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노래방후기8 부장님 감사 감사요

마석노래방후기8

친한 형님한테 예전서부터 큰 신세를 진게 있어서 저녁 대접하겠다 약속하고 만나뵈었습니다. 형님도 제 사정 아시는지 그냥 삼겹살 먹자고하시더라구요.

간단히 삼겹살 먹으면서 감사의 마음 표시하면서 얘기나누었습니다. 저녁식사 후에 형님이 술한잔 더하고 싶으시다고하시면서 안내하라고 명령?하시네요.

형님이 쏘시겠다면서 빨리 안내하라고 어디로 가야하나 잠시고민하다 윤부장에게 향했습니다. 분위기도 그렇고해서 퍼블릭이 나을것같더라구요. 제가 즐겨가는 곳이기도 하구요.

형님한테 부담을 주고싶지도 않고해서 바로 윤부장한테 전화넣었습니다. 럴럴하다고 빨리오라고 하네요.

입구에서 윤부장 만나고 룸으로 들어가 아가씨들 초이스했습니다. 형님도 저도 조신해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저녁먹으면서 못다한 음주를 다한것같네요.

아가씨들도 두사람얘기 잘 들어주면서 술시중 잘들어줘서 좋았습니다. 다음번엔 제가 함 쏘기로 약속하고 헤어졌습니다.

 

마석노래방후기8

마석노래방후기8 잘 챙겨주신 윤부장님 감솨감솨여~

그날은 그냥저냥 위로를 위해 친구들과 달리다가 술만 마시면 나도모르게 윤부장 앞… 친구녀석이 쏘는바람에 친구가 아는 구좌로 가려고했는데 제가 우겼습니다. 그냥 윤부장한테 가자고… 택시타고 가서 업소입구에 도착하니 윤부장 여지없이 마중나와있고 머 예상은 했지만 금요일은 전쟁!

그날도 언니들 얼굴 한번 보려고 끝없는 기다림이 이어집니다. 왠만해서 술에 잘 안취하는데 그날은 기억이 드문드문 하네요. 두세번만에 빠르게 다들 초이스하고… 기억이 없다가 박수친 기억이 나다가 술 그만먹으라고 언니가 술대신 술잔에 우롱차 따라줘서 먹고 노래 딱 한곡 불렀던거 같은데…

그냥 적당한 터치로 느낌만 좋게 하는정도~ 기억에 남는건 부드럽고 푹신한 슴가?!? 담엔 적당히 달리고 방문해야지 그래도 잘 챙겨주신 윤부장님 감솨감솨여~ 땀도 좀 흘리고 술도 많이 마셔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또 방문 드리겠습니다. 굿바이!!!

마석노래방후기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마석노래방후기12

마석노래방후기12 믿고 가는 윤부장

마석노래방후기12 조금은 소프트하게 놀고 싶어서 간만에 퍼블릭룸 달렸습니다. 맨날 풀만 다니다가 오늘은 조금 술이 더 고파서 소프트하게 룸타임 보내고 싶었고 전부터 알아왔던 윤부장님이 안부전화도 좀 해서… 윤부장에게 가기로 했습니다. 가까운 지인 2명과 미리 시간 약속 잡고 저녁 9시쯤 드갔습니다. 금요일밤이어서 바쁠줄 았았는데 이리 바쁠줄은 몰랐습니다. 부장님께 전화드리지 않고 그냥 왔는데 전화 주시고 오시지요 지금 룸이 […]

마석노래방후기11

마석노래방후기11 분위기 베리 나이스

마석노래방후기11 잠시 고민하다 그냥 술이나 푸자라고 생각을 정리하고 친구한테 연락했습니다. 맘이 통한건지 친구도 술한잔하고 싶었다면서 반갑게 함께 하자 하더군요. 풀은 생략하고 퍼블릭으로 달려봅니다. 저녁에 만나 저녁 간단히 먹고 윤부장으로 향했습니다. 9시경 룸으로 입성 완료하고 잠시후에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윤부장 말대로 다른날과 다르게 와꾸가 더 좋은듯 합니다. 초이스하는거 귀찮아서 전 윤부장한테 초이스 맡겼고 친구놈은 섹시한 스탈로 초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