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노래방 후기6

송파노래방 후기6 추천 마인드 굿^^

송파노래방 후기6

지난 금요일밤 일 마치고 달렸고… 1차로 소주한잔하고 2차도 소주 추가해서 한잔하고

3차는 윤부장 달렸습니다. 시간은 늦은 새벽 2시쯤…

직장동료랑 갔는데 조금 늦게 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있었으나 부장님이 아가씨

많다고 괜찮타고 하셔서 부리나케 갔습니다. 도착하니 손님들 제법 있었고요 ㅎㅎ

허나 대기하지 않고 초이스 가능했습니다.

손님도 많고 기대하지 않았지만 생각이상으로 빠르게 초이스 보게 되었고

아가씨 수질도 괜찮아서 기분 완전 좋앗습니다. 이래서 윤부장을 찾는거 같습니다.

기대이상으로 좋은 아가씨 많이 입장해서 초이스 하는데 애먹기도 했지만

부장님 추천으로 어리고 애기같은 스타일로 아가씨 추천받고 룸타임 진행했고요~~~

아가씨들 어찌나 귀엽고 섹시하기까지 하던지… 추천 마인드 굿이었네요^^

언냐들 터치하는것도 자유롭고 오픈형 마인드여서 룸에서 살판나게 놀았네요~~

쩐의 압박때문에 자주 방문하는거는 아니지만 기회만 되면 언제나

윤부장 방문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ㅋㅋㅋ

송파노래방 후기6

송파노래방 후기6

One thought on “송파노래방 후기6 추천 마인드 굿^^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송파노래방 후기9

송파노래방 후기9 지들이 신나서…ㅎ

송파노래방 후기9 친구 2명이랑 총 3명이 놀러갔습니다 온갖 유흥은 다 경험했는데 요즘은 퍼블릭이 짱인듯… 수질도 그렇고 부담도 덜하고 무엇보다도 아무하고 나가도 크게 걸리는게 없어서 좋은듯합니다. 도착해서 윤부장님 안내받아 룸으로 들어가서 초이스보는데 5명씩 2조 본거 같은데 전체적으로 애들은 괜찮았습니다 특출나게 이쁘거나 못생긴 애들은 없었던거 같은데 그냥 제 스타일에 맞는 유리이라는 아이를 초이스했습니다 155~160정도 키에 슬림한 몸매의 […]

송파노래방 후기8

송파노래방 후기8 술도 술술술~~~

송파노래방 후기8 보너스 받아서.. 기분도 좋고해서 직장동료 꼬셔서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입구 도착해서 부장님 찾으니 금세 나오셔서 안내받고 룸으로 입장 대기시간이나 아가씨 출근상황 물으니 지금 괜찮타고 잘오셨다고… 기대감 업되고… 맥주 마시면서 기다렸습니다. 5분정도후에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애들 와꾸도 좋고 사이즈 좋아서 행복한 초이스타임 이었습니다. 보는 재미가 솔솔했거든요ㅠㅠㅠ 초이스 보면서 밝고 잘 웃는 언냐들로 초이스했고요~ 확실히 아가씨들 수질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