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노래방후기60

구리노래방후기60 윤부장님 아주 나이스하십니다

구리노래방후기60

친구들이랑 오래만에 만나 쏘주 한잔 기울이다 땡김이 발생 그래서 룸 가기로 결정하고 자주 방문드린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연락드리고 가지 않았더니 부장님이 더 반가워하시면서 그래도 연라주시지라고…

여튼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아가씨들 제법 볼만큼 있었습니다. 아가씨들 스타일이 너무 다양해서 초이스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부장님이 옆에서 아가씨별 성향이나 스타일등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셔서 부장님이 추천하는 아가씨로 선택했습니다.

친구 4명이서 아가씨 초이스하고 옆에 앉히면서 처음은 어색했지만 술 몇잔 드가고 대화좀 하면서 분위기 끌어올리고

각자 파트너들이 돌아가면서 노래도 부르고 하면서 아주 재미지게 놀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부장님이 라면먹고 싶다고하니 라면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해장하고 술 더먹고 했습니다.

재미나 시간 이었습니다. 윤부장님 아주 나이스하십니다.

 

구리노래방후기60
구리노래방후기60 감사요 땡큐요 부장님!!!

새벽1시30분을 넘어가고 있는 시간 평일이지만 간만에 아주 간만에 뭉친 친구들과 술마시면서 이야기 하다보니 시간 늦어지고 이참에 밤새 한번 놀아보자는 분위기속에 그럼 이만 소주자리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아가씨 있는데서 놀기로 합의보고 늦은시간^^ 여튼 윤부장에게 연락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너도 나도 좋은 언냐로 초이스하려고 부장님께 들이밀고 하다가 다들 어찌어찌 아가씨 초이스 완료했습니다. 다들 술은 많이 마셨는데 아직 술기운이 올라오지 않았는지 첫잔부터 폭탄주로 연거푸 시작하고 분위기 업되고 왁자지껄 시끄러운 분위기속에 어느덧 전부 자기 파트너하고만 놀고 있네요

그래도 다들 좋았는지 각자 파트너들이랑 착 달라붙어서 떨어지지도 않고 붙어있는 모습에 나쁘지 않는 기분이었고 여튼 재미있는 시간 보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 파트너는 윤부장님이 강력하게 추천해주는 아가씨였는데 천상 여자임이 느껴지는 차분한 스타일이었으며 조곤조곤히 잘 맞춰주는게 매우 좋았습니다. 성향도 좋고 조금은 소극적인 저한테 아주 잘 맞은 언니였습니다. 이런 술자리 생기면 또 방문드릴듯합니다. 감사요 땡큐요 부장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구리노래방후기74

구리노래방후기74 저절로 와우!~~

구리노래방후기74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짜쯩만 밀려오고 몸은 무겁고 스트레스 이빠입니다. 제 몸에 제 마음에 선물을 주기위해서^^ 혼자 가기엔 조금 그래서.. 뻘쭘하기도 해서… 친한 친구놈한테 콜하니 친구놈 흔쾌히 오케이하고… 만나서 윤부장님 방문했습니다. 역시 어딜 가든 어느곳을 가든 시간 타이밍 잘 맞아야겠습니다.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무지 할뻔^^ ㅋㅋㅋ 부장님 만나서 인사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입에서 그냥 […]

구리노래방후기73

구리노래방후기73 믿고 방문하삼…^^

구리노래방후기73 지난주에 카톡으로 윤부장님에게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왠지 혼자 갈려니 이것 저것 걸리는것도 많고 또 제 성격이 조금은 내성적이라 아가씨 초이스 할때도 적극적이지 못해서 세세한 부분까지 모든걸 조재한 윤부장님만 믿고 방문한다고 예약을 하고 도착했습니다 초이스를 보기전 윤부장님이 원하는 연령대 스타일 성격 등… 이것 저것 많이 물어보시고 초이스 볼때 추천해줬습니다 그중 하늘이라는 아가씨를 추천받았습니다 저한데 걸어오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