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정동노래방후기2 윤부장이 엄지척 합니다

옥정동노래방후기2

날씨도 짜증도 나고해서 뭘할가 고민하다가 독고로 윤부장으로 달려갔네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유독 많네요.

이런날 독고로 가면 왠지 좀 미안해지는게 있는데 잠시 망설이다 윤부장께 전화했죠

독고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하긴 내가 술을 좀 먹긴하니까. 입구에서 윤부장 만나서 룸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전 윤부장님을 매번 찾는데 아가씨들 와꾸도 좋고 마인드도 좋아서 매번 찾곤 합니다. 언니들 업소삘 없이 자연 그대로의 느낌…

이런 여자와 같이 술마시는 느낌이 또 다르잖아요. 아가씨들 룸으로 들어왔는데 역시 오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하나같이 전부다 맘에 듭니다. 고심끝에 맨 마지막에 들어온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윤부장이 저를 보더니 엄지 척~~하던데요? 옆에 앉아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술도 마시고 노래도 함께 부르면서 정말 열심히 흔들었습니다.

아가씨가 생각보다 잘 노네요. 맘에 들어요. 때론 깊숙히 밀착하는데 느낌이 참 좋더군요. 윤부장님~담에 공허해지면 또 갈께요~ㅋ

 

 옥정동노래방후기2
옥정동노래방후기2 뭐랄까 체면을 잘 살려준다고나할까?

어릴적부터 늘 좋아하는 형님이 한분 계시는데 평소에 술을 잘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서 맘처럼 자주 만나뵙지는 못하고 지냈었습니다.

이번에 연락이 왔는데 술을 한잔하시고 싶으시다고 하시네요 어디로 모셔야하나 고민하다가 윤부장으로 결정했습니다.

저보고 알아서 정하라고 하셔서 부담이 컸었는데 윤부장님이 딱 떠오르네요. 두명 간다고 전화 연락하고 형님 만나서 간단히 저녁 먹고 윤부장으로 향했습니다.

윤부장님은 평소에도 잘해주시지만 손님이나 누구 모시고 가면 특별히 더 잘해주시는거같아요. 뭐랄까 체면을 잘 살려준다고나할까?

룸으로 들어가서 아가씨들 조신한 스탈로 초이스하고 술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던 형님과는 다른 형님이시더라구요. 형님이 술을 잘 마시는거에요.

저렇게 잘 드시는 분이 왜 평소엔 술을 안드실까 의아했습니다. 형님 따라서 술을 마시기 시작하니 삼십분도 채 안돼서 양주 한병 비워지네요.

제가 쏘기로 한건데하는 걱정이 살짝 들때쯤 형님이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동생아 오늘은 내가 쏘는거니까 걱정하지말고 잘 놀다가 가자…

고맙기도하고 좋기도한 배려심에 가슴이 떨렸습니다.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아가씨들 노래도 시켜놓고 감상도 하고 암튼 그렇게 그렇게 양주 세병을 다 비우고 나서 집으로 돌아왔네요.

형님 잘 놀았구요. 담번엔 제가 모시는걸로 하겠습니다. 형님 모시고 가기 딱 좋은 윤부장은 접대자리에 딱입니다~^^

옥정동노래방후기2

3 thoughts on “옥정동노래방후기2 윤부장이 엄지척 합니다

  1. 550393 547886Oh my goodness! an wonderful write-up dude. Numerous thanks Even so My business is experiencing trouble with ur rss . Do not know why Struggle to sign up to it. Can there be everyone finding identical rss dilemma? Anyone who knows kindly respond. Thnkx 63069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옥정동노래방후기13

옥정동노래방후기13 전 오늘 행운아네요ㅎㅎㅎ

옥정동노래방후기13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어제 독고로 달렸습니다. 제 본능을 이길순 없죠 이성이~~~ 가기전에 윤부장님께 전화해서 그냥 부장님 추천으로 한명 부탁드렸고요 도착해서 맥주한잔 쭈우우욱 하는데 문이 열리면서 부장님 옆에 섹시한 눈빛에 쫙 달라붙은 홀복을 입어서 몸매라인이 죽이는 언냐 한명 데리고 오네요~~~ 호이짜… 고민 일도 없이 옆에 앉히고 부장님께 눈빛으로 감사하다는 눈빛보내고~~ 팟이랑 룸타임 시작했죠!!! 나이도 어립니다. […]

옥정동노래방후기12

옥정동노래방후기12 거래처분도 만족한 윤부장!

옥정동노래방후기12 사업차 접대를 하는중에 접대받은분이 유흥을 원하는 눈치에… 1차로 술로 대접했는데 한번더라는 생각으로 윤부장님께 같이 갔습니다. 근처 도착해서 부장님께 전화드리니 부장님 바로 입구까지 마중나오셔서 좋았고 세명이서 같이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초이스 보는데 언냐들이 꽤 많이 들어오더군요 그 중에서 딱 제 마음에 들어왔던… 클로즈업 되었어던 아가씨가 있었는데… 부장님께 그 친구 어떠냐고 물어보니 씩 웃으면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네요~~~ 거래처분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