 드는 아가씨로 정말 재미있게 잘~ 놀다가 왔네요^^ 마인드도 다른 곳 같지 않은…

한가지 아쉬운점이 피크시간인지 초이스가 좀 딜레이가 걸려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지루 했지만

윤부장님이 더 신경쓰고 챙겨 주셔서 아쉬운 마음 싹~ 달아나고 즐거운 마음으로 놀았습니다.

친구놈은 아가씨 끌어 안고 소파위에 드러누워 있더군요. 룸타임이 끝나고 나와서 갈려는데 윤부장님 배웅을 잊지 않으시더군요^^

친구놈은 번호도 받아서 완전 흐뭇해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번호 물어보는것도 깜빡했네요.

윤부장님하고 후기 장황하게 남기기로 약속했는데 이게 몇일 지나고 나니깐 머라 쓸지 잘 생각이 안나네요…

아무튼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고 다음에도 꼭 다시 찾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게 만드는 곳입니다.

윤부장님 감사합니다.

 

건대노래방후기31
건대노래방후기31 필꽂힌 마당에 룸 연장 깝니다ㅠ

요근래 달리지 못햇는데 술한잔 하다가 생각나서 전화한번 걸었네요 예전에 봤던 언니로 예약하고 윤부장에게 갑니다. 윤부장님과 간만에 인사좀 하고 맥주한잔 하다가 10여분 기다리니 언니가 들어옵니다. 오랜만에 봣지만 역시 모습은 그대로~ 민간인 필이면서 청순하게 생긴 외모입니다. 머리를 짧게 잘라서 보이시한 느낌도 다소 듭니다. 뽀얀 피부가 매우 보드라와서 터치시에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홀짝홀짝 술이 잘들어가고 오늘따라 더 짧게 느껴지는 시간ㅠ 그래서 어쩔수 없지 필꽂힌 마당에 룸 연장 깝니다ㅠ 옷은 원피스인데 가슴골이 보이게끔 트여 있어서 보기만 해도 불끈 서는 느낌입니다. 보이시한 느낌과 달리 애교도 다소 있고 말도 재치있게 잘 받아주는 편입니다. 담소가 어찌나 재밋던지 연장한 룸시간도 짧게만 느껴지네요ㅠ 아쉬움을 마감하고 부장님과 맥주한잔 더하고 집으로 왔네요. 민간인 필에 섹시한 몸매와 청순한 와꾸를 지닌 아가씨를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입니다.

건대노래방후기31

2 thoughts on “건대노래방후기31 정말 감동의 연속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건대노래방후기44

건대노래방후기44 몸매가 어른이네요^^

건대노래방후기44 윤부장님에게 전화해서 수질 물어보니 상황 괜찮다고 해서 바로 갔다왔습니다. 부장님은 솔직하고 친절해서 가끔씩 찾는편이고 내상 없는 룸타임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것이지만 손님대접 제대로 해주셔서 더 좋았고요 룸 가서 초이스 보는데 역시나 부장님 말씀대로 아가씨 수질 좋았고요 괜찮은 아가씨드이 많아서 초이스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그중 괜찮타고 생각하는 언니 선택해서 같이 룸타임 진행했습니다. 나이가 조금 […]

건대노래방후기43

건대노래방후기43 오늘의 초이스는 굿~

건대노래방후기43 윤부장이 땡기 더라고요. 혼자가기에는 비용이 부담되서 절친 동생 두명 꼬셔서 윤부장한테 연락드렸습니다. 동생한놈 하고 바로 택시 타고 윤부장니께 날아갔습니다^^ 한놈은 바로 가게에서 합류하기로 하고~~~ 룸안내 받고 맥주 한잔 슬슬 먹고 있으니 동생 한놈도 도착해서 맥주한잔 먹으면서 윤부장님 소개 시켜주고 한 20분 정도 지나야 초이스 가능하다고해서 기다렸고 20분후에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1조 4명 들어왔는데 의문의 여지없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