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노래방후기47 윤부장님이 갑이라는^^

구리노래방후기47

술만 들어가면 꼭 달리고 싶어지는건 저뿐만은 아닌거죠? 회식을 마치고 회사동료들이랑 편의점앞에 앉아서 캔맥주를 마시면서

이런저런 회사얘기를 하던중 무리중 막내인 한놈이 좋은데 가서 한잔 더 마시자고 부추기네요.

그녀석은 돈도 없는 녀석인데…ㅋ 마침 달리고 싶었던터라 마지못해 가는척하면서 자리를 나섰습니다.

근처였기때문에 가장 가까운 윤부장으로 향했죠. 윤부장님을 입구에서 만나고 바로 룸으로 갔습니다.

룸에서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 한 삼십분정도 걸린듯… 막내놈이 아가씨를 다 앉히고 싶어하는 바람에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껄떡쇠같은 놈…ㅋ 아가씨 앉히고 회식분위기로 신나게 놀았습니다.

아가씨들 마인드도 상당히 좋고 매너도 아주 좋았습니다. 교육이 잘되어있는듯…

술집가서 기분나쁘면 젤 최악인거잖아요.. 아가씨들까지 다 합세해서 떼창도 부르고 댄스타임때 신나게 흔들어도 보고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간만에 재밌는 달림이었습니다.

 

구리노래방후기47

구리노래방후기47 윤부장님 덕에 접대 잘 해결했네요!

월요일부터 업체분이 회사로 방문을 하셔서 하루종일 너무 힘들었네요. 거기다가 업체분 접대까지 해야하는 상황이 되다보니 멘붕상태까지 가더군요.

저녁은 근처 곱창집에서 막창 대창에 소주로 접대하고… 꽤 비싸더라구요. 2차는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접대는 해야하는데 넘 질퍽하면 좀 그러니까 늘 윤부장으로 모시고 갑니다. 그래야 깔끔하기도하고 일찍 끝나기도하고 사고도 덜나니까요.

윤부장님이 입구에 마중나와있어서 좋았습니다. 손님 모시고왔다하니 더 정중한 태도로 맞아주시더군요.

큰 룸으로 안내받고나서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 전 조신해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손님이 저보고 초이스해달라고하셔서 잠시 고민하다가

섹시한 스타일로 초이스해서 앉혀드렸습니다. 술마시면서 일얘기 조금더하는데 아가씨들이 옆에서 조용조용 잘 들어주고 술시중도 잘 들어주네요.

맘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노래도 몇곡 같이 부르고 술도 마시면서 좋은 시간 보냈네요. 업체분이 기분좋게 돌아가셔서 저도 좋았습니다.

구리노래방후기47

2 thoughts on “구리노래방후기47 윤부장님이 갑이라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구리노래방후기74

구리노래방후기74 저절로 와우!~~

구리노래방후기74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짜쯩만 밀려오고 몸은 무겁고 스트레스 이빠입니다. 제 몸에 제 마음에 선물을 주기위해서^^ 혼자 가기엔 조금 그래서.. 뻘쭘하기도 해서… 친한 친구놈한테 콜하니 친구놈 흔쾌히 오케이하고… 만나서 윤부장님 방문했습니다. 역시 어딜 가든 어느곳을 가든 시간 타이밍 잘 맞아야겠습니다.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무지 할뻔^^ ㅋㅋㅋ 부장님 만나서 인사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입에서 그냥 […]

구리노래방후기73

구리노래방후기73 믿고 방문하삼…^^

구리노래방후기73 지난주에 카톡으로 윤부장님에게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왠지 혼자 갈려니 이것 저것 걸리는것도 많고 또 제 성격이 조금은 내성적이라 아가씨 초이스 할때도 적극적이지 못해서 세세한 부분까지 모든걸 조재한 윤부장님만 믿고 방문한다고 예약을 하고 도착했습니다 초이스를 보기전 윤부장님이 원하는 연령대 스타일 성격 등… 이것 저것 많이 물어보시고 초이스 볼때 추천해줬습니다 그중 하늘이라는 아가씨를 추천받았습니다 저한데 걸어오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