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노래방후기 만족 대만족 입니다
구로노래방후기
간만에 윤부장님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혼자가는것땜에 살짝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제몸은 벌써 부장님에게로 향해있었죠 일단 안내받아서 조금기다리다 아가씨들 입장하고 초이스를 보는데…
느긋하게 보다가… 보자마자 전 깜작놀라 자리에서 일어니게됫죠 저도모르게…
환상적인 와꾸에 전 이미 녹아버릴듯햇습니다.
윤부장님도 제대로 초이스한거라고 안심해도된다고 웃으면서 말하시네요.
윤부장님 추천이 아니더라도 전 그 아가씨를 초이스했겠지만 추천까지해주니 더욱더 안심…그리고 기대가 되더군요.
그이후 모든것이 물흐르듯 차근차근 진행되었죠
착석하자마자 애교모드로 돌입해서는 애교 있는 목소리로 술마시자…노래부르자…춤추자….그저 감탄밖에 안나오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따라 룸에서 시간이 너무 빨리가더군요. 제가 노래 부르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딱 한곡밖에 안불렀다는…ㅋ
그만큼 파트너한테 집중 또 집중했단 얘기죠. 접견해보시고 느껴보시면 아실겁니다. 만족 대만족 입니다.
말로는 설명해도집적 느껴보지못하면 아마 모르실겁니다 전 지금 그생각땜에 잠못이루고있습니다
정말 담에 뵈요 조만간 빠른시일내에 찾아뵙겠습니다 오늘 감사했습니다.

구로노래방후기 기가막히고 코기막히는 경험
친구랑 저랑 둘이 갔는데 윤부장님 앞에서 마중나와서 같이 들어갔습니다. 저는 7시 반 넘어서 8시 직전에 갔는데 언니들 20명 가까이는 본 것 같습니다. 누구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제 눈에 들어온 귀염상의 여자애.
저의 경험에 의하면 순진하니 아무것도 모를것 같은 얼굴의 애가 밤에는 더 죽여주더군요. 그래서 그 아이로 딱 지명했는데 윤부장님도 추천해주었고요 친구는 고르다가 윤부장님이 몇번 걔는 마인드 안돼서 놀면 분명 후회한다고 다시 고르시라고 몇명 더 추천해주길래 그 애들중에 골랐습니다.
룸에서 하드하게 아주 잘놀아줍니다 제 친구놈이 워낙 잘 노는애라 얘랑 가며 진짜 재밌게 노는데 그날도 룸에서도 아주 즐겁게 넷이서 나이트 온 것 처럼 놀았습니다. 제 선택은 역시나 였습니다. 흐흐 전반적으로 애들 수질도 가격대비 괜찮았고 일단 윤부장님 추천인 애들인지라 마인드는 진짜 좋았습니다.
기가막히고 코기막히는 경험이엇음… 윤부장님 다음에도 잘 부탁드려요.꾸뻑^^
구로노래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