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동노래방후기4 제 팟 쿨한 게 베리 나이스…

성내동노래방후기4

화요일에 룸 한번 달렸습니다.. 같이 달릴 친구 한 명이랑 술 한 잔 먹고 .. 시끌시끌한 호프집 때문에 달리게 됐네요..

나이 먹어 헌팅 하기도 좀 그렇고… 자신도 별로 없고 ㅋㅋ 그래서 결국 놀러 갔네요.. 12시쯤 갔는데 ..

윤 부장이랑 인사 나누고 .. 맥주 한잔하고 바로 초이스 준비하러 간다며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했네요..

10분 정도 기다리니 아가씨들 들어와서 초이스 했습니다.. 5번째 조까지 본담에 초이스 마쳤네요.. 괜찮은 얘들 그전에도 있었는데

윤 부장님이 추천을 안 해서.. 그저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가다 보니 초이스가 길어졌네요.. 청순한 느낌에 슬림한 체구..

마인드 좋고 놀기 좋다고 해서 선택한 아가씨가 연희 ~ 이름부터 연희.. ㅋ 좀 재밌었네요..

댄스타임 때도 몸이 유연성이 좋네요… 다리 찢기도 하고,.. 청순한 분위기랑 반전 이었어요.. 가슴이 좀 작아서 아쉬웠지만 ..

몸매랑 얼굴 가슴을 커버해 줘서 좋았네요.. 스킨십 게임 하는데 흑장미도 해주고 .. 성격이 쿨한 게 아주 좋았습니다. .

키스하는데 키스도 수준급.. 남자를 리드하는 매력이 있네요.. 슬쩍 밑부분 터치해도 웃으면서 받아주고.. 괜찮은 아가씨였어요…

기분이 좋아서 룸 타임 내내 미친 듯이 마시고 놀았네요~~~ㅋ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성내동노래방후기4
성내동노래방후기4 한동안은 독고 맛을 못 벗어나겠네요

저번에 독고로 가고 가는 맛에 중독됐네요.. ㅋ 지인분들하고 술 한잔한 후 .. 같이 가면 좋겠지만.. 그분들이랑 아직 요런데 오기는 좀 애매해서.. 혼자 삼삼한 기분 안고 방문했습니다..

저번에 독고로 왔을 때 잘 놀았기 때문에 .. 오는데 발걸음 가벼운 걸 보고 저도 놀랐네요.. 윤 부장한테 전화 넣고 이동~ 룸 안으로 가서 초이스 물어보니 5분이면 된다고 해서

담배 하나 피우고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 처음 6명 중 괜찮은 얘 있었는데 한 번만 더 보자는 맘에 다음 조 보니.. 한 명이 똭… 오늘 필이 오더군요.. 윤 부장한테 아가씨 어떠냐고 물어보니 .. 괜찮다고

활달한 성격에 손님들이 괜찮아하신다고 하여 바로 초이스. . 희선이라는 아가씨 .. 나이 25살이라고 하고 키는 165 이상? 몸무게 52~55 정도인 거 같네요 완전 슬림한 편이 아니라.. 보통 체형에 .. 팔다리 좀 늘씬해 보이고 ..

가슴 좀 있는 보통 체형.. 얼굴은 눈코는 한듯하고 .. 전체적으로 갈아엎은 정돈 아니고 눈코 정도 한거 같네요 .. 착석해서 술 마시면서 좀 털었더니 웬만한 터치는 잘 받아주네요…

밑쪽으로 손도 좀 너보고 .. 털도 그리 많이 안 났더라고요.. ;; ㅋ 실 쪽 밑쪽 만지니 털이 별로 없더라 거여.. 입술도 훔치고 가슴도 훔치고~ 가위바위보 해서 허벅지도 훔치고~ ㅎㅎ

요런 맛에 독고로 오죠~ 그렇게 시간 훅훅 가더라고요 ~ 한동안은 독고 맛을 못 벗어나겠네요

성내동노래방후기4

 

전화 예약하기

One thought on “성내동노래방후기4 제 팟 쿨한 게 베리 나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성내동노래방후기9 일단 친절하고 솔직합니다

성내동노래방후기9 친구놈과 룸을 찾았습니다. 진짜 오랜만이었습니다.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요즘 잘나간다는 퍼블릭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일단은 오랜만에 가는거라 이런저런 눈팅후 윤부장에게 전화하고 바로 달려갑니다 전화 싹싹하게 받는군요~ 일단 합격 룰루랄라~ 열심히 차를 몰고 입장!! 입구에서 인상 좋아보이는 분이 맞아주시는군요~ 척봐도 윤부장님 같았습니다 워낙 인상좋다고 여기저기에서 보이더군요~ 하지만 저와 친구가 원한건 아가씨들! 윤부장님이 따라주는 맥주 한잔 받고 […]

성내동노래방후기8 윤부장 가성비 최고입니다

성내동노래방후기8 평소 화를 잘 참는 저지만 그것들이 쌓이고 쌓이게되면 어딘가에 해소는 해줘야하죠. 그래서 한두달에 한번정도는 술 푸러 갑니다. 이번에도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윤부장님이 늘 잘해주는것같아 믿음이 가거든요. 술을 워낙 많이 마시는터라 믿음이 안가는 업소로는 가기가 좀 힘들다는…ㅎ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 인사 나누고 룸으로 바로 들어갔네요.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뭐랄까 약간 수줍어한다고해야할까… 업소녀랑은 백팔십도 다른 그러니까 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