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노래방후기1 와꾸 사이즈 괜찮네요

신내노래방후기1

윤부장에게서 젠틀하게 놀고왔습니다. 저녁에 친구 통해 소개팅을 했는데 제 스타일이 아니더군요.

마침 그아가씨도 그런것같아 간단하게 밥만 먹고 빠이빠이하고 친구 다시 만나서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윤부장한테 연락했더니 수질 좋다고 하시네요. 소개팅 조진거 잊어버릴수 있을것 같네요. 입구에서 윤부장만나고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갔습니다.

친구와 소개팅녀 얘기좀 하고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와꾸 괜찮네요ㅎ 소개팅녀와 정반대 스타일로 초이스하고 친구도 지 스타일대로 초이스완료.

술마시면서 소개팅에 대한 심도깊은 고찰을 했네요. 아가씨들도 소개팅좀 해본듯 이런저런 옛날 얘기들 나오는데 재밌는 일화들이 많더군요.

모처럼 젠틀하게 술마시면서 수다떠는 하루였습니다. 친구놈이 헤어지면서 하는말이 될때까지 지가 대주겠다고하네요ㅎ야~~됐다그래~~임마…ㅎㅎ

 

신내노래방후기1
신내노래방후기1최강 마인드 팟과 놀았네요

동료와 간만에 저녁을 먹기로 약속하고 열심히 일을 했습니다. 저녁에 소주에 소고기좀 먹고 기분좋게 가게를 나섰네요. 당구 한게임치면서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있는데 동료가 그럽니다. 술한잔 더하고 싶다고…

뭐! 저도 살짝 아쉬운 마음이 있던터라 마지못해 동의를 하는듯한 명연기를 펼쳤고 발걸음은 윤부장쪽으로 향했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님한테 전화했더니 왜 일찍 전화안주셨냐면서 버선발로 뛰어나오시네요.

늘 친절한 모습이 또 찾게 만드는 원인이 아닐까…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회사 여직원중에 참한 아가씨가 하나 있는데 마침 그아가씨랑 비슷한 느낌의 아가씨가 눈에 띄네요 바로 앉혔죠.ㅋ

동료도 하나 고르고 앉자마자 술을 먹이기 시작했습니다. 아가씨들이 술도 제법 마시네요. 통성명하고 노래 신청하고 열심히 흔들면서 비벼봤습니다. 볼륨이 있는 몸매라서 비비기 넘 좋네요.

별로 빼지도 않아서 아주 재밌게 놀고왔습니다. 뜬금없이 달리는게 오히려 더 즐겁다는게…이바닥을 뜨지못하게 하는 원인인듯…ㅋ 오늘도 잘놀았네요.

신내노래방후기1

2 thoughts on “신내노래방후기1 와꾸 사이즈 괜찮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신내노래방후기15

신내노래방후기15 룸에서 잘하면 그만~~~

신내노래방후기15 간만에 소프트 다녀왔습니다. 윤부장님의 손님응대도 좋고 평도 좋아서 늘 찾는편입니다. 조금 일찍 전화드리고 방문했습니다. 룸으로 안내받고 윤부장님이 오늘 상황 어떤지 설명 듣고… 맥주로 입가심하고있는데 초이스 보여주십니다. 나이가 조금 어려보이는 친구로 초이스하고 룸타임 바로 진행했습니다 대학생이라고 하면서 투잡한다고… 별 관심도 없고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한테 중요한것은 룸에서 잘하면 그만이기에… 같이 술한잔 하는데 빼지 않고 잘 마십니다. […]

신내노래방후기14

신내노래방후기14 기분전환 굿^

신내노래방후기14 기분도 그렇고… 술 생각나서 윤부장님께 방문했습니다. 회사가 근처라서 금방 도착할수 있었네요 도착시간이 8시… 조금 일찍온거 같긴한데… 부장님께 너무 이른거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괜찮타고 더 좋타고… 일찍 오면 막 출근한 싱싱한 친구들 볼수 있다고~~~ 룸에서 맥주로 입가심하면서 잠시 앉아있었는데 바로..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부장님께 조용하게 이야기하면서 술한잔 하고 싶다고… 거기에 맞는 아가씨로 아무나 추천으로 부타드렸더니… 부장님이 그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