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 후기2 적극적인 팟과 즐기는 이 맛

길동노래방 후기2

오랜동안 유흥을 가지는 못했습니다. 덕분에 몸이 근질근질하고 심심도하고해서 외출복으로 갈아입고 길을 나섰습니다.

무작정 나오긴 했지만 어디로 갈지는 이미 결정되어있고 마침 친구녀석에게서 시간 괜찮으면 오늘 한잔하자고 하더군요

마침 저도 그러고 싶어서 바로 만나서 윤부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반갑게 인사해주는 윤부장님 언제나 친절하고 다정해서 좋네요

룸에서 맥주로 간단하게 입가심하고 바로 초이스 보여준다거해서 시작했습니다. 기대반 설렘반으로 아가씨 지켜보는데

그중 눈에 꽃히는 언냐 발견 각선미가 죽이더군요 그래서 그녀를 초이스 했습니다.

길쭉하고 시원하게 뻗은 다리가 제일 먼저 끌리더군요 옷도 섹시하게 파인 것을 입었는데 매력적이고요…

몸매에 비해 얼굴은 평범했지만 각선미나 옷태가 세련되서 괜찮았습니다.

스담스담 허리부터 종아리까지 쓸어내리는데 왜이리 피부결이 고운지 감촉이 죽입니다.

참는데 힘들더군요 ㅎㅎㅎ

룸시간동안 언냐 만지는 재미에 대화하는 맛에 재미진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길동노래방 후기2

길동노래방 후기2 부장님의 배려와 친절함

처음 방문한 윤부장이지만 자주 방문하 단골처럼 저를 대해준 그리고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응대해주는 윤부장님 역시나 였습니다. 반갑고 좋았고 편안했네요 직장일 마무리하고 동료랑 한잔하다보니 술을 더 마시고싶어서 어찌어찌 하다보니 윤부장님과 연이 닿았습니다.

초이스 하는데 부장님이 이 언냐 절대강추한다고 하셔서 제가 파트너로 결정하고 옆에 앉자마자 싱글벙글 먼저 분위기올리는데 안심이었습니다. 다른 일행들도 각자 파트너 선택하고 않혔는데 아가씨들 서로서로 친구여서 급 분위기 업되었네요

제 파트너는 나이가 어리지만 몸매는 완전 어른입니다. ㅎ 군살없는 몸매에 잘록한 허리 풍성한 힙… 말그대로 콜라병몸매입니다. 톡톡튀는 외모에 톡톡튀는 목소리에 적극적이며 베리 활달해서 지루할 틈이 었었네요

함께한 아가씨 전부 성격 모두 활달하고 밝아서 부장님의 말씀대로 지대로 룸을 즐길줄 아는 아가씨들이었습니다. 첫방문이었는데 부장님의 배려와 친절함에 그리고 아가씨들의 적극성과 활달함에 좋은 기억 가질수 있었고 다음번에도 방문할거 같습니다.

길동노래방 후기1

 

Go to the main

Facebook

linkedin

Wix

Reservation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