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노래방후기38

건대노래방후기38 1인 방문은 윤부장이 좋아요

건대노래방후기38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심심하기도 하고 술도 생각나고 여자도 생각나고

이럴땐 달려야 해결이 되어서 ㅎㅎㅎ 평판 좋은 윤부장님에게 갔습니다.

혼자 방문해서 초이스 보려고 하니 조금 어색함이 있긴 했으나…

그건 그거고ㅎㅎㅎ

부장님이 추천 아가씨 몇명 보여드린다고해서 추천이라…. 편하게 초이스 봤습니다.

그중 맘에 드는 애로 초이스하고 다른 아가씨는 다음 기회를 놀이기로 하고…

양주 스트레이트로 몇잔 들이키니 부장님 아가씨들 입장 시킵니다.

그중에서 유독 필 꽃힌 글렘하고 섹시한 하진이라는 언냐로 선택

얼굴도 살짝 고양이필에 누가봐도 매력적인 그런 스타일입니다.

안자마자 스킨쉽에 밀착형인데 처음부터 마인드가  맘에들어 기분이 한결 괜찮아졌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아는게 많아서 대화도 잘 통하다보니 어색할 시간없이 룸타임 즐겼습니다.

몇마디 해보니 언냐가 나이는 25살이고 며칠전 남친과 헤어져서 외롭다는…

이게 뭔소리인지… ㅎㅎㅎ

저같은 남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는 식상한 멘트에 괜시리 자신감 생기고 기분 좋았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한타임 연장을 외칩니다.

그럭적럭 대화도 좋았고 룸분위도 좋아서 한타임 더 할까하다가 쩐의 문제도 있고해서

하진씨 전화번화 따고 나왔습니다.

조만간 또 방문해서 지명으로 하진씨 찾아야 할듯합니다.

 

건대노래방후기38

건대노래방후기38 베리 해피하니 더더욱 좋았습니다.

건대노래방후기38

한주의 시작 월요일부터 달려야 진정한 달림 아닐까요!!! 혼자 가기에는 조금 그래서 친구놈 한놈 섭외해서 시작했습니다.

퇴근하자마자 식사부터 하고 부장님께 전화 넣어서 예약 잡아놓고 식사 마치고 바로 갔습니다. 일찍 방문하니 좋은점이 아가씨들이 제법 많았다는겁니다. 북적거리는것도 없고…

제법 볼만 아가씨들 많이 보고있으니 눈호강도 하고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전에 초이스했던 아가씨도 보이고 처음 본 아가씨도 보이고 오늘은 처음본 아가씨로 선택하고 놀기로했습니다.

제 팟은 슬림하고 날씨난 바디라인에 눈웃음이 매력적인 아가씨로 하고 친구놈도 저와 비슷한 취향이어서 비슷한 아가씨로 초이스 하네요 그리고 더 좋았던것은 이둘이 친구사이였다는거….

서로 쿵짝쿵이 잘 맞아서 룸타임 베리 해피해써 더더욱 좋았습니다. 월요일부터 기분좋아져서 이번 한주가 베리 좋을거 같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건대노래방후기44

건대노래방후기44 몸매가 어른이네요^^

건대노래방후기44 윤부장님에게 전화해서 수질 물어보니 상황 괜찮다고 해서 바로 갔다왔습니다. 부장님은 솔직하고 친절해서 가끔씩 찾는편이고 내상 없는 룸타임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것이지만 손님대접 제대로 해주셔서 더 좋았고요 룸 가서 초이스 보는데 역시나 부장님 말씀대로 아가씨 수질 좋았고요 괜찮은 아가씨드이 많아서 초이스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나 그중 괜찮타고 생각하는 언니 선택해서 같이 룸타임 진행했습니다. 나이가 조금 […]

건대노래방후기43

건대노래방후기43 오늘의 초이스는 굿~

건대노래방후기43 윤부장이 땡기 더라고요. 혼자가기에는 비용이 부담되서 절친 동생 두명 꼬셔서 윤부장한테 연락드렸습니다. 동생한놈 하고 바로 택시 타고 윤부장니께 날아갔습니다^^ 한놈은 바로 가게에서 합류하기로 하고~~~ 룸안내 받고 맥주 한잔 슬슬 먹고 있으니 동생 한놈도 도착해서 맥주한잔 먹으면서 윤부장님 소개 시켜주고 한 20분 정도 지나야 초이스 가능하다고해서 기다렸고 20분후에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1조 4명 들어왔는데 의문의 여지없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