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래방윤부장 정성스런 후기모음집

강동노래방윤부장

어제 업무를 마치고 회사동료들과 함께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강동노래방 윤부장님께 전화드리고 방문했네요.

입구에서 윤부장님 찾으니 금새 룸으로 안해주시네요.

저희가 저녁9시쯤 도착하니 윤부장님 언니들 많다고 제일 좋은시간이라고 말씀하셔서 바로 초이스 보여달라고하니 첫조 8명 4조 까지 해서 한 15명 넘게 본거 같습니다.

그중 전 윤부장님 추천으로 하나라는 언니초이스 룸에서는 윤부장님 초이스가 최고라는 말이 있어서 초이스완료하고 다른 동료들도 차근차근 초이스 완료했습니다.

그중 저희 팀장님은 아주 간만에 오셧는지 기분이 많이 업되셧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같이 다녀야겠어요. 제파트너 하나씨 옷입고 있을떈 몰랐는데 옷을 벗으니 대박입니다.

인사할떄 다른 동료들 눈이 다들 제파트너에게로 향하더군요. 언니한테 가슴물어보니 f컵이라고 합니다.

태어나서 그렇게 가슴큰 언니는 처음 봤습니다. 스킨쉽도 좋고 대화도 저랑 코드가 잘맞고 확실히 윤부장님이 추천해주실만한 언니인거 같습니다.

그렇게 오레만에 룸에 서 좋은 파트너랑 그것도 f컵인 언니랑 놀다보니 흥분이 멈추질 않는거 같습니다.

가만에 룸에서 언니 득템한거 같습니다.

나중에 독고로 혼자 놀러가서 더 끈적하게 놀아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놀라가면 잘부탁드릴게요. 윤부장님 ㅎㅎ


모처럼 날좋으날 술한잔 떙기는마음에 저번주 즐거운 달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ㅎㅎ

술한잔 먹으니 급떙김으로 인해 강동노래방 윤부장님께 연락드리고 출발 했네요.

한잔 먹고 화끈하게 놀기엔 하드코어가 좋은지라 한번 하고싶을땐 풀싸롱 가는데 놀고싶을땐 하드코어로 가는편 입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만나 들어가니 룸안내 술도 취했다 기분이 기가막히게 업됬네요.

초이스 시작 바쁜날인데도 언니들 한 10명정도 본거같네요.

평소 15명 넘게 보던거에 비하면 조금 아쉬웠지만 그나마 사이즈들이 괜찮아서 아쉬움이 덜했네여 .ㅋ

그중 전 현지라는 언니 초이스 ~ 이언니 정말 기가막히네요.

이쁘게 생긴얼굴에 서비스 마인드도 화끈한게 터치도 잘받아주네요. 파트너 초이스 정말 재대로했네요.

특히 신고식때 서비스가 화끈하고 좋았습니다.  언니가슴도 뽈록한게 정말 좋습니다.

터치에 부담없이 받아주고 ~ 술 한잔 들어갈때도 살뜰히 챙겨주는게 애인모드 좋앗고 대화도 잘통하는게 저한테 딱이였네여.

친구들과 오렌만에 재대로 회포풀었네요.

친구놈 파트너도 괜찮았던거 같아여 엉덩이도 힙업 되어있는게 만지는 맛이 정말 찰졋다고 친구가 그러네여 터치도 언니 밑에도 잘받아주고 정말 좋았다고 합니다.

나중에 시간되면 독고로 한번 놀러가봐야겠어여.

 

강동노래방윤부장


친구에게 빌려준돈을 받으니 꽁돈생긴기분이네요.ㅋㅋ

참고 참았던 강동노래방으로 즐기러 ㄱㄱ~

강동노래방 입장시간은 9시쫌 넘어서 선수는 저까지 3명 이였습니다.

초이스는 역시 일찍가니까 좋네요. 3개조로. 많이 봤습니다. ㅋ

대략 평균싸이즈는 10점만점에 9점! 아주 좋습니다.

윤부장님께 조언받아 각자 맘에드는 언니로 초이스하고 룸타임 시작되고 빠르게 언니들과 흥분합니다. ㅎㅎㅎ

마인드 좋은 언니들! 각자 파트너에게 최선을 다해 주는것 같네요^^

언니들은 속이 다비치는 란제리만 걸치고, 저희는 빤스만 입고 놀았습니다.

얘기도 좀하고 노래도 좀부르고 만지작 하다보니 시간은훌쩍 룸 타임이 너무 아쉽기만 하죠.

하지만 어떻게 하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그리고 다음주에 또 어려구요. ㅎㅎ

하드커어 언니들과 수질도 좋고 퀄리티 있습니다. 회식하기 좋네요. ㅎㅎ

월급날이나 특별한날 아님 자주 못가는데 윤부장님 갈때마다 잘 챙겨 주시고 정말 좋은 언니들만나서 재밌게 놀다왔습니다.


이상으로 강동노래방윤부장 후기모음집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로 예약하기

메인으로 돌아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One thought on “강동노래방윤부장 정성스런 후기모음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