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노래방후기4 후회없는 시간
신천노래방후기4
부장님이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주네요. 인사 나누고 바로 룸으로 입성 초이스까지 쭉 진행합니다.
지인은10명정도 한번 스캔후에 바로 초이스 끝 나도 그 언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냥 양보함
실은 한발 늦음 맘에 든 언니가 없어서 바로 출근하는 언니들 기다리다가 쭉쭉빵빵언니 초이스후 자리로 가 합석하니 훅 들어옵니다.
너무 갑자기 마음의 준비도 안된 상태에서 들러붙으니 더 좋았습니다.
그후 이런 저런 이야기하고 노래도 부르고 술도 몇잔마시면서 놀다가 부비부비도 했는데 장난아니네요.
룸타임이 언제 지나갔는지 모르게 후딱하고 지나갔네요.
참 그녀는 슬림한 스타일에 슴이 일품이었는데 가슴에 얼굴을 파 묻고 숨 막히는줄 알았죠. 최고의 슴이었죠.
후회없는 시간이었습니다.
신천노래방후기4 오늘 수질 괜찮네요
주말에 친구 만나서 가볍게 술한잔하기로 저녁 먹으면서 합의봤네요. 친구가 신혼이라서 풀 가기는 좀 그렇다고하기도하고해서 퍼블릭으로 방향 전환하고 윤부장한테 전화했습니다. 수질 좋다면서 빨리 오라고 난리네요. 장삿속이라해도 늘 유쾌하게 말하는 게 맘에 듭니다. 윤부장 마중받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윤부장하고 세상사 얘기 잠시 하다보니 아가씨들 들어오네요. 오늘 수질 괜찮네요. 저는 가슴이 화나있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제 친구놈은 하얀 살결을 가진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본격적으로 술타임에 들어갔습니다. 호구조사 잠시 하고나서 폭탄주 말아서 시원하게 원샷하기 시작합니다. 친구도 오랜만에 술집와서 노는거라서 약간 들떠있는 모습이네요. 제수씨가 알면 큰일날텐데… 룸타임동안 아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신천노래방후기4 윤부장님 초이스 굿이였슴돠~
친구랑 가볍게 놀고왔습니다 윤부장님이 항상 잘해주신 덕에 믿음을 가지고 잇죠 초이스해서 처음으로 룸안에서 흥분했습니다 슬쩍슬쩍 보이는 언니 속옷이 너무 야하네요. 컨셉이 아주 좋았어요 처음에는 살색이라 팬티를 안 입은줄 알았네요
이렇게 순진할수가… 애써 티안내려고 참아봅니다 외모는 화려한 튜닝빨에 조화가 잘되있어 이쁘네요 너무 섹하게 생겨서 상상속에 빠져듭니다 룸타임내내 환상에 빠져서 정말로 흥분한 느낌 충만한 가운데 마쳤네요. 윤부장님 초이스 굿이였슴돠~~~
신천노래방후기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