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우동노래방후기5

망우동노래방후기5 섹시하단 생각만 한가득

망우동노래방후기5

여직원 하나가 새로 들어왔는데 스타일이 아주 좋습니다. 특히나 슴가가 크기도 하거니와…뭐랄까 몸매에 딱 맞아떨어진다고 할까.

보고 있으면 섹시하단 생각이 자연스럽게 듭니다. 그래서 요즘 일이 더 잘 안되고 있다는.

그 직원 지켜보다가 오늘은 슴가좋은 아가씨랑 좀 놀아야겠다싶어서 윤부장으로 달려갔네요.

윤부장님한테 슴가위주로 넣어달라고 부탁해놨더니 룸에 들어가자마자 슴가좋은 아가씨들만 주루룩 들어옵니다.

슴가좋은 아가씨들중에서도 몸매가 더욱더 돋보이는 아가씨가 하나 있어서 앉혔네요.

이름은 그냥 슴가라고 제가 새로 지어줬습니다. 아가씨도 좋아하는 눈치였다는…

앉아서 회사 여직원얘기도 좀 하고 놀고있는데 갑자기 친구녀석이 전화를 하네요. 마침 근처여서 바로 불렀습니다.

윤부장님한테 얘기하고 아가씨도 불러서 초이스하고 넷이서 놀았습니다. 저는 그래서 룸타임을 좀더 오래 즐길수있어서 좋았네요… 윤부장님 잘놀고가요~~

내파트너 슴가 잘 부탁해요~ㅋ 그리고 덕분에 재미지게 놀다 왔습니다. 또 방문드릴게요 부장님 그때까지 화이팅하세요!!!

 

망우동노래방후기5
망우동노래방후기5 초이스하는데 애먹었네요

망우동노래방후기5

퇴근무렵에 친구녀석이 전화를 해서는 지 뽀나쓰받았다고 한턱 쏜다고하네요. 부러우면 지는건데… 뭐 쏜다니 가긴 가야겠죠. 근처에서 만나 윤부장에게 바로 갔습니다. 일찍 가면 좋은 점이 많다나 어쨌다나^^ 윤부장님은 나도 자주가서 아는 사이라서 반갑게 인사 나누고 룸으로 올라갔죠. 초이스 보는데 오늘따라 이쁜 아가씨들이 널렸네요. 초이스하는데 애먹었네요 넘 많아서리…

저는 그중에 태연이라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근처 회사 다닌다고 하네요. 잘하면 아침 출근할때 마주칠지도 모른다는… 그땐 서로 모른척하기로 약속하고 회사 욕좀 같이 시원~하게 하면서 술을 마셨습니다. 그래서 더 재밌었던것같아요~ 공감대가 있으니까 대화도 더 잘되고 재미있었네요.. 약간 회식같은 분위기로 아주 재밌게 놀다왔네요~

 

2 thoughts on “망우동노래방후기5 섹시하단 생각만 한가득

  1. 721582 204250Hello, Neat post. There is an problem along along with your internet site in internet explorer, could test thisK IE nonetheless may be the marketplace leader and a huge portion of other individuals will miss your magnificent writing because of this issue. 80989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망우동노래방후기18

망우동노래방후기18 양과 질이 남달라!!!

망우동노래방후기18 주말저녁 평소와는 다르게 시간은 많은데 할일이 없어서 친구 만나서 저녁내기 당구한게임 고고고~~~ 내가 이겨서 친구놈에게 비싼저녁으로 얻어먹고… 소주도 몸에 들어가니 술기운 올라오고… 한잔 다하는데 룸으로 가자는데 의견일치보고…. 비요은 각출^^ 자주 가는 단골 부장님께 전화 넣었더니 주말이어서 출근상황이 썩 좋지는 않다는 말에 조금 고민하다가 그래도 부장님이 알아서 잘해주시겠지 하고 믿고 출발^^ 룸 들어가서 맥주로 입가심하고 […]

망우동노래방후기17

망우동노래방후기17 반드시 재방하겠습니다.

망우동노래방후기17 카톡으로 윤부장님께 많은 질문을 던졌습니다. 주대나 시스템 그리고 혼자 방문하려고 하는데 괜찬냐 등등등 부장님이 상세하게 톡 응대 해주었고 혼자 방문하시는분 의외로 많다고 하시면서 오히려 혼자 다니시는 분들은 항상 혼자 방문한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하시기에 믿고 방문했습니다. 모든 궁금증에 세세하게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부장님 믿고 간거죠!! 가서 부장님과 이야기 하면서 어색함 사라졋고 초이스 볼때도 부장님이 원하는 스타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