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노래방후기9 다른델 못가겠네요
송파 노래방후기9
술 마시고 당구좀 치다가 여자 끼고 놀자는 친구말에 윤부장에 방문했습니다.
친구들이랑 택시타고 날아가서 좀 노가리까다가 아가씨들 등장!
역시 이시간에는 하던거 멈추고 모든 신경을 집중해서 그중 가장 멋진 여자를 찾는 시간이죠.
외모 가슴 뭐 이런건 당연히 중요한거지만 역시 전 딱 첫 느낌을 중요시합니다.
딱 그날 삘다는 여자 뽑습니다. 역시 제 삘은 절 배신하지 않습니다 골반라인이 캬 다리까지 쭉 뻗어나가는게 죽입니다.
술 들어가고 몸은 달아오를대로 달아오르고 진짜 겁나 괴롭혔습니다.
윤부장님도 친절해서 잘 챙겨주시더라구여 생각도 안하고 놀다가 끝나고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신경쓰고 잇었구나란 느낌이 있었음.
증말 총알 안아깝게 잘 놀았습니다ㅋ
그리고 술마시고 노래부르고 흥돋고 노는데 고렇게 시간을 보냈네요. 스퀸십도 마니하고 정말 마인드라고 하나 정말 좋은 언니였네요^
송파 노래방후기9 윤부장님 왠지 오래갈것같은사람!!!
늦은시간에 윤부장을 방문했습니다 친구와 둘이서 늦은시간에 술자리를한터라 시간여유도 없고해서 1차에서 마무리후 윤부장님이 문득 생각나서 바로 윤부장으로 향햇습니다 인상 좋으시고 매너가 좋아서 찾고갑니다. 언니 바로 초이스해준다고 하네요 언니들 초이스하는데 누굴 골라야 될지 매우고민 친구가 먼저 초이스! 160정도 가량에 바스트가 좋은 언니로 초이스 나는 170정도 키가큰 제인 언니로 선정 바로 정신없이 놀아봅니다 시간이 길지 않은터라 무난하게 놀면 재미없을것같고해서 게임하나 선정하여 소원들어주기ㅋ 나는 친구파트너와 얼음키스를하고 친구녀석은 내파트너 슴가 만지고…참 재미있더군요~ 그렇게 유치하지만 짧게나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끝냇네요ㅋ 윤부장님 아무튼 참 인상 좋고 왠지 오래갈것같은사람… 언니들과 좋은시간보내고 집으로 잘들어왔습니다 윤부장님 다음에 또갑니다 기억해주세요
송파 노래방후기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