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노래방후기1

성남노래방후기1 윤부장님 오늘 좋았습니다

성남노래방후기1

지난주에 이어 또 퍼블릭 다녀왔네요. 윤 부장이 손님 응대도 나름 괜찮고 평도 좋은 편이어서 늘 그 친굴 찾습니다.

오늘도 좀 일찍 연락하고 역으로 갔습니다. 룸으로 안내받으면서 윤부장이 오늘 수질이 어떤지 대충 브리핑해 줍니다.

괜찮네…ㅋ 속으로 베리 만족하고 기대가 업 시킵니다. 맥주 한 잔 마시고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고  멋있는 아가씨로 초이스 했습니다.

대학생이라고 하네요. 진짜인 진 잘 모르겠지만 아니어도 별 관심은 없네요. 그냥 잘 놀면 그만이지…

술 줘도 안 빼고 잘 마시네요. 내가 술을 좀 많이 마시면서 노는 편이라서 아가씨들이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친군 박자 맞춰서 잘 마십니다. 그게 이뻐 보이는군요.  룸 타임 끝날 때쯤엔 약간 취한 것 같아 보이긴 했지만

나도 취했으니 됐죠 뭐… ㅋ 윤 부장~ 오늘 좋았어요~~

 

성남노래방후기1 훈훈한 윤부장 방문기

어제 달렸습니다… 진정한 달림은 바로 월요일 아니겠습니까.. ㅋ 뭐… 혼자 달리긴 좀 그래서 친구 녀석과 함께 달렸습니다. 일찌감치 윤 부장님한테 전화해서 예약 잡고 달려갔습니다. 일찌감치 룸으로 들어가니 아가씨들도 많이 들어오네요.ㅎㅎ 와꾸 좋은 아가씨들 쳐다보고 있자니 뿌듯해집니다. ㅋ 몇 명은 전에 앉혔던 아가씨들도 보이고…

오늘은 뉴페이스로 앉혀보기로 하고 슬림한 보디라인의 아가씨를 초이스 했습니다. 친구 녀석도 저와 비슷한 취향이라서 슬림한 아가씨로 초이스 하네요. 마침 그 둘이 아는 사이라서 놀기에는 더욱더 좋았던것같네요..ㅎㅎ 클럽에 자주 간다는 아가씨들 덕분에 클럽 분위기 맘껏 내며 룸 타임 내내 즐겁게 놀았습니다.

윤 부장님 배웅 받아 업소를 나서는데…. 훈훈하네요…ㅎㅎㅎ 윤 부장님한테 담에 또 오겠다 약속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나의 최애 윤부장님 화이팅 하시고 성업하세요 조만간 다시 방문드린다는고 재차 강조하네요ㅎ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요!!! 나이스요!!!

팟이 마음에 드니 시간이 아주 짧게 느껴집니다. 팟과 대화에 집중하면서 이야기하며 술한잔 하는것도 안락하니 나는 매무 마음에 들었네요 역시 그날의 술맛과 기분이가 정비례할수 있었던것은 제 옆에 어떤 언냐가 팟으로 있느냐에 따로 너무 달라질수밖에 없다고 생각드네요 이래서 팟 선택이 베리 중요하죠.

그런면에서 윤부장님 최고이고요!! 내심 윤부장님에게 방문한것이 흐믓하네요~ 결과가 좋으면 모든게 좋은것이 되기에… 여튼 내 마음에 드는 팟과 이야기하면서 알콩달콩한 시간 보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성남노래방후기1

7 thoughts on “성남노래방후기1 윤부장님 오늘 좋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성남노래방후기19

성남노래방후기19 간만에 방문한 윤부장!

성남노래방후기19 입구에서 윤부장과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룸에서 잠깐 안부인사 나누고 맥주도 한잔씩 하고… 아가씨 바로 입장시킵니다. 간만의 방문이었는데 역시 윤부장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아가씨 와꾸 모두 훌륭했고요… 따로 2차는 나가지 않은 친구들이어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수질이 좋고 마인드도 좋은거 같아서 룸에서 잘 놀기만 하면 그만이라는 것도 좋아서… 초이스 했습니다. 수질이 좋으니 초이스하기에 조금은 어려웠지만… 그래도 잘 […]

성남노래방후기18

성남노래방후기18 베리 나이스

성남노래방후기18 친구놈이 약속 펑크내는 바람에 시간도 비고… 짜증도 나고… 이건 뭐 공중에 붕 떠버렸네요~~~ 어디 갈데도 없고 다른 친구놈 연락해도 받지도 않고… 에라 혼자서 술이나 한잔해야겠다싶어 바로 윤부장님 전화넣고 출발. 다행히 윤부장님이 오늘 아가씨 상황 좋고 수질도 좋아서 괜찮을거라고 말씀하셔서 고민없이 갔습니다. 독고 방문이라 조금은 쓸쓸할거같아서 마인드 좋고 잘노는 아가씨로 추천 부탁드렸는데 입장한 아가씨… 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