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락동노래방후기8

민락동노래방후기8 베리굿! 엄치척!

민락동노래방후기8

친구들에게 무작위 전화하면서 봤더니 2명이 응답을 하더군요 정신없이 업무 집중해서 일 마치고 아지트에서 만났습니다.

물론 저희들이 자주 가서 식사하고 술한잔 하는 곳이었죠 오늘은 2차가 중요하기에 간단하게 술한잔 들이키고 윤부장에게 갓습니다.

괜스레 기분이 들떳습니다. 일도 잘 마치고 오고 친구들 반응도 있어서…. 도착하니 입구로 마중나온 부장님… 간단히 인사하고 들어갔습니다.

바로 아가씨 보여달라고해서 초이스 봤습니다. 아가씨 보더니 저도 물론이거와 친구들도 설레발치면서 들떠있더군요

후기평을 보니 부장님이 추천해주는 언니가 제일 좋고 괜찮타고해서 저는 추천으로 아가씨 결정했는데 제 팟은 예쁜 눈매가 매력적이고 핏이 좋은 느낌의 민지…

애교도 많았습니다. 노래도 잘불렀구요 약간의 노출증도 있어서… 황홀 그 자체입니다. 친구들도 부장님의 추천으로 아가씨 선택했는데 파트너들 스타일이 제 각각 괜찮았습니다.

한 아가씨는 섹시한 느낌의 아가씨였고요 한 아가씨는 청순 그 자체!!! 그리고 세명의 아가씨 모두 친구였다는거…

이렇게 되면 룸분위기 완전 하이되고 그렇죠!!! 저흰 고맙죠!!! 이래서 윤부장님 평이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매우 만족한 시간이었습니다.

합 6명이서 난리 부르스를 치면서 아주 신나게 룸타임 보냈고요 전부 만족한 상태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나올때 부장님께 베리굿! 엄치척! 한번 해주고 나왔네요

민락동노래방후기8

민락동노래방후기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민락동노래방후기13

민락동노래방후기13 타투가 전 괜찮았네요ㅋ

민락동노래방후기13 윤부장님과 밤11시쯤 전화통화하고 출발. 시간대가 손님 몰리는 시간때라 대기타임 조금 있다고 해서 룸에서 맥주마시고 노래부르고 일행들이랑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20분정도 지나니 초이스 준비되었다고… 아가씨들 입장시키네요~~~ 속으로 기다린 보람이 있어야 할테데 하는 마음으로 초이스 시작했습니다. 걱정은 기우였고요… 기대이상으로 괜찮은 아가씨들이 초이스 들어와서 오히려 초이스하는데 애먹었습니다. 누굴 선택해야할지 초이스해야할지 고민이 밀려오던 상황에서 저는 부장님 추천으로 현정이라는 타투가 […]

민락동노래방후기12

민락동노래방후기12 친구가 또 가자고하네요

민락동노래방후기12 회사에서 멍하니 모니터만 바라보다가… 술한잔 해야겠다는 생각이 불현듯 밀려옵니다. 조용히 친구한테 전화해서 일 끝나고 한잔하자고 했더니 친구놈도 마침 전화할려고 했다면서 저녁에 만나 함 달리자는쪽으로 하고… 저녁에 친구만나 간단하게 식사하면서 소주도 한잔하고.. 빈속 채우고 출발전에 윤부장님께 미리 예약전화 넣고 시간 맞춰서 방문했습니다. 9시쯤 룸 입성해서 바로 초이스 진행했는데 윤부장님 말씀대로 오늘 아가씨 수질이 최고였습니다.^^ 다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