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노래방후기32 넘버원 윤부장 굿

방이동노래방후기32

가끔 친구들과 만나면 소주만 먹고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에 윤부장에게로 향합니다.

윤부장님이 늘 잘해주니 계속 찾게 되네요. 부근에서 만나다보니 가깝기도하고해서 윤부장으로 갑니다.

언제나 입구까지 마중을 나와있는 윤부장님은 믿음이 갑니다. 끝나면 바로 들어와서 부족한거 없었는지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도 보기 좋구요.

룸으로 안내받아 친구놈들과 들어갔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아가씨들이 입장하네요.

언제나 그렇듯 업소삘 덜나는 아가씨들이라서 상큼합니다. 친구놈들도 그래서 윤부장으로 가는걸 좋아라하구요.

저는 승연이란 아가씨를 초이스했습니다. 하얀 원피스가 아주 잘어울리네요. 슬림한 바디라인에 조막만한 얼굴….

내얼굴도 저렇게 작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가슴은 그리 큰편은 아닌 듯 보이네요. 뭐…가슴 뜯어먹고 놀거아니니까요…

친구놈들도 지들 취향에 맞게 알아서 초이스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합니다.

폭탄주 말아서 시원하게 돌리고 아가씨들 노래 한곡씩 감상해보면서 못다한 얘기 마저 나눕니다. 제 팟이 노랠 젤 잘하네요.

난 노래 잘하는 여자가 좋은데… 아주 맘에 듭니다. 착하고 달라붙어서 애교를 부립니다. 여기저기 쓰담쓰담하면서 부드러운 살결을 느껴봅니다.

술먹기 게임도 한판해서 친구놈들 여럿 맛보내고 오늘은 이상하게 제 팟이랑 호흡이 잘 맞네요. 재미지게 놀다보니 어느새 마무리할 시간이 됐네요.

깔끔하고 재미지게 잘 논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친구놈들도 더 놀자고 그러는걸 만류했습니다. 제가 쏘는거라서…ㅋ

담번엔 한번더 연장해서 노는걸로하고 오늘은 이만… 마지막에 어김없이 윤부장 입장해서 분위기 살핍니다. 윤부장님 잘놀고갑니다.

 

방이동노래방후기32
방이동노래방후기32 바로 즐달각

윤부장님에게 전화넣고 달렸습니다. 초이스는 대략 10명정도 보고 골랐는데 제 파트너 몸매가 아주 훌륭하더군요 몸매만 이쁜것이 아니라 마인드 역시 좋더군요~ 역시 이래야 맛이 있는거죠~ 여러모로 보기에 좋으니 순간~ 군침이 도네요 하는짓도 어찌나 이쁜지 완전 빠져버렸네요 친구들은 피곤했던지 노는둥 마는둥하고 저만 혼자 신났네요 더욱 감칠맛 납니다 잘맞는 파트너 만나서 즐거운 시간 됬네요~ 윤부장님 다음에 혼자 갈테니 그언니 지명 잡아주세요~ 수고하시구요~다음에도 지명 찾으렵니다~ 파트너 잘만나야 즐달이죠~

방이동노래방후기32

2 thoughts on “방이동노래방후기32 넘버원 윤부장 굿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방이동노래방후기50

방이동노래방후기50 진정 좋았네요ㅠㅠ

방이동노래방후기50 동창회가 있어서 많은 인원이 호프집에 모여 시끌벅적합니다. 다들 간만에 보다보니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들 사는 이야기부터해서 힘든이야기 등등 시간 보내다보니 술도 어느정도 되었고 파장시간… 게중 여사친들은 가정이 있어서 먼저 가고 게중 남사친들도 가정때문에 일찍 가는놈 있고 여친 있는놈들도 그냥 여친 만나로 간다고 그냥 가고~~~ 남은 인원은 세명… 음… 눈빛들이 그냥은 못들어가겟다는 표정들^^ 이런저런 이야기 오가다고 […]

방이동노래방후기49

방이동노래방후기49 오감만족 최고!

방이동노래방후기49 친구 두명과 회합?을 했습니다. 근처에서 만나 매운 닭발에다 소주좀 찌끄리면서 얘기나눴죠. 뭐…남자놈들 셋이서 하는 얘기란게 다 뻔한거 아닌가요. 정치인 욕좀하다가 여자얘기로 화제전환 자연스럽게 되고… 담궈보고 싶단 쪽으로 의견 일치… 총알도 별로 없는 놈들이…ㅋㅋㅋ 어디로 갈까 잠시 고민하다가 윤부장으로 의견 모아지고 윤부장님한테 연락해봅니다. 와꾸좋은 아가씨들 널렸다고 언능오라고 하네요. 뭐~거짓말은 아니니까…셋이서 달려갑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부장님하고 잠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