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노래방후기8

마석노래방후기8 부장님 감사 감사요

마석노래방후기8

친한 형님한테 예전서부터 큰 신세를 진게 있어서 저녁 대접하겠다 약속하고 만나뵈었습니다. 형님도 제 사정 아시는지 그냥 삼겹살 먹자고하시더라구요.

간단히 삼겹살 먹으면서 감사의 마음 표시하면서 얘기나누었습니다. 저녁식사 후에 형님이 술한잔 더하고 싶으시다고하시면서 안내하라고 명령?하시네요.

형님이 쏘시겠다면서 빨리 안내하라고 어디로 가야하나 잠시고민하다 윤부장에게 향했습니다. 분위기도 그렇고해서 퍼블릭이 나을것같더라구요. 제가 즐겨가는 곳이기도 하구요.

형님한테 부담을 주고싶지도 않고해서 바로 윤부장한테 전화넣었습니다. 럴럴하다고 빨리오라고 하네요.

입구에서 윤부장 만나고 룸으로 들어가 아가씨들 초이스했습니다. 형님도 저도 조신해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저녁먹으면서 못다한 음주를 다한것같네요.

아가씨들도 두사람얘기 잘 들어주면서 술시중 잘들어줘서 좋았습니다. 다음번엔 제가 함 쏘기로 약속하고 헤어졌습니다.

 

마석노래방후기8

마석노래방후기8 잘 챙겨주신 윤부장님 감솨감솨여~

그날은 그냥저냥 위로를 위해 친구들과 달리다가 술만 마시면 나도모르게 윤부장 앞… 친구녀석이 쏘는바람에 친구가 아는 구좌로 가려고했는데 제가 우겼습니다. 그냥 윤부장한테 가자고… 택시타고 가서 업소입구에 도착하니 윤부장 여지없이 마중나와있고 머 예상은 했지만 금요일은 전쟁!

그날도 언니들 얼굴 한번 보려고 끝없는 기다림이 이어집니다. 왠만해서 술에 잘 안취하는데 그날은 기억이 드문드문 하네요. 두세번만에 빠르게 다들 초이스하고… 기억이 없다가 박수친 기억이 나다가 술 그만먹으라고 언니가 술대신 술잔에 우롱차 따라줘서 먹고 노래 딱 한곡 불렀던거 같은데…

그냥 적당한 터치로 느낌만 좋게 하는정도~ 기억에 남는건 부드럽고 푹신한 슴가?!? 담엔 적당히 달리고 방문해야지 그래도 잘 챙겨주신 윤부장님 감솨감솨여~ 땀도 좀 흘리고 술도 많이 마셔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또 방문 드리겠습니다. 굿바이!!!

마석노래방후기8

One thought on “마석노래방후기8 부장님 감사 감사요

  1. 774571 945223Hi, you used to write outstanding articles, but the last several posts have been kinda boring I miss your tremendous posts. Past couple of posts are just a little out of track! 77237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마석노래방후기20

마석노래방후기20 어리지만 통통튀는 매력

마석노래방후기20 일행들이랑 식사하고 당구장가서 룸비 내기로 당구게임 치고… 친구놈이 당첨. 친구놈 혼나 내기엔 조금은 부담스러운 금액이어서 내가 조금 보탠다고 하고… 4명이서 움직이다보니 풀보다는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퍼블릭룸이 좋을거 같아서 윤부장님 가기로 결정. 먼저 전화부터 넣고 출발^^ 금요일밤이라 그런지 조금 딜레이 있다고 해서 룸에서 맥주 한잔씩하고 노래도 몇곡 부르고 있었는데… 30분정도 지날 무렵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초이스 […]

마석노래방후기19

마석노래방후기19 아슬아슬 했네요ㅎ

마석노래방후기19 윤부장님 브링핑 듣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습니다. 간만에 방문한거라 약간은 어색한가 적읗하는데 어려움이 있엇지만^^ 부장님이 알아서 잘해주시는거 믿고…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눈호강했습니다. 사이즈나 와꾸들이 꽤 괜찮았고요 각기 개성들이 있어서… 초이스 하는데 장고 들어갔습니다. 장고 때리면 아까운 아가씨 놓치기 쉽상인데… 여튼 고민좀하다가 윤부장님이 추천해주신 하은이라는 친구로 초이스했네요 윤부장님이 아주 잘하고 마인드 최상급인 친구라고 하더군요 물론 얼굴도 이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