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윤부장 탁월한 초이스였네요

길동노래방후기 윤부장

회사동료랑 저녁 먹으면서 술을 한잔 했더니 알딸딸한게 그냥 집에 가기는 어려운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이런 상황은 저나 회사동료나 마찬가지인지라 동료와 상의를 해봅니다.

어디가서 딱 한잔만 더 할까? 딱 한잔만이란 말이 거짓말인줄은 모두가 다 알고있지만 그냥 속아넘어가줍니다.

그래, 딱 한잔만 더하고 가자. 그렇게 합의를 하고 구글로 검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아서 좀 고민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윤부장이란 분이 가장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에

윤부장님한테 전화를 걸었습니다. 굉장히 살갑게 저의 문의를 받아주시네요. 마음에 들어요.ㅎ 이런 저런 세세한 것까지 다 꼬치꼬치 물어봤는데도 잘 대답해주시네요.

이런 모습에 신뢰감이 확~ 몰려옵니다. 두명이서 간다고 했더니 무지하게 기뻐하시네요. 그래서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가게는 평범한 편이구요. 깔끔합니다.

방으로 안내받아서 들어가서 바로 주문을 했는데요. 두가지 시스템이 있더라구요. 저는 퍼블릭시스템으로 했습니다. 그냥 술만 마시면서 놀꺼라서요.

주대도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잠시후 술상이 세팅이 되고 동료와 저는 술을 마시면서 한곡씩 노래도 부르고 놀았습니다.

중간에 윤부장님이 들어와서 너무 칙칙하게 노신다면서 한곡 신나게 불러주시네요. 와우~~ 노래도 너무 잘하십니다.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노래까지 잘하니 제가 자꾸만 윤부장님을 쳐다보게 되잖아요!! 술 다 마시고 시간도 다 되서 마무리 했습니다.

주대는 역시나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바가지 이런것 전혀 없구요. 카드도 되네요. 동료도 저도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한번더 오자고 동료가 먼저 말을 하네요.

이상으로 길동노래방후기윤부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길동노래방후기 윤부장
길동노래방후기 윤부장

업소녀삘 덜나는 아가씨들로 구성되어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뭐…지금 다시 연애를 시작할순 없겠지만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깔끔한 방법이 바로 퍼블릭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윤부장이 반갑게 맞아줍니다. 늘 웃는 얼굴이 맘에 들어요. 내상이 한번도 없어서 믿고 놀수있다는 장점도 있구요. 윤부장이 마인드교육을 잘 시키는듯….  룸으로 안내받고 아가씨들 입장~~ 가장 앳된 아가씨로 초이스완료하고 낮고 굵은 목소리로 한마디 건넵니다. 오늘 잘 놀자구~~ 노래도 부르고 술도 마시고 이런저런 학교 얘기도 나누면서 재밌는 시간 보냅니다. 아가씨가 폭 앵겨있는데 뭔 샴푸를 쓰는지 아주 느낌이 좋네요. 좋은 느낌 많이 받고 가네요. 윤부장님 땡큐~~

 


길동노래방후기 윤부장

 

♦ 업체정보 더보기

2 thoughts on “길동노래방후기 윤부장 탁월한 초이스였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25 마인드가 정말 좋은것같아요

길동노래방후기125 어느 정도 나이도 먹었고 만날 사람과 안만날 사람도 구분해가며 만나고 내용없는 술자리는 조금씩 피하게 되네요. 제가 외골수라 한번 믿었던 사람은 끝까지 믿고 하는 성격이라서 친했던 사람들한테 상처도 많이 받고 해서 조금씩 점점 변해가더라구요. 몇일전 제가 일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던길에 갑자기 너무 허한 맘이 들길래 동생한테 전화를 걸었어요. 동네에 같이 사는놈인데 늘 주저리주저리 제 넋두리를 […]

길동노래방후기124 이것이 바로 행복한 비명~

길동노래방후기124 요즘자꾸 달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총알도 별로 없구만… 친구놈과 어렵게 쪼인해서 윤부장에게 다녀왔습니다. 윤부장님이 일찍오면 편하게 놀수있다고해서 일찌감치 달려갔죠. 룸으로 올라가니 잠시후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이른 시간에 와서인지 아가씨들이 계속 들어오네요. 이것이 바로 행복한 비명~ 와꾸녀들이 넘 많아서 초이스가 아주 힘들었습니다. 어쩔수 없이 윤부장님한테 초이스 부탁했더니 지우라는 아가씨를 추천해주네요. 많이 어려보이는 외모에 키가 좀 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