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5 에이스 덕분에 베리 좋았어요ㅎ

길동노래방5

혼자서 윤 부장님 찾아서 놀러 갔다 왔습니다. 입구에서 만나 다정하게? 인사 나누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수질 좋다고 큰소리치시네요..ㅋ 그리고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꽤 많이 들어오네요…~~~

너무 많으니 헷갈리기도 하고 눈에 들어오는 아가씨들 2-3명 있어서 윤 부장님에게 아가씨들 이야기하고 그중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늘씬하고 잘빠진 아가씨 추천해 주더군요 마인드가 좋다고 하고 성격이 시원시원하니 좋다고 해서 뭐 믿고 놀러 갔으니 믿고 앉혔습니다.

룸에서 술 마시고 이야기하는데 저랑 성격이 잘 맞는 것 같고 배려도 잘해주며 그리고 진짜 저의 얘기를 놓치지 않고 들어주는 성격이 제 마음을 끌게 하더군요.

관심사도 비슷하고 술 마시면서 재미를 정말로 느낀 적은 오랜만이었습니다

혼자 간 건지라 뭐 인사 같은 건 하지 말라고 하구 그냥 외로움을 달랠 친구가 필요했는데 그런 친구를 얻은 것 같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얘기 나누는데 시간이 지나 끝날 시간인데 이 아가씨랑 계속 있고 싶어 윤 부장님 불러서 한 타임 더 놀게 됐고

아가씨랑 진짜 여자친구 처음 만드는 설렘으로 기분 좋은 시간을 가져 행복했네요.

저에게 배려도 잘해주고… 잘 맞춰서 기분 좋게 해주고… 완전 그 아가씨한테 흠뻑 빠졌습니다.

내가 고른 최상급 에이스…

정말 잘 초이스 해서 즐거운 시간 가진 것 같아 좋았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윤 부장님 에이스 해줘서 너무 즐거웠어요… 추천 꾸욱 ㅎ

길동노래방5

 

길동 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

1. 아가씨 상황이 확실하지 안으면 모시지 않겠습니다.

2.아가씨가 없는 상황에서 거짓으로 괜찮다거나 잘못된 정보는 흘리지 않겠습니다.

3.금액을 터무니 없이 부풀려 받거나 추가 금액 일체 받지 않겠습니다.

4.신뢰 신용 믿음으로 손님을 모시겠습니다.

5.거짓된 이야기나 바람기를 넣거나 등 허풍을 입 밖으로 내지 않겠습니다.

6. 상황에 맞춰 최고의 언니만을 보여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7.마인드가 갖춰지지 않은 언니들은 과감하게 걸러 드리겠습니다.

8.마인드가 안 좋은데 초이스하라고 강요하지 않겠습니다.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 작은것부터 신경쓰겠습니다.]

길동노래방5

 

전화 예약하기

6 thoughts on “길동노래방5 에이스 덕분에 베리 좋았어요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