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노래방후기11 접대자리에 딱

다산노래방후기11

어릴적부터 늘 좋아하는 형님이 한분 계시는데 평소에 술을 잘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서 맘처럼 자주 만나뵙지는 못하고 지냈었습니다.

오랜만에 연락이 왔는데 술을 한잔하시고 싶으시다고 하시네요 어디로 모셔야하나 고민하다가 윤부장에게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보고알아서 정하라고 하셔서 부담이 컸었는데 윤부장님이 딱 떠오릅니다.

두명 간다고 전화 연락하고 형님 만나서 간단히 저녁 먹고 윤부장에게 향했습니다.

윤부장님은 평소에도 잘해주시지만 손님이나 누구 모시고 가면 특별히 더 잘해주시는거같아요.

뭐랄까 체면을 잘 살려준다고나할까? 룸으로 들어가서 아가씨들 조신한 스탈로 초이스하고 술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던 형님과는 다른 형님이시더라구요. 형님이 술을 잘 마시는거에요. 저렇게 잘 드시는 분이 왜 평소엔 술을 안드실까 의아했습니다.

형님따라서 술을 마시기 시작하니 삼십분도 채 안돼서 양주 한병 비워지네요.

제가 쏘기로 한건데하는 걱정이 살짝 들때쯤 형님이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동생아 오늘은 내가 쏘는거니까 걱정하지말고 잘 놀다가 가자…

고맙기도하고 좋기도한 배려심에 가슴이 떨렸습니다.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아가씨들 노래도 시켜놓고 감상도 하고 암튼 그렇게 그렇게 양주 세병을 다 비우고 나서 집으로 돌아왔네요.

형님 잘 놀았구요. 담번엔 제가 모시는걸로 하겠습니다. 형님 모시고 가기 딱 좋은 윤부장… 접대자리에 딱입니다~~^^

 

다산노래방후기11

다산노래방후기11 윤부장~ 오늘 좋았어요~

저번주에 퍼블릭 댕겨왔네요

윤부장이라고 있는데 윤부장이 손님 응대도 나름 괜찮고

평도 좋은편이어서 늘 그친굴 찾습니다. 오늘도 좀 일찍 연락하고 갔습니다

룸으로 안내받으면서 윤부장이 오늘 수질이 어떤지 대충 브리핑해줍니다.

괜찮네…ㅋ 맥주한잔마시고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고

간지나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진짜인진 잘 모르겠지만~

아니어도 별 관심은 없네요. 그냥 잘 놀면 그만이지…

술 줘도 안빼고 잘 마시네요.

내가 술을 좀 많이 마시면서 노는 편이라서 아가씨들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친군 박자맞춰서 잘 마십니다 그게 이뻐보이는군요.ㅎ

룸타임 끝날때쯤엔 약간 취한것같아보이긴했지만

나도 취했으니 됐죠뭐.ㅋ

윤부장~ 오늘 좋았어요~ 다음주엔 한주 쉽니다.ㅋ

다산노래방후기11

5 thoughts on “다산노래방후기11 접대자리에 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다산노래방후기26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ㅠㅠ

다산노래방후기26 윤부장… 윤부장님 방문하고 왔습니다. 가게도 크고 넓직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게 아가씨들 많고 수질도 훌륭합니다. 담당인 부장님도 잘 챙겨주고요… 피크타임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 손님들이 많습니다. 윤부장님도 무척이나 바뻐보이시고요^^ 빈 룸으로 들어가서 잠시 기다리고 잇으니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하시네요 그리고 10분 후에 아가씨 입장했는데 전 부장님께 괜찮은 아가씨로 한명만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지난번에 초이스했던 […]

다산노래방후기25

다산노래방후기25 윤부장 윤부장 윤부장~

다산노래방후기25 지루하다 못해 아주 지리하기까한 회식이 끝나고 의견 맞은 일행들과 한잔 더하기로 하고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윤부장님은 우리에게 있어서 마지막 보루!!! 바로 출발했고 가면서 짐 가고있다고 전화 넣고… 부장님 알겟다고.. 잘 준비하겠다고… 말씀듣고 왁자지껄하다보니 가게 앞 부장님 콜하니 바로 나와서 안내해주시고… 룸에서 바로 맥주 마시고 노래부터 한곡 땡겼네요~~~ 10분도 안되서 초이스 진행했는데 역시나 믿고 가는 부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