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윤 부장 정말 추천하고 싶네요

길동노래방윤 부장

길동노래방윤 부장

길동노래방 추천 하나 드려보려고 합니다.

벌써 1월이 중반을 넘어섰으니 이제 곧 구정이 되게될텐데 한번은 더 놀아야겠죠?

잘못가면 바가지만 잔뜩 쓰고 제대로 놀지도 못해 기분만 잡치는 일이 허다하니….

그래서 가기전에 미리미리 확인하고 가는것이 가장 안전하고 좋겠죠.

길동쪽에는 상당히 많은 업소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조금 따지시는 분들은 수질이 너무 안좋아도 별로고 시설이 너무 안좋아도 별로이니 이런거 저런거 다 괜찮고 비용까지 쎄지 않은 곳하나 추천드립니다.

강동노래방이라는 곳인데요.일단 수질이 최상급에 속합니다. 아주 괜찮아요. 시설도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아주 깔끔하고 좋습니다.

특히 거기 담당이 아주 괜찮은 마인드라서 단골도 상당히 많다고 들었는데요. 윤부장이란 분입니다.

길동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정도로 유명한 분이라고 하던데요. 그래서 친구랑 갔다왔습니다.ㅎㅎ 제가 들었던 말들이 모두 사실이더라구요.

두명이서 갔는데 비용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 않아서 좋았구요. 윤부장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케어를 해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가성비 좋게 코치를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이벤트들도 많이 하고 있어서 더욱더 풍성한 달림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도 아주 좋아했구요. 조만간에 한번더 강동노래방에서 모이자고 하더라구요.

저로서는 정말 간만에 격조있는 곳에서 놀게 된터라 놀면서도 너무 좋았습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놀기에는 강동노래방만한곳이 없을듯합니다.

정말 후회없이 놀수있고 부담없이 놀수있는 곳이 바로 강동노래방이네요. 윤부장님 명함한장 받아가지고 왔으니까 다음달에 갈때는 좀더 잘해달라고 해야겠어요.ㅎㅎㅎ

길동노래방윤 부장 후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점점더 추워지는 날씨와 미세먼지로 인한 감기 조심하시구요.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5 thoughts on “길동노래방윤 부장 정말 추천하고 싶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