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노래방후기34 최적화되어있는 접대

건대노래방후기34

거래처에서 손님이 오셔서 접대차 윤부장을 방문했습니다.

윤부장님은 언제나 접대자리를 잘 마무리지을수있도록 잘 진행해줬기때문에 이런 자리에선 늘 윤부장님을 찾게 됩니다.

총3명이서 넓은 방 달라하고 들어갔습니다.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거래처분중 한분이 좀 까다로우신분이네요. 4조까지 뺀찌놓고 5조째에서 초이스하시네요.ㅜ 제가다 진땀이 날정도였네요.

윤부장님한테 살짝 미안한맘이 드네요. 내가 볼땐 괜찮은 아가씨들이 많았는데 취향이 약간 독특하신듯… 그래도 어쩔수 없었지만 부장님이 잘 맞춰주셨네요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 무려 50분이 걸렸습니다. 윤부장님이 시간 넉넉히 안배해줘서 무리없이 재미있고 깔끔하게 접대 마무리했습니다.

윤부장님 너무 까다로운 손님 모시고 가서 미안합니다. 그대신 담에 또 연락하고 갈께요 그럼 이만…

 

건대노래방후기34

건대노래방후기34 가성비 최고

불금이라 친구놈 두명과 같이 했습니다. 근처에서 만나 곱창에다 소주좀 찌끄리면서 얘기나눴죠. 남자놈들 셋이서 하는 얘기란게 다 뻔한거 아닌가요. 정치인 욕좀하다가 여자 얘기로 화제 전환 자연스럽게 되니 담궈보고 싶단 쪽으로 의견 일치.

총알도 별로 없는 놈들이… 어디로 갈까 잠시 고민하다가 윤부장으로 의견 모아지고 윤부장님한테 연락해봅니다. 와꾸 좋은 아가씨들 널렸다고 빨리 오라고 하네요 거짓말 아니니까 셋이서 달려갑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부장님하고 잠깐 얘기 나누고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늘 새로운 느낌을 받아서 좋은듯해요. 수위가 좀 약한게 흠이긴한데 그래도 가격대비 가성비는 최고인듯… 그래서 늘 찾는거구요.

초이스하는데 한 삼십분 걸렸나보네요. 난 그냥 보자마자 가슴큰 아가씨로 초이스했는데 친구놈 둘이서 초이스가 겹쳐서 실갱이를 한참 벌이네요. 짜식들 못나보이게스리 결국 가위바위보로 정하고 각자 파트너 옆자리에 착석시킵니다. 노래 틀어놓고 한곡씩 시키니… 셋다 노래를 잘하네요.

잘됐다싶어 듣고 싶은 노래 잔뜩 예약해놓고 노래시켰습니다. 룸타임내내 좋은 노래 들으면서 오감만족하고 왔네요.

건대노래방후기34

5 thoughts on “건대노래방후기34 최적화되어있는 접대

  1. 1 These patients often live a long time with stable disease and achieve control of symptoms through the use of endocrine therapies recreational viagra reddit It has been shown that endocrine therapy, which can substitute for chemotherapy even though there is a high tumour burden in hormone responsive breast cancer, is effectiv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건대노래방후기44

건대노래방후기44 몸매가 어른이네요^^

건대노래방후기44 윤부장님에게 전화해서 수질 물어보니 상황 괜찮다고 해서 바로 갔다왔습니다. 부장님은 솔직하고 친절해서 가끔씩 찾는편이고 내상 없는 룸타임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것이지만 손님대접 제대로 해주셔서 더 좋았고요 룸 가서 초이스 보는데 역시나 부장님 말씀대로 아가씨 수질 좋았고요 괜찮은 아가씨드이 많아서 초이스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그중 괜찮타고 생각하는 언니 선택해서 같이 룸타임 진행했습니다. 나이가 조금 […]

건대노래방후기43

건대노래방후기43 오늘의 초이스는 굿~

건대노래방후기43 윤부장이 땡기 더라고요. 혼자가기에는 비용이 부담되서 절친 동생 두명 꼬셔서 윤부장한테 연락드렸습니다. 동생한놈 하고 바로 택시 타고 윤부장니께 날아갔습니다^^ 한놈은 바로 가게에서 합류하기로 하고~~~ 룸안내 받고 맥주 한잔 슬슬 먹고 있으니 동생 한놈도 도착해서 맥주한잔 먹으면서 윤부장님 소개 시켜주고 한 20분 정도 지나야 초이스 가능하다고해서 기다렸고 20분후에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1조 4명 들어왔는데 의문의 여지없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