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파티노래방

길동노래방후기 파티노래방 윤부장이 답이죠

길동노래방후기 파티노래방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한번 뭉쳤습니다. 길동에서 뭉쳤는데요. 역시 길동이 강동쪽에서는 가장 놀기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없는게 없더라구요. 저는 길동에서 처음 놀아본건데 아주 괜찮았습니다. 왜 길동에서 놀았냐구요?

길동에서 자주 노는 친구녀석이 쏘는거였거든요.ㅎㅎ 친구가 한턱 쏜다는데 외국이라도 찾아가야지요. 안그렇나요?ㅎㅎ

그렇게 여섯명이서 뭉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참치회로 저녁 겸 술을 마셨는데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랑어를 일본말로 마구로라고 하는데 참다랑어를 혼마구로라고 하구요. 혼마구로로 아주 유명한 집에서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역시나 좀 다르긴 다른것 같더라구요. 눈알주도 만들어줘서 마셨는데 저는 좀…..우윀

다들 양껏 많이 먹어서 거의 삼십만원이 넘는 금액이 나왔더라구요. 그래도 친구는 괜찮다고 하더군요. 너무 고마웠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친구들한테 그렇게 큰 돈을 써본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친구한테 고맙기도하고 미안하기도하고 해서 나머지 친구들과 얘기를 나눴습니다.

술한잔 더하는건 우리가 모아서 내자구요. 그랬더니 친구들이 모두 오케이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한잔더 하는곳으로 간곳이 바로 강동노래방입니다.

길동에서 제일 유명한 노래방이기도하구요. 여긴 다른곳과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해주거든요.

물론 저도 얘기를 통해서 들은거라서 오늘 가보고 실제상황은 어떤지 봐야겠지만요.

파티로 전화해서 여섯명이 간다고했더니 완전 대환영 빵빠레가 울려퍼지는것 같네요. 큰 방 준비해놨다고 빨리 오라고 윤부장님이 말씀을 하십니다.

금방 도착해서 방으로 안내받아 들어갔더니 정말 방이 장난이 아니게 크네요. 거기서 술하고 안주 주문하고 놀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어요. 저녁을 너무 잘 먹어서 그런지 술도 취하지 않는것 같고 기분만 아주 좋아라했습니다.

저를 포함한 친구들 모두다요.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파티노래방에서 보내고 나왔습니다. 친구들과 헤어짐의 악수를 나누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길동노래방후기 파티노래방
길동노래방후기 파티노래방 윤부장 더 좋은 하루 였네요 ㅋㅋ

어제 친구들이랑 술 좀 먹고 한번 방문햇네요~ 친구들이랑 1차먹고 당구장 가서 당구 내기 하고 자리 옮겨 탁구장 가서 내기 탁구 해서 룸빵 물리기 해서 친구 당첨~ 친구놈 혼자 내기 좀 부담스러 울까봐 가기로 결정 햇네요~
4명이서 가니 풀보단가격대비 놀기 좋을꺼 같았고 싸이즈 좋은 동생들이랑 놀고 싶어 윤부장한테 전화 주고 이동~

금요일이라 그런지 딜레이 좀 있다고 해서 룸안에서 라면 먹으면서 기다렸네요 30분 정도 지났을까 윤부장 다시 들어와 초이스 준비 됬다고 아가씨 보여 준다고 해서 바로 오케이 하고 …

동생들 면접~ 1조 6명 중 친구랑 저 일단 2명 선택 얘들 사이즈 좋아서 고르는데는 문제 없네요 손님 많을때는 초이스가 빠르게 진행된다고 맘에 드시는 동생있음 바로 말해 달라고해서 재지 않고 초이스 했는데 선택이 좋았네요..

나머지 두놈들도 2조3명 3조4명 4조 7명 까지 보고 초이스 하고 초이스 딱 스탈일 봐도 첨에 고른 저랑 친구놈이 젤 초이스 좋았다고 내심 생각

애들이 어려서 그런지 기본 웨이브가 달르더라고요 ㅋㅋ 춤도 좀 추는 것이 허벅지에다 비벼주는데 움찔움찔… 파트너 살짝 색기도 슬쩍 보이고 말도 이쁘게 하고 허벅지에서 내려오지 않는 것이 참 맘에 들엇음 ~ 다리도 길쭉하고 몸매도 좋고 가슴이 좀 부족했지만~ 대체로 와꾸는 좋았네요

룸안에서 게임해서 애무도 받고 ㅋㅋ얘들도 잘 노는것이 룸분위기도 아주 굿이였네요~ 마치고 부장님이랑 앞에서 커피 한잔 먹으면서 ㅂㅂ2 했네요~
더 좋은 하루 였네요 ㅋㅋ

길동노래방후기 파티노래방

 

One thought on “길동노래방후기 파티노래방 윤부장이 답이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