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10 탄 윤부장 후기 모음집

길동노래방후기 10

길동노래방후기 10


저번주 금요일에 다녀왔습니다. 평소대로 윤부장님에게 연락해서 갔는데 초이스하는데 그렇게 단아하게 생긴애는 진짜 처음봤습니다.

ttl소녀 임은경 닮은 느낌? 진짜 단아하더군요. 밖에서보면 업소에서 일하는 여자앤지 전혀 모를정도로.

하여튼 걔 보자마자 마음에 들어서 쟤 어떠냐구 윤부장님에게 물어봤습니다. 윤부장님 바로 콜 이라고 해서 걔로 초이스하고 놀았습니다.

수줍음 잘타는 소녀같은 느낌에  순수하고 단아하게 생겨서 청순한 그런 느낌이었는데 막상 놀기시작하니까 애가 보통 저돌적인게 아닙니다..ㅋ

특히 음악나올때는 거의 광분을하면서 제대로 놉니다…ㅎ  부들부들한게 만져주니까 물도 엄청 나오더라구요.

같이 69자세로 서로 니꺼내꺼 같이 해주고 살도 하얘서. 163은 되는거 같은데 워낙에 체구가 작아서 몸에 쏙 안기는게 가슴은 튜닝한거지만. 크구 ..

아 쓰다보니 다시 또 꼴리네요. 그렇게 룸에서 황홀한 시간 마무리 짓고 나왔습니다.

업소여자라는거 아는데도 다른놈들이 초이스 안 했으면 싶을정도로 마음에 듭니다… 이거 혼자 상사병 걸리는거 아닌지.ㅋ

저만 혼자 지명으로 만나는 여자 하고 싶습니다.. 하여튼 만족하고 왔습니다. 윤부장님 추천인애는 다르긴 다르네요.

절친들과 모인 자리 어렸을때 그저 해맑기만 하던놈들이 벌써 애가 있고 하니 다시 생각하니 신기하더군요.

술한잔 하면서 이래저래 사는얘기하다가 취기도 올라오고 어린나이가 아니기에 유흥 놀러갔습니다.

길동에서 술마시고 있던터라 10시전에 도착해서 바로 방으로 배정받고 초이스시작 ~

어딜가나 매번 느낀는 거지만 어차피 추천해주는 언니가 갑이라는 사실을 알기에 윤부장님이 4명정도 찍어준 언니중에 유난히 허리가 잘록한 언니가 있어서 초이스 이름은 소정 이더군요.

술한잔하면서 쇼를 하더군요. 눈호강하며 재밋게놀다가 만지고놀앗네요. 터치하면서 놀다가 시간이 훌쩍훌쩍갔네요.

연장 한타임더해서 아주 재미있게 놀았네요.ㅋㅋ 암툰 잘 놀다갑니다.!!

길동 강동노래방에  한번 달려봐야겠다구 마음먹구 전화를 걸었습니다.

7시30분까지 오시면 15만원에 이벤트 한다구 전화를 하니 너무 방갑게 맞아주는구요. ^^

음. 일단 7시 20분경 가게 입성 아가씨 싸이즈 참 잘나오는군여.  업소 다니면서 이정도 싸이즈 나오는 아가씨들은 처음보네요.

한 10명정도 봣나 아라라는 가슴큰  아가씨 초이스 일단 신고식 시작 역시 가슴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난 가슴큰 여자를 좋아해서 폭탄주 한잔씩 말아 먹구 아가씨랑 신나게 물고 빨구 놀다가 마무리 타임

오늘 마음먹구 발사하리란 마음으로 다리에 힘 팍 주고 시원하게 발사

아라가 마무리 해주고 여운이 조금 남아 같이 남은 술 조금 먹구 나왔네요.  음…. 너무 좋았네요. 형님들이나 친구들 데리고 가도 욕은 안먹을 가게인거 같더군여 .

윤부장 너무 고마웠어요.~~


이상으로 길동노래방후기 10 탄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4 thoughts on “길동노래방후기 10 탄 윤부장 후기 모음집

  1. 111693 735014Official NFL jerseys, NHL jerseys, Pro and replica jerseys customized with Any Name / Number in Pro-Stitched Tackle Twill. All NHL teams, full range of styles and apparel. Signed NFL NHL player jerseys and custom team hockey and football uniforms 68385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