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일동노래방후기5 풋풋한 팟 나이스^
상일동노래방후기5
좋은일이 좀있어서 어딜 가나 고민하다가 문득 윤부장이 떠오르더군요. 그래서 윤부장님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잘 전화했다고 막 그러시네요. 친구놈과 저녁 먹으면서 한잔 찌끄리고 서둘러 마무리하고 바로 근처에 있는 윤부장에게 달려갔네요.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잠시후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일단 와꾸가 많이 다릅니다. 업소녀같은 느낌이 드는 아가씨들은 거의 없는것같아요.
일반인 같은 느낌이랄까? 나이대도 어려보이는것같고 올때마다 느끼는건데 잘 왔다 싶었습니다.
풋풋한 아가씨로 각각 초이스 끝내고 앉아서 나름 젠틀하게 먹고 마시고 놀았습니다.
아가씨들 노래도 참 잘하네요. 업소 노래풍이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
친구놈도 색다른 재미를 느껴봤다면서 담주에 한번더 오자고 지들끼리 뿜빠이하고 있네요. 천상 담주에 한번더 와야겄습니다.~ㅋ
상일동노래방후기5 대우받는거같아 기분좋은 윤부장
간만에 윤부장 달렸네요. 늘 그렇듯 입구에 윤부장님 마중나와 계시는데대우받는 느낌이랄까? 그렇게 윤부장님하고 룸으로 입성합니다. 이런저런 얘기 잠깐 나누고 맥주한잔 걸치다보니 아가씨들 입장… 업소삘 안나는 아가씨들이라서 상큼한데 거기다가 와꾸까지 모두 훌륭하네요.
2차 따로 나가지 않는 아가씨들이라서 좀 아쉽긴하지만 노는 동안 므훗하면 그만이라 생각하니 훌륭한 와꾸가 맘에 듭니다. 얼굴도 완전 이쁩니다. 그래서 더 초이스하기가 어려웠다는… 우찌우찌 젤 낫다고 생각되는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제 팟은 그냥 연예인이라고 보면 될듯… 터치나 대화도 없었는데 흥분 만땅입니다. 옆에 앉았는데 향기가 예술입니다. 이쁜것들은 어쩜 향기까지 이렇게 좋은지 흰손으로 술 말아주는데 그것까지 섹시합니다. 그래서 계속 받아먹다보니 술기운이 울컥 올라오네요.
술기운빌려 여기저기 터치하다보니 정신까지 몽롱해지네요. 매력있는 섹시 파트너덕에 재미있고 깔끔하게 놀고가네요. 윤부장님 잘놀고 갑니다~
상일동노래방후기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