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노래방후기2 또 다른 뉴페이스 부탁해요~

아차산노래방후기2

윤부장님에게 다녀왔습니다. 와꾸좀 따지는 나같은 사람한텐 이 딱이죠.

왜냐면 업소삘 성형삘 많이 나는 아가씨와는 다른 종류의 아가씨들이 포진하고 있기때문인데요.

윤부장님은 그걸 최고의 서비스라고 하더군요.최고의 서비스…ㅋㅋㅋ

암튼 그래서 총알 여유좀생기면 늘 윤부장님을 찾습니다.

각설하고 윤부장님한테 전화드렸더니 반갑다고… 빨리 오시라고 하네요.

간만에 전화한건데 마치 어제도 만났던 친한 사람처럼 대해주시니 영업을 참 잘하신다고 해야할까요?

암튼 택시타고 달렸습니다. 도착했더니 윤부장님 마중나와있네요.

방으로 들어가는데 마주치는 웨이터가 인사를 하네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형님대접이랄까?

룸으로 들어가서 맥주한잔하면서 윤부장님이랑 이런저런 얘기좀 나누다가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후…오늘도 생각보다 와꾸 좋은 아가씨들이 떼로 들어오네요. 대학생같은 아가씨들도 많고 초이스를 할수 없을 정도로 좋은 아가씨들이 많네요.

그 많~은 아가씨들중에서 그래도 제일 잘놀것같은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옆자리에 앉혔더니 싹싹하게 안기네요.

가슴의 느낌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뭐…하드하게 놀순 없는게 약간 흠이긴하지만…

여친하고 놀듯이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윤부장님 담번에도 또다른 뉴페이스 부탁해요~~~

 

아차산노래방후기2
아차산노래방후기2 윤부장 담에도 한잔 하자구요~

요즘엔 퍼블릭에 가서 노는게 더 재미가 있습니다. 윤부장도 잘해주고 아가씨 수준도 생각보다 높아서 대화하는 맛도 느낄수있고 가볍고 가뿐하게 놀수있어서 좋아요. 저번주 금요일에도 가볍게 한잔하고픈 생각에 윤부장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랬더니 언능 오시라고~ㅎ 룸에서 윤부장과 맥주한잔씩 하면서 선거 얘기도 좀하고 경기 얘기도 좀하다보니 아가씨들 입장하고… 자주 앉혔던 아가씨가 보이길래 그냥 바로 초이스했죠…

익숙한게 편하고 좋아서… 아가씨도 바로 앉아서 어제봤던것처럼 술을 말아주네요. 윤부장 나가려고 하길래 더 앉았다 가라고 술한잔 더 주고 건배하고 나갑니다. 이 아가씨는 노래를 참 잘부릅니다. 목소리가 예뻐요.

그래서 계속 노래부르게한다는… 쫌 힘들만하다 싶으면 같이 술한잔 하면서 얘기좀 하고 내가 별로 주무르지 않아서인지 더 싹싹하게 잘해주는듯해요. 룸시간 다되서 마무리하고 일어나는데 윤부장 다시 들어오네요. 그래서 또 한잔더 막잔 짠~하고 일어납니다. 윤부장 담에도 한잔 하자구요~ 그리고 윤부장님 늘 잘해주는거 잊지않을게요~ 감사요 또 방문드리겠습니다.

아차산노래방후기2

 

전화 예약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아차산노래방후기3 멘트인줄 알지만은 기분은 굿

아차산노래방후기3 혼자 심심도 하고 여친도 없고 술은 한잔 생각나고 해서 놀러 갔습니다 담당은 역시나 평판 좋은 윤부장~ 혼자와서 초이스보기 왠지 쑥스럽더군요 아가씨들은 많이 출근했다고 하는데 윤부장한테 추려서 괜찮은애들만 보여달라고 말했습니다 후딱 양주 원액 세잔을 마셨죠~ 술기운이 살짝 올라올쯤 윤부장 10명을 대려오더군요 그중에서 유독 눈에 들어온 누가 봐도 섹시삘에 글래머인 현지라는 아가씨 얼굴도 살짝 여우삘이고 누가봐도 […]

아차산노래방후기1 생일빵은 윤부장에게서…ㅎ

아차산노래방후기1 제 생일빵을 윤부장서 거행하게되었습니다~ 부랄친구들 몇이서 갹출해서 달림비용은 충당이 되었고, 제가 저녁을 근사하게 쏘았더니 친구들도 좋아라 하더군요. 윤부장님한테 가서 생일이라고 그랬더니 생일케잌을 멋진놈으로다가 선물해줍니다. 걱정이 되더라구요. 친구들이 제 얼굴에다가 떡칠을 하지는 않을까… 룸으로 들어가서 아가씨 초이스하고…. 생일이라 그런지 아가씨들 와꾸도 평소보다 더 좋은듯…ㅋ 그냥 느낌이겠지?ㅎ 룸타임 시작하고 바로 생일케잌 들어오네요.. 웨이터한테 팁좀 챙겨주고 촛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