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33 돈 많이 벌어 쭈욱 놀고 싶네여~

길동노래방후기33

저 포함 친구들이랑 총 셋이서 놀러갔네여 저희는 술먹고 노는거 좋아해서 윤부장에게 많이 갑니다..

여느때와 같이 조각 마쳐서 미리 돈 뿜빠이해서 달립니다~ 윤부장한테 전화해서 인원수 말하고 출발합니다……

입구서 윤부장님 만나 룸으로 입장~ 세명이니 아가씨 합 잘맞는 세명 추천 좀 해달라고 말하고.. 초이스 볼때 윤부장 추천으로 다앉혀버립니다..ㅋ

와꾸도 어느정도 되야겟죠.. 수련,초희,미연 이렇게 세명 앉혔을꺼에여.. 합 맞쳐서 들어오면 인사할때부터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한번 합마쳐서 앉쳐 보세요..ㅋㅋ 인사주때부터 마인드 장착한 언니들 T빤스 입고 부비부비 해주고 .. 터치도 뺴는거 없이 잘받아줘요..

분위기를 몰아가야 스킨십할때 서로 않불편하고 않뺴고 합니다 ..

저희는 그래서 놀러갈때 무조건 올터치~ ㅋㅋ 한명이 되면 나머지도 분위기 몰아서 놉니다..

넘 심한 장난만 않치면 서로 웃으면서 놀수 있어여.. 파트너들이랑 각자 개인시간도 좀가지고 놀떈 다같이 놀고 .. 요런게 가능해야

룸가는 맛, 같이 노는 맛 둘다 충족시킬수 있죠.. 그렇게 신나게 놀다보니 마무리 ㅠㅠ

매번 느끼는 거지만 돈 많이 벌어 쭈~~~욱 놀고 싶네여~

이렇게 하루 재미지게 놀고… 열심히 일하네여 ㅋㅋㅋ

 


길동노래방후기33
길동노래방후기33 그래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주전쯤 얘기네요 ㅎ 어릴적 친한 형님이었는데 근 3년만에 만났습니다. 3년동안 많이 늙은것같아보여서 맘이 안좋았네요. 저도 많이 늙긴했겠지만 씁쓸했습니다. 저녁으로 회한사라 먹고 소주를 많이 마셨습니다.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소주를 열병정도는 마신듯하네요.. 이대로 그냥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시자고 말했습니다.

형님은 잠시 고민하시더니 좋다고…하시네요. 그래서 윤부방에게 모셨습니다. 윤부장한테 연락하고 바로 갔죠.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술기운이 확 도네요..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고… 형님이나 저나 별로 아가씨 고르고 싶은 맘은 안들고 또 귀찮기도하고해서 윤부장한테 추천하라고 했습니다. 윤부장도 잠시 고민하더니 앉히더군요.

맘에 들었습니다. 아가씨들 옆에 앉혀놓고 형님하고 다하지못한 얘기들 마저 했죠. 노래도 한곡 안부른것같네요. 아가씨들도 수업모드로 우리들 얘기 경청하면서 그렇게 조용하게 룸타임을 보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살짝 돈이 아깝기도한데요.. 그래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윤부장님 담엔 더 화끈하게 놀꺼니까 알아서하세요~~ㅎㅎ

 


길동노래방후기33 애들이 어려서 그런지 기본 웨이브가 다르더라고요 ㅋㅋ

지난주말 친구들이랑 술 좀 먹고 방문햇네요~

일요일에 거의 처음으로 친구들이랑 1차먹고 당구장 가서 당구 내기 하고 룸빵 물리기 해서 친구 당첨~

친구놈 혼자 내기 좀 부담스러 울까봐 퍼블릭가기로 결정 햇네요~

4명이서 가니 풀보단 가격대비 놀기 좋을꺼 같았고

싸이즈 좋은 동생들이랑 놀고 싶어 윤부장한테 전화 주고 이동~

일요일이라 아가씨들이 별로 없을것같아 걱정을 좀했지만 다행히도 우리가 볼만큼은 있었네요..

동생들 초이스~ 1조 6명 중 친구랑 저 일단 2명 선택 얘들 사이즈 좋아서 고르는데는 문제 없네요..

맘에 드는 동생있음 바로 말해 달라고 해서 재지 않고 초이스 했는데 선택이 좋았네요..

나머지 두놈들도 2조 3명 3조 4명 4조 7명 까지 보고 초이스~

딱 스탈일 봐도 첨에 고른 저랑 친구놈이 젤 초이스 좋았다고 내심 생각 ㅎㅎ

동생들 초이스 끝나고 술 들어오자 마자 거국적으로 술타임 시작~~

애들이 어려서 그런지 기본 웨이브가 다르더라고요 ㅋㅋ 춤도 좀 추는 것이 허벅지에다 비벼주는데

움찔움찔… 파트너 살짝 색기도 슬쩍 보이고 말도 이쁘게 하고 허벅지에서 내려오지 않는 것이

참 맘에 들엇음 ~ 다리도 길쭉하고 몸매도 좋고 .. 가슴이 좀 부족했지만~ 대체로 와꾸는 좋았네요

룸안에서 게임해서 애무도 받고 ㅋㅋ얘들도 잘 노는것이 룸분위기도 아주 굿이였네요~

꽁으로 갔다와서 더 좋은 하루 였네요 ㅋㅋ

길동노래방후기33

 

전화 예약하기

One thought on “길동노래방후기33 돈 많이 벌어 쭈욱 놀고 싶네여~

  1. 524522 90675Hello, Neat post. There is an concern along with your web site in web explorer, could test thisK IE nonetheless is the marketplace leader and a huge portion of other men and women will miss your magnificent writing because of this dilemma. 22069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