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봉노래방후기3

상봉노래방후기3 간만에 함 달려봤습니다

상봉노래방후기3

월요일 회사원들과 일을끝낸후 회사 직원들과 한잔 하다가 룸생각 나서 여기저기 알아봅니다.

다른분들은 다들 잘모르시니 내 단골 윤부장님 생각 나서 바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래서 윤부장으로 바로 출발했구요 .

약간 피크시간이 걸려서 홀에서 대기 하고 있는데

윤부장님 오셔서 앞에 순댓국에서 서비스로 순댓국이랑 소주 한잔씩 대접해 주셔서 본의 아니게 한잔 더하고 입성.

피크시간대는 피크시간대인지라 룸에 들어가기 힘들더군요.

그래도 윤부장님 말대루 룸에 들어가자 언니들 바로 들어오네요. 한 20여명 정도 본것 같구요.

저와 과장님은 초이스 완료 친구녀석은 1번더 초이스 보구 완료 했습니다.

제팟 미인 얼굴에 슬림한 스타일의 태희라는 언니었구요. 마인드 나쁘지 않았구요.

노래도 잘하구 분위기도 잘마추고 잘놀았습니다. 바라보기만해도 엄청나게 섹시했다는…

룸타임내내 빨강 티팬티만 보고있었던것같습니다.

담번에 지명해서 한번도 봐야겠어요~

 

상봉노래방후기3
상봉노래방후기3 형님이랑 둘 다 만족스럽게 놀다 갑니다

아는 형님과 먹자골목 부근에 있는 참치집에서 소주먹고 신나게 달리던중 업소 얘기가 나왔습니다. 저도 업소 많이간 편은 아닌데 이 형님은 유흥을 아직 잘몰라서 퍼블릭룸이라는곳도 모르더군요 어찌다보니 우연치안게 한번가봤다는군요 그래서 한번 가보자고 저를 꼬시네요.

뭐 그래서 즐겨찾는 윤부장한테 전화를 걸어봤습니다 제가 전화를 건시간이 11시정도쯤 전화해서 상태 물어봤더니 지금 현재 상황이 무척좋다고하네요 손님이 많지 안아서 아가씨들이 많다고하네요 ㅎ 현관에 도착을해서 전화를하려고하는데 벌써 입구앞으로 마중나와서 기다리고있더군요.. 반갑게 인사나누고 룸으로 입성~~~

퍼블릭룸이란곳의 시스템을 몰랐던 형님을 위해 저도 가만히 브리핑을 들었습니다 다 듣더니 신기해 하면서 좋아하네요 그리고 바로 초이스 시작~ 일요일인데도 한번에 손님이 몰아쳤다가 빠져서 아가씨들이 좀 있던지라 고르기가 편했어요 암튼 형님부터 초이스를하였고 그다음에 저도 연이어서 초이스를 했어요

우선 제파트너는 아담한 스타일에 섹시하게 생긴 아가씨였고 마인드도 엄청 좋았구요 형님도 엄청 좋았다네요 어찌됐든 제 팟은 사이즈도 괜찮고 윤부장의 추천도 있어 초이스했는데 룸에서 노는동안 애교가 짜증날정도로 많네요ㅎ 완전 신나게 함께 잘어울리면서 놀았어요 형님도 팟이 맘에드는지 열심히 토킹 어바웃하시고…

저도 형님앞이라 끈적하겐 못놀고 터치좀하면서 얘기 위주로 했더니 시간이 다갔네요. 이후 즐겁고 해피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찌됐든 윤부장님 덕분에 저랑 형님이랑 둘 다 만족스럽게 놀다 갑니다. 다음에 갈때도 잘해주세요~윤부장을 자주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배부르게 술도 먹고 아가씨와 즐거운 시간도 갖고 후회없는 시간 보낼수 있어서요. 윤부장님 잘 챙겨줘서 감사요~

상봉노래방후기3

 

전화 예약하기

5 thoughts on “상봉노래방후기3 간만에 함 달려봤습니다

  1. 224162 381678I dont think Ive scan anything like this before. So excellent to uncover somebody with some original thoughts on this subject. thank for starting this up. This site is something that is required on the internet, someone with just a little originality. Good job for bringing something new towards the internet! 78317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상봉노래방후기8 완전 꽂혔네요

상봉노래방후기8 지지난주 목요일 무기력한 몸을 이끌고 간만에 친구들과 회사근방에서 반주로 한잔하고 다음날 출근도 해야하니 빠르게 놀만한곳을 배외하던중 룸이 가장 적합할것 같아서 윤부장에게 전화넣고 이른시간 달렸네요. 입구에서 윤부장만나 인사나누고 바로 룸으로 입성 아가씨는 청순하게 생긴 언냐로 부장님 추천받아서 골랏네요. 제파트너 굴곡있는 몸매에 자연산c컵 언냐~ 생긴게 약간 도도하고 까칠할줄 알았는데 원래 첫인상 안좋게 보시는 손님들이 더러 있다더군요. […]

상봉노래방후기7 모자람 없이 놀았네요^^

상봉노래방후기7 술한잔 빨러 가락동까지 왔는데 제가 좀 길치라 근처에 도착해서 10분정도 길을 헤매이다 윤부장과 통화후 마중나오셔서 겨우 입성했네요… 인상이 참 좋으신것 같은데 성격까지 무척 좋으신듯하네요 부장님과 룸에서 초이스를 보는데 느낌이 엄청 좋은 처자가 있습니다 바로 그 처자로 결정하고 착석시켰습니다. 오빠 안녕하세요~민지에요~ 옷걸어드릴까요? 신발 편하게 슬리퍼로 갈아신으실래요? 사근사근하니~ 음 느낌 좋았습니다. 나름 기본 베이스는 되어있는듯한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