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노래방후기8 느낌좋고 기분 좋고

송파 노래방후기8

소주 한잔 빨고 자주 찾는 윤부장님에게 고고 미리 통화하고 언니들 출근너무좋타구~ 기다림 없다고 합니다

바로 방을 만들어주시더라구요ㅋ 감사감사… 언냐 초이스하는데 보고 코피 터지는 줄 알았슴돠.

물이 더 좋아진듯 거의 대부분 괜찮고 갠적으로 좋아하는 스탈에 여자들이 많이있어 기분 좋았습니다

이런 퀄리티 이 가격에서 나오기 쉽지 않죠…ㅋㅋ 오늘 왜케 수질 좋은건지 앉히고 싶은 언니들이 한두명이 아니라서…

맘에 드는 처자로 앉히고는 신나게 놀았습니다. 제 파트너는 자연산 글레머 청아 입니다.

탱탱하면서도 커다란 가슴을 보니 심장이 팍~ 막힙니다.ㅋ 마인드 서비스 모두 좋은 언냐로 초이스해서 정말 좋았구요.

아쉬운 마음에 윤부장님 호출해서 한타임 연장을 끈었습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언냐와 1타임이라뇨…

제대로 맛보고가겠다고 굳게다짐하고는 연장전 들어갑니다. 역시 첫타임에서 친밀도 올리고 연장하니 아주만족스럽게 놀수있었습니다.

언냐도 적극적으로 나와주시고…오~~굿~ 느낌좋고 기분 좋고 미련없이 개운하게 놀고왔습니다.

집에 가는길 발걸음이 너무 아쉬운거 같습니다. 언냐 이름하고 번호 따낫으니 다음에 올때 또 이언냐 찾을려고 합니다…

 

송파 노래방후기8

송파 노래방후기8 울트라캡숑만족~~

간만에 친구 두넘과 같이 유흥을 달리기로 했네여 전화를 거니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 그런지 조금 기다려달라 말하더군요 저흰 윤부장님을 믿고 출발헀습니다. 룸에서 윤부장님과 깊은 포옹을 한뒤 룸에 착석하고 맥주를 한잔 주거니 받거니 하며 초이스를 기다렸습니다.

한 15분 가량 맥주를 마시니 초이스를 하겠다며 윤부장님이 들어옵니다. 10명정도를 보여주더군요^^ 그중 저와 친구 한명은 윤부장님 추천으로 초이스를 하고 한명은 다음을 기다리기로 하였네요. 한 5분뒤 친구 한명도 초이스하고 스타트 걸었습니다.

룸타임 시작하자마자 저흰 적극적으로 움직이기 시작 하였네요. 노래 부르고 만지고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1타임 끝나서 연장외치고! 1타임 더. 연장함 파트너도 궁합이 잘맞는듯 하였음. 오랜만에 유흥을 달리니 재미있었네요 울트라캡숑만족~ 윤부장님 덕분에 자알~ 놀다 왔습니다.

송파 노래방후기8

4 thoughts on “송파 노래방후기8 느낌좋고 기분 좋고

  1. 579583 373540 Spot on with this write-up, I truly believe this web site needs significantly more consideration. Ill probably be once again to read a lot much more, thanks for that information. 78837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송파 노래방후기23

송파 노래방후기23 독고방문 최고인듯^*^

송파 노래방후기23 주말 약속이 깨져서… 시간이 조금 생겨 윤부장님 방문드렸습니다. 입구에서 전화 드렸더니 바로 마중나와주시더군요 독고 방문이라 살짝 뻘쭘했지만 윤부장님의 친절한 말씀과 안내로 룸으로 입장할수 있었고… 룸에서 부장님이랑 몇마디 나누다보니 안심도 되었네요~~~ 초이스할때도 부장님이 꼼꼼하게 제게 잘 맞는 아가씨로 추천해주었고요~ 제가 술을 워낙에나 좋아해서 술이 조금 부족해서 술추가 하려했지만 추가 비용 들어간다고… 킵술도 공짜로 넣어주시고… […]

송파 노래방후기22

송파 노래방후기22 연장 콜 외치고ㅠㅠ

송파 노래방후기22 동료중 한명이 이번달 말까지하기 퇴사한다기에… 이별주겸 송별회겸해서 한잔했습니다. 다행이도 좋은데로 이직한다고해서 축하해줄일이지만 전 조금 심심해지겠네요 이놈아랑은 가장 친해서 같이 많은걸 했거든요^^ 1차는 삼겹살에 소주한잔하고 2차는 항상 달리는곳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가게 도착하니 11시… 손님이 많아서 북적거리는데 조금 일찍올걸 그랬나 하는 순간에 바로 언냐들 초이스 들어옵니다. 다들 개성있고 이쁘고 가지각색의 홀복에 괜찮은 처자들도 있고 아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