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노래방후기14

방이동노래방후기14 지난주 룸한번 달렷습니다.

방이동노래방후기14

지난주 룸한번 달렷습니다.

같이 달릴친구 한 명이랑 술한잔먹고 시끌시끌한 호프집 때문에 달리게 됐네여.

나이 먹어 헌팅 하기도 좀 그렇고… 자신도 별로 없고ㅋㅋ

그래서 결국 윤부장 놀러갔네여.12시쯤 갔는데 윤부장이랑 인사 나누고 맥주 한잔하고

바로 초이스 준비하러 간다며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했네여.

10분 정도 기다리니 아가씨들 들어와서 초이스 했습니다. 3번째 조까지 보고 초이스 마쳤네여.

청순한 느낌에 슬림한 체구 마인드 좋고 놀기 좋다고해서 선택한 아가씨가 연지~

이름부터 연지.ㅋ 좀 재밌었네여.

몸이 유연성이 좋네여. 다리 찢기도 하고 청순한 분위기랑 반전ㅎ 이었어여.

가슴이 좀 작아서 아쉬웠지만 몸매랑 얼굴 가슴을 카바해줘서 좋았네여.

성격이 쿨한 게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남자를 리드하는 매력이있네여.

기분이 좋아서 룸타임 내내 미친 듯이 마시고 놀았네여~

아주 만족스러웠어여~~~

 

방이동노래방후기14

방이동노래방후기14 이런 팟 어디서도 볼수 없겠죠?

마음은 싱숭생숭 뭐 회포 한번 풀어 줘야겠다 싶어서 열심히 검색 시작했습니다. 비교 분석 끝에 추리고 추려낸 후 저렴한 주대와 극강 마인드 괜찮은 와꾸라는 것!!! 삼박자가 고루 잘 맞는다는 게 임팩트 있게 다가오더라고요. 물론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 사실인지는 알수 있겠지만요.

사실 확인을 위해서 윤부장님께 전화를 드리고 1인 견적과 2인 견적을 물어봤습니다. 방문 시간을 예악하고 시간에 맞춰 윤부장으로 갔습니다. 입구에 가서 윤부장님을 찾았습니다. 서글서글 인상의 신사 한 분이 웃음과 함께 맞아 주십니다.

안내를 받고 윤부장님 초이스에 앞서 좋아하는 스타일에 대해서 물어보십니다. 더불어 스타일을 알아야 좋은 아가씨로 추천도 해주실 수 있으시다며~ 세심한 부분까지 참 많이 신경 써주시는듯 싶더군요. 아가씨들이 들어오고 이른 시간이라 많은 아가씨들이 출근 중에 있다네요. 윤부장님 추천으로 초이스하기로 했습니다.

윤부장님 추천을 믿고 언니가 들어왔고 들어오는 순간 정말 아까 초이스때 봤던 언니더군요. 왠지 들어오는 순간부터 느낌이 좀 다른게 즐달 예감이 오는것만 같더라구요. 다른 언니들과는 다르게 얼굴부터 대박 느낌이었습니다. 언니가 옆에 앉고 천천히 음주가무를 즐기며 언니를 속속히 탐색해 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기 관리를 정말 잘하는 언니였습니다.

탄력있어 보이는 몸매와 탄탄한 허벅지부터 풍만한 가슴과 이쁜 얼굴, 깨끗한 이미지까지 모든 남자가 좋아하는 건 다 갖추고 있었습니다. 어느덧 깊이 있는 대화와 홀짝홀짝 마신 술까지 더해져 이미 언니한테 젖어 있을 때로 젖어 있는 상태의 저를 발견했습니다.

언니의 아우라에 왠지 모를 설렘과 긴장까지… 웬만 고수 아니고서야 적응하시기 굉장히 어려우실듯하네요. 진짜 이런 아가씨 어디서도 쉽게 찾기 힘들 거라 생각 듭니다.

방이동노래방후기14

 

전화 예약하기

One thought on “방이동노래방후기14 지난주 룸한번 달렷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방이동노래방후기50

방이동노래방후기50 진정 좋았네요ㅠㅠ

방이동노래방후기50 동창회가 있어서 많은 인원이 호프집에 모여 시끌벅적합니다. 다들 간만에 보다보니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들 사는 이야기부터해서 힘든이야기 등등 시간 보내다보니 술도 어느정도 되었고 파장시간… 게중 여사친들은 가정이 있어서 먼저 가고 게중 남사친들도 가정때문에 일찍 가는놈 있고 여친 있는놈들도 그냥 여친 만나로 간다고 그냥 가고~~~ 남은 인원은 세명… 음… 눈빛들이 그냥은 못들어가겟다는 표정들^^ 이런저런 이야기 오가다고 […]

방이동노래방후기49

방이동노래방후기49 오감만족 최고!

방이동노래방후기49 친구 두명과 회합?을 했습니다. 근처에서 만나 매운 닭발에다 소주좀 찌끄리면서 얘기나눴죠. 뭐…남자놈들 셋이서 하는 얘기란게 다 뻔한거 아닌가요. 정치인 욕좀하다가 여자얘기로 화제전환 자연스럽게 되고… 담궈보고 싶단 쪽으로 의견 일치… 총알도 별로 없는 놈들이…ㅋㅋㅋ 어디로 갈까 잠시 고민하다가 윤부장으로 의견 모아지고 윤부장님한테 연락해봅니다. 와꾸좋은 아가씨들 널렸다고 언능오라고 하네요. 뭐~거짓말은 아니니까…셋이서 달려갑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부장님하고 잠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