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노래방후기45 기분 업시켜줘서 땡큐에요

남양주노래방후기45

좋아하는 형님한분이 계셔서 저녁 대접하겠다 약속하고 만나뵈었습니다.

형님도 제 사정 아시는지 그냥 삼겹살 먹자고하시더라구요. 간단히 삼겹살 먹으면서 감사의 마음 표시하면서 얘기나누었습니다.

저녁식사 후에 형님이 술한잔 더하고 싶으시다고하시면서 안내하라고 명령?하시네요. 형님이 쏘시겠다면서 빨리 안내하라고.

어디로 가야하나 잠시고민하다 넘버원 윤부장님에게 향했습니다. 분위기도 그렇고 해서 퍼블릭이 나을것같더라구요.

제가 즐겨가는 곳이기도 하구요. 형님한테 부담을 주고싶지도 않고해서 바로 윤부장한테 전화넣었습니다.

럴럴하다고 빨리오라고 하네요. 입구에서 윤부장 만나고 룸으로 들어가 아가씨들 초이스했습니다.

형님도 저도 조신해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저녁 먹으면서 못다한 이야기 음주가무를 즐기면서 다한것같네요.

아가씨들도 두사람얘기 잘 들어주면서 술시중 잘들어줘서 좋았습니다. 다음번엔 제가 함 쏘기로 약속하고 헤어졌습니다.

 


남양주노래방후기45
남양주노래방후기45 윤부장님…기분 업시켜줘서 땡큐에요~~

간만에 친구놈하고 달리기로 약속했는데 짜증나게스리 바람맞았네요.뭔일이 있는지 못나온다고. 미안하다고하는 친구놈한테 욕을 할수도 없고해서…혼자 뭐하나 고민하다 발길을 옮겼네요. 윤부장님이 오늘 수질 좋다고…놀고가면 후회없을거라고 해서 윤부장님 말 믿고 룸으로 입성했습니다. 독고라서 좀 쓸쓸할것같아서 잘노는 아가씨로 추천부탁했더니 딱 보기에도 화끈해보이는 아가시가 들어오네요. 착석하자마자 애인모드로 돌변해서 시중을 잘 받아줍니다. 술마시고 노래부르고 춤도추고 물고 빨고… 정신없이 놀다보니 친구놈한테 바람맞은 기억은 안드로메다밖으로 날아가버렸네요윤부장님…기분 업시켜줘서 땡큐에요~~ 다음에 또 봅시다

남양주노래방후기45 언니 와꾸는 우주최강일듯해요.

간만에 술이 땡겨서 친구놈 꼬셔서 술한잔하자고 했더니 풀싸가자고..ㅋ 풀대신 가성비좋은 퍼블릭가자고해서 윤부장한테 연락넣었죠. 친구놈 만나서 저녁먹으면서 술한잔하고 10시쯤 넘어갔습니다. 입구에 윤부장 나와있고 반가워라~~하네요..ㅎ

룸으로 안내받아 올라가니 느낌이 좋습니다. 잠시 앉아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시고~ 언니 와꾸는 우주최강일듯해요. 얼굴이 이쁘단소리가 아니라 뭐랄까….신선하다고나할까? 민간인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신선한 와꾸들이 많답니다.

오늘도 섹끈한 민간인으로 하나 초이스완료하고 폭탄주말아마시기 시작~~ 아가씨 옆에 착 달라붙어서 애인모드로 서포트합니다. 친구놈은 지파트너 맘에 든다고 물고빨고 난리부루쓰~ 양주 두병 다 마시고나서 마무리했네요.. 윤부장님~ 담에 또 놀러올께요~~

 


남양주노래방후기45 뭐..딴거 있습니까?

요즘은 퍼블릭도 수위가 살짝씩 다른듯한 느낌이 많습니다.

전에는 손도 못대겠던 아가씨들이나 구좌들도 많았는데

요즘은 말빨만 잘 털어도 아가씨들이 잘 풀어주네요.

저번 에가서도 와꾸가 훌륭한 아가씨로 초이스해서 노는데

첨엔 좀 약간 뻐팅기는듯한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하지만,

술만 적당히 들어가면 나오는 이 화려한? 말빨로 아가씨를 녹여버렸죠.

뭐 떡을 치고 그런건 아니지만 딥키스까지 쭈~욱 들어가서 넘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가씨가 헤어질때 그러더군요. 오빠같은 사람 첨봐….담에 또 놀아줘영.

뭐..딴거 있습니까? 이런 맛에 퍼블릭 댕기는거징

윤부장님 담에 혜미 지명해서 한번 더 놀겁니다~~~

남양주노래방후기45

 

전화 예약하기

3 thoughts on “남양주노래방후기45 기분 업시켜줘서 땡큐에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남양주노래방후기79

남양주노래방후기79 완전 남아 돌아서~행복

남양주노래방후기79 돈 잘벌고 여자 좋아하는 사랑하는 친구덕에^^(완전 사랑스런놈입니다ㅎ) 친구가 괜찮은 곳하나 소개 해주라해서(이놈은 업소여자가 젤좋답니다^^)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윤부장님한테 전화넣고 출발~ 부장님이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주네요~ 룸으로 들어가고 맥주한잔먹고 이런저런 애기하고 10분정도 뒤에 초이스 아가씨들이 10명정도 들어오더군요 부장님 아가씨 잠시 빼더니 그중 2명을 찝어 아가씨를 강력추천 해주네욤 그래서 바로 초이스!!! 개인적으로 글래머가 좋았는데 일단 합격~ 옆에 […]

남양주노래방후기78

남양주노래방후기78 윤부장님 방문기!

남양주노래방후기78 그동안 좀 바쁘기도했고해서 유흥나들이가 좀 뜸했었는데 윤부장님 가끔씩 안부전화도 해주시고 하시길래 겸사겸사 갔습니다 오랫만에 뵙는데도 윤부장님은 여전히 친절 하시네요^^ 잠시 이런저런 안부얘기좀 나누다가 15분정도 있다가 초이스 해주셨습니다 같이간 형님 먼저 초이스 했습니다 전 윤부장님이 언니한명을 추천 해주시는데 저도 맘에 들고해서 초이스 했습니다 오랜만이여서 그런지 예전에 갔을때 보다는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얘기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