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노래방후기4 후회 없는 방문이었습니다

송파노래방후기4

평소에는 일이 많이 바빠 자주 가는 편이 아니지만 언니들과 술 한잔하면서 찐하게 노는 걸 좋아하다 보니 일이 빨리 끝나는 날에는

빼놓지 않고 어디든 가는 편입니다. 최근에 찾아간 곳은 윤 부장님입니다.

입구에서 윤 부장님을 찾고 나서 방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날씨가 밤에는 아직 쌀쌀해서 룸 안에서 몸을 좀 추스르는데 윤 부장님이 들어오셨습니다.

초이스는 5명, 5명 나눠서 들어왔는데 전체적으로 스캔을 해 봤는데 유독 눈에 들어오는 언니가 있었습니다.

키는 160초 중반에 가슴은 C컵 가슴골이 드러나보이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있었습니다.

S라인 굴곡에 와꾸는 섹시 필 이었고 짧은 커트머리가 참 잘 어울렸습니다.

보통의 언니들과는 서먹서먹하기 마련인데 유독 언니랑 코드가 너무나도 잘 맞았고 처음 경험해보는

애인모드를 시전해주니 속으로 만세를 불렀습니다. 언니만 하면 섭섭할 거 같아 저도 호응을

해주었습니다.. 이리저리 흔들어대고 터치하고 부비부비하고  짧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 한 타임 더 연장을 하고 남은 한 타임도 화끈하게 놀았습니다.

수질이야 두말할 나위 없이 좋았고 서비스 괜찮고 마인드까지 괜찮으니 대 만족이었습니다.

갈까 말까 망설이시는 분들 가격 저렴하니 부담 갖지 말고 가보시길 권합니다.

내가 도착한 시간도 참 이른 시간이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손님들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후회 없는 방문이었습니다~~

 

송파노래방후기4
송파노래방후기4 뭐랄까….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평소 화를 잘 참는 저지만 그것들이 쌓이고 쌓이게 되면 어딘가에 해소는 해줘야 하죠. 그래서 한두 달에 한 번 정도는 술을 푸러 갑니다.

이번에도 윤 부장에게 갔네요. 윤 부장님이 늘 잘해주는 것 같아 믿음이 가거든요. 술을 워낙 많이 마시는 터라 믿음이 안 가는 업소로는 가기가 좀 힘들다는… ㅎ

입구에서 윤 부장님 만나 인사 나누고 룸으로 바로 올라갔네요.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뭐랄까 약간 수줍어한다고 해야 할까….

업소녀랑은 백팔십도 다른… 그러니까 여기 있으면 안 될 것 같은 아가씨가 눈에 확 띄네요.. 궁금하기도 하고 와꾸도 괜찮고 해서 초이스 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술 한 잔 원샷하고… 물어봤죠… 오늘이 첨이라는…. 그래서 난 술만 먹는 사람이라고 얘길 해줬더니 웃더군요…

뭐지? 안심하는건가?ㅎㅎ

룸 타임 내내 노래 한 곡 부르고 나머지는 술만 진탕 마셨네요.. 끝날 무렵에는 그녀가 내 품에 안겨있더군요…ㅋㅋ 살짝 술취해서…ㅋㅋ

뭐랄까….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담에 한 번 더 보자고 약속하고 나왔네요. 윤 부장님 잘 놀았어요~~

송파노래방후기4

 

전화 예약하기

2 thoughts on “송파노래방후기4 후회 없는 방문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송파 노래방후기14 접대자리에 딱 윤부장

송파 노래방후기14 윤부장 후기 올려봅니다. 어릴적부터 좋아하는 형님이 한분 계시는데 평소에 술을 잘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서 자주 만나뵙지는 못하고 지냈었습니다. 오랜만에 연락이 왔는데 술을 한잔하시고 싶으시다고 하시네요 어디로 모셔야하나 고민하다가 윤부장으로 결정했습니다. 저보고 알아서 정하라고 하셔서 부담이 컸었는데 문득 윤부장님이 딱 떠오르네요. 두명 간다고 전화 연락하고 형님 만나서 간단히 저녁 먹고 윤부장에게 향했습니다. 윤부장님은 평소에도 […]

송파 노래방후기13 정말 괜춘합니다

송파 노래방후기13 불금…세명이서 술을 먹다 어떻게 윤부장 얘기가 나와서 또 한번 가보기로 하고 윤부장에게 연락하고 갔습니다 좀 느지막히 갔는데 사람이 아주 그냥… 그래도 거기까지 갔는데 그냥 집에 오는건 너무 아까워서 기다리고 기다려서 드디어 초이스까지 왔습니다 한번에 많은 언니를 보지는 못했지만 15명정도 보았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몇번 안보고 바로 초이스를 끝냈죠 다들 취향이 제각각이라서 겹치지 않았던게 작용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