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촌동노래방후기14

둔촌동노래방후기14 부장님 접대 잘했습니다

둔촌동노래방후기14

접대자리가 많지는 않는 회자인데 갑자기 중요한 접대가 생겨서 난감하게 되었습니다.

어찌됐든 중요한 자리여서 근처 유명하고 괜찮은 곳에서 먼저 1차로 식사대접을 하고 사업 이야기 및 회사 이야기를 하다보니 술들도 적당히 들어가니

저의 사장님께서 또 다른 약속이 있다면 먼저 가시면서 저한테 거래처분 잘 모시라고 특명까지 하고 가셔버렸습니다. 어쩔꺼니 이상황~!!!

회사 사장님 먼저 가시고 나니 묘한 기류에 뻘쭘해지는 시간… 안절부절하며 잠시 고민좀하고 있는데

다행이도 거래처분이 먼저 여까지 왔는데 좋은데 가서 술한잔 더하는게 어떠냐고…

그래서 큰 무리없이 아가씨 접대 가능한 윤부장에게로 가게 되었습니다.

자리털고 이동하면서 윤부장님께 전화했습니다. 중요한 거래처분이니까 잘 접대하고 진행해야한다고…

윤부장님 걱정말라고 두번 세번 말씀하셔서 조금은 안심할수가 있었습니다.

방문하니… 윤부장님 제일 큰 룸으로 안내해줬고 웨이팅 없이 바로 아가씨들 보여 주시더군요.

상큼하고 풋풋하고 청순한 외모를 가진 아가씨들이 들어와서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전 그냥 손님 접대라는 것도 잊고 그냥 웃고만 있었습니다.

풋풋하고 마인드 좋은 아가씨들로 초이스 마치고 술 말아서 한잔씩 돌리고 노래도 부르면서 분위기 올라가고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보낼수 있었습니다. 같이 간 거래서분께도 저때문에 즐거우셨다면서 웃으면서 헤어졌습니다.

거래처 접대 잘 마무리되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매우 고마웠습니다 부장님. 덕분에 큰 일 치뤘네요.

다음에도 방문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장님!!!

 

둔촌동노래방후기14
둔촌동노래방후기14 가격대비 수질 좋았습니다

지난 토요일 골프 라운딩하고 포카치다가 같이 간 일행들이 다들 퍼블릭룸을 안가봤다고 윤부장님에게로 가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인데 아가씨들이 많이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있었지만 대충 놀고 가자고 해서 무작정 갔습니다.

도착해서 윤부장님 찾으니 아주 상냥하고 밝은 분이 나오십니다. 룸으로 안내받고 조금 있으니 아가씨들 7명 봤는데 깜놀좀 하고… 전 23살에 165에 52 c컵인데 괜찮은 아가씨로 초이스했는데 친구놈이 자기가 먼저 찜했다고 투덜대고 양보하라고 했지만

당연 양보 안하고…ㅋㅋㅋ

키키키 놀다가 윤부장님 들어와 분위기 띠워주면서 술한잔따라 주니 부장님과의 러브샤은 패스 파트너와 러브샷도 하고~~~ 정말 간만에 잘놀다가 왔답니다. 친구넘들도 맘에 들어서 조만간 또 가자고합니다. 가격대비 수질은 왠만한 곳보다 좋았습니다. 빙고요!!!

둔촌동노래방후기1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둔촌동노래방후기13 가성비 좋은 윤부장 최고

둔촌동노래방후기13 일도 잘 안풀리고 짜증나는데 여친도 지랄 맞아서 더 짜증나네요. 기분도 전환겸 스트레스도 풀고 싶은 생각에 룸 다녀왔네요. 일찍 끝나는 친구놈 한테 미리 전화해 낮부터 약속 잡아 퇴근후 바로 출발 8시쯤 도착. 오랜만이라며 반갑게 맞아주는 윤부장님 언제봐도 친절하시고 인상이 참 좋습니다^ 일찍 오느라 밥을 안먹고와 라면 2개 부탁해서 후루룹 했구요^^ 이어진 초이스. 첫타임이라 그런지 아가씨들 […]

둔촌동노래방후기12 마인드 끝장임다

둔촌동노래방후기12 눈가에 아른거리는 거리의 여자들ㅠ 선배 둘과 한잔씩하니 땡깁니다 요것이노래방 싸이즈는 아니고 윤부장에게 문의함ㅋ 윤부장님에게 전화 넣고 주소 받아 출바알~ 대략 20분후 새벽 1시경쯤 도착 신나게 달려보기로 선배들과 마음먹고 윤부장님 안내로 룸입실합니다 처음이신 선배형도 있어서 간단히 브리핑? 그리고 본격적으로 아가씨들 관한 정보 정말 세심하게? 설명해주심! 성의와 노력하시는 윤부장님 모습이 멋있네요ㅎ 윤부장님의 정말 디테일한 설명과 아가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