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15 탄 윤부장 후기모음집~

길동노래방후기 15

내가 가본 유흥업소중에서 유독 기억에 많이 남고 자주가는 곳이 몇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강동노래방는 제일 가성비좋은 업소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술과 여자생각이 날때면 즐겨가곤하지요. 그날도 윤부장한테 연락넣고 일찌감치 달려갔습니다. 미씨로 초이스하기로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맥주한잔 마시면서 기다리다보니 미씨들이 여럿들어오네요. 와꾸좋고 얼굴도 괜찮네요. 몸매 좋은 미씨로 초이스하고..

지금까지 많이 맛본 결과 몸매가 좋은게 장땡이더라구요.ㅎㅎㅎ 옆에 앉자마자 착~하고 앵겨붙더니 떨어지질 않더군요.

기분 좋게 술을 먹다보니 점점 술맛도 좋아지고 술맛이 좋아지니 다른 생각도 나고해서 슬슬 발동을 걸어봤습니다. 반응도 좋고 서비스도 기가막히네요.

룸떡까지하기전에 한…6가지정도 자세로 진행해보고 제대로 빨고 제대로 핥고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ㅎㅎㅎ


회사업무가 끝나는 시간은 언제나 즐거운 시간입니다. 모두들 공감하실듯..ㅎㅎㅎ 오늘은 어디로 달릴까 사이트를 뒤져봅니다.

눈에 확 띄는 마땅한데가 별로 없네요.. 그냥 가던곳으로 가자..라고 맘속으로 결정하고 즐달친구놈하나한테 연락해봅니다.

그놈도 달릴곳없나 이리저리 뒤져보고있다고하더군요..ㅎㅎ 달리는걸로는 참으로 잘 통한다는..ㅎㅎㅎ 강동노래방이자고 물었더니 바로 콜사인 나오네요..ㅎㅎ

길동사거리쪽에서 만나 간단히 저녁때우고 윤부장님한테 전화 때립니다.

기다렸다는듯이 전화를 받으시네요.. 신호가 안울린것같은데 받다니..ㅎㅎ

이게 영업력인건가?ㅋ 미씨로 준비해달라 요일해놓고 달려갑니다. 룸으로 들어가니 셋팅 다 끝나있고 잠시뒤에 미씨들 입장하네요.

잘 벌리고 맛있게 생긴 미씨들이 여럿보입니다. 눈빛이 가장 쎅한 미씨로 초이스하고 인사나눕니다.

노래하나 틀어놓고 댄스시작하는데 부비부비 엉덩이로 비비기 시작하더니 바로 핸드어택 들어오네요. 살짝 당황했다는..ㅋ 덩달아 저도 당황했다는..ㅋㅋㅋ

질수없단 생각에 나역시 핸드어택 시전~~ 금방 젖어버리는데요.?ㅎㅎㅎㅎ 조금있다가 바로 신나게 즐겼습니다.

역시 잘노는 미씨들이랑 노는게 젤 재미있다는.. 아~~주 홀가분한 몸으로 돌아왔네요..ㅋㅋㅋㅋ

 

길동노래방후기 15

날씨가 너무 춥네요.. 그래도 1월은 역사상 가장 따뜻했었다고 하던데….. 우리들 삶도 마찬가진것같네요.

너무추운 우리들 삶속에 즐달은 한줄기 빗줄기같은 존재라고나할까..ㅎㅎ 어제도 너무 추워서 달렸습니다.

끈적끈적하게 놀고픈 마음에 길동 강동노래방으로 달려갔습니다. 윤부장한테 잘좀 부탁한다고.. 잘 노는 아가씨로 준비해달라고.. 작업 때려놓고 룸으로 들어갔죠.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까무잡잡한 피부의 아가씨가 눈에 확 띄네요. 일본 포르노에서 본적이 있는데 의외로 깜녀가 더 꼴릿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녀로 초이스하고 바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인사나누는데 섹끼가 철철 넘치더라구요. 같이 춤을 추면서 부비부비하는데 느낌이 팍팍 오더군요.

허리놀림이 예사롭지않은게 섹녀가 맞다는 확신을 들더라구요.ㅎㅎㅎ 역시 초이스하는 감이란게 있나보네요.ㅎㅎㅎ

터치에 반응하는 것도 남다른 그녀에게 모든것을 맡겼네요.. 룸타임이 짧게만 느껴지는 오늘이었습니다.

화려하게 마무리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상으로 길동노래방후기 15 탄 윤부장의 탄탄한 서비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업체정보 더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One thought on “길동노래방후기 15 탄 윤부장 후기모음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26 추천언냐가 최고입니다

길동노래방후기126 저번에 찾아갔을때 좋은 기억이 남아서 윤부장 찾고 갔습니다. 바쁜시간에 갔는데 사람들 바글합니다. 장사잘되나ㅋ 저도 이쁜 처자 만나고싶은 맘에 기다렸습니다. 몇분 룸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윤부장이 초이스 보여주네요. 맘에 드는 처자 없음… 이쁜이들 다 빠지고 없나벼… 복도 지나다가 괜찮은 처자도 봤는데 임자있는 처자인거 같아 포기 윤부장이 에이스 언니로 뽑아 온다고 합니다. 믿어보기로 했죠. 5분후 줄줄이 들어오진 […]

길동노래방후기125 마인드가 정말 좋은것같아요

길동노래방후기125 어느 정도 나이도 먹었고 만날 사람과 안만날 사람도 구분해가며 만나고 내용없는 술자리는 조금씩 피하게 되네요. 제가 외골수라 한번 믿었던 사람은 끝까지 믿고 하는 성격이라서 친했던 사람들한테 상처도 많이 받고 해서 조금씩 점점 변해가더라구요. 몇일전 제가 일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던길에 갑자기 너무 허한 맘이 들길래 동생한테 전화를 걸었어요. 동네에 같이 사는놈인데 늘 주저리주저리 제 넋두리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