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노래방후기5 즐거웠던 달림이었네요

양주노래방후기5

친구놈하고 윤부장에게 갔네요.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복도에서 웨이터가 기분좋게 인사해주니 기부니가 좋네요

윤부장님도 일찍 손님 받으니 기분이 좋다고하시네요.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고 초이스 봅니다.

일찍와서 그런가 아가씨들도 더 파릇파릇한 느낌이ㅋ 젤 어려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완료~

오늘은 둘다 로리타삘로 가기로했네요. 뭐 어리다보니 요즘 노래 모르는게 없어서 더 신난듯…

애들보고 노래좀 신나게 부르라고하고 저와 친구는 신나가 마셔댔네요ㅎ 이렇게 노는것도 참 좋은듯…

저렴하지만 어떤 달림보다도 즐거웠던 달림이었네요.

 

양주노래방후기5
양주노래방후기5 모처럼 윤부장가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아무런 이유없이 술이 확하고 땡기는 날 다들 있으시죠? 그저께가 딱 그랬습니다. 이상하게 술이 먹고 싶은 날 친구들한테 연락해봤지만 다들 시간이 안맞아서 실패하고 직장동료들하고 맞춰보려했지만 역시 실패. 오늘은 안되는건가…라고 생각하다가 문득 윤부장님이 한말이 떠오르더군요 그냥 땡기실땐 독고도 좋으니까 바로 오세요~ 그래서…결국! 독고로 달렸습니다.

윤부장님하고 룸에서 이런저런 중년의 슬픔에대해 얘기좀 나누다가 초이스 시작합니다. 참한 아가씨로 골랐어요. 대화를 왠지 많이 할것같아서…ㅎ 노래는 한곡씩만 부르고 술마시면서 차분하게 대화를 했네요. 생각보다 아가씨가 말이 잘 통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아가씨 인생상담도 좀 해주고… 들어보니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다들 자기만의 고민들이 상당히 많아 아파하고 있네요.

아가씨 고민 상담해주면서 나도 어느정도는 기분이 나아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래서 대화가 중요하다 중요하다 하는거군요. 중간에 윤부장님 들어와서 셋이서 또 한 이십분 대화하다가 나가시면서 윤부장님이 이런 광경은 거의 첨이라고하시면서 웃으시네요. 어찌됐든 룸타임 끝날무렵엔 저도 아가씨도 표정이 아주 밝아졌다는 모처럼 윤부장가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담에 또 센치해지면 찾아가도록 하죠.

양주노래방후기5

3 thoughts on “양주노래방후기5 즐거웠던 달림이었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양주노래방후기16

양주노래방후기16 그저 좋기만했네요ㅜ

양주노래방후기16 평소 자주 방문하는 윤부장님께 전화넣었습니다. 지금 상황을 물어보니 피크타임이긴한데 아직은 조금 한가하다고하셔서 택시타고 바로 갔습니다. 걸어가기에도 택시타고 가기에도 애매한 위치였지만… 조금이라도 빨리 도착하고 싶어서 혼자 택시타고 갔네요~ 도착하니 윤부장님 마중나와서 바로 만날수 있었고요 말과 행동이 언제나 싹싹하고 편안해서 넘 좋았네요~~~ 윤부장님!!! 업소 입장후 룸으로 들어가서 맥주한잔하니 바로 아가씨 입장하네요 아가씨 수질이나 싸이즈는 참 괜찮아요! […]

양주노래방후기15

양주노래방후기15 최고중 한명인 팟

양주노래방후기15 간만에 친한친구들과 뭉쳐서 윤부장님 만나고 왔습니다. 얼마전까지 같이 뭉쳐서 열심히 달리고 놀다가 다들 바뻐서 한동한 뜸했었는데 이번에는 다들 바쁨이 끝났는지 자동으로 뭉치기 시작했습니다. 솔로끼리 술 마시면 안되는데… 윤부장님 한 두달만에 만난거같네요 룸에 들어가시 룸에서 술향기가 술술 올라오니 조으네요 그리고 아가씨들 입장해서 초이스 봤는데 일단 찬찬히 언냐들 둘러봤습니다. 그중 갸름하고 계란형 얼굴이고 몸매는 호리호리한 아가씨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