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정동노래방후기4 와꾸 몸매 다 굿임돠~

옥정동노래방후기4

의심이 많은 저는 절대 후기만 믿고 가는 성격은 아닌지라 열심히 계속 눈팅만 하다 며칠전 마음먹고

윤부장에게 전화를 드려 견적을 물어 봤었죠. 때마침 지방 발령으로 출장차 서울로 올라 오는 제일 친한 친구에게 전화가 왔고

누가 친구 아니랄까 때마침 친구가 일 끝나고 달리자 먼저 얘기를 꺼내더군요.

이때다 싶어 정말 마음먹은 김에 작정을 하고 윤부장님께 다시 전화를 드렸더니 감사하게도 절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전화한지가 며칠 되질 않아서 다행히도 기억하고 계셨나봐요. 친구와 만나 윤부장으로 향했습니다.

앞에 도착했지만 저희 둘은 술 한잔하지 않고 윤부장으로 향한지라 너무 뻘쭘해서 윤부장님께 전화를 드렸죠.

다행히 윤부장님과 함께 들어가 조금은 덜 뻘쭘하더라구요ㅋ 룸 안내받고 윤부장님께서 20분정도 딜레이된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아가씨 사이즈는 정말 보장해 주겠다 하시며ㅎ 맨 정신에 오니 느낌이 정말 이상하더라구요.

대충 이삼십분여뒤 아가씨들 초이스를 하는데 윤부장님 말씀대로 아가씨들 사이즈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친구 역시 자꾸 고민하다 보니 저와 친구 결국엔 윤부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아가씨들로 초이스를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술기운이 올라야 서먹함도 없어지고 얘기도 편하게 할수 있을거 같아 폭탄주부터 말아 몇잔을 연거푸 마셔 댔습니다.

어느 정도 술기운도 오르고 파트너 가슴 가지고 놀며 얘기 나누다 보니 대화 코드 또한 저랑 아주 잘 맞는거 같더라구요.

애교 또한 아주 간드러지는게 사람 살살 녹이더군요. 꼭 커플인거 마냥 착각이들 정도로 분위기도 잘 이끌어줬구요.

연장을 했지만 너무 아쉬울 만큼 시간은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습니다. 평범한 직장인들이라 저와 친구는 눈물을 머금고 다음을 기약하고 발걸음을 돌렸네요.

윤부장님 조언 덕분에, 또 친한 동생같이 편안하게 해줘서 참 재미있게 잘 놀다 옵니다.

옥정동노래방후기4

옥정동노래방후기4

2 thoughts on “옥정동노래방후기4 와꾸 몸매 다 굿임돠~

  1. 787890 671769Nicely picked details, several thanks towards the author. Its incomprehensive in my experience at present, even so in common, the convenience and importance is mind-boggling. Regards and all the best .. 208237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옥정동노래방후기13

옥정동노래방후기13 전 오늘 행운아네요ㅎㅎㅎ

옥정동노래방후기13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어제 독고로 달렸습니다. 제 본능을 이길순 없죠 이성이~~~ 가기전에 윤부장님께 전화해서 그냥 부장님 추천으로 한명 부탁드렸고요 도착해서 맥주한잔 쭈우우욱 하는데 문이 열리면서 부장님 옆에 섹시한 눈빛에 쫙 달라붙은 홀복을 입어서 몸매라인이 죽이는 언냐 한명 데리고 오네요~~~ 호이짜… 고민 일도 없이 옆에 앉히고 부장님께 눈빛으로 감사하다는 눈빛보내고~~ 팟이랑 룸타임 시작했죠!!! 나이도 어립니다. […]

옥정동노래방후기12

옥정동노래방후기12 거래처분도 만족한 윤부장!

옥정동노래방후기12 사업차 접대를 하는중에 접대받은분이 유흥을 원하는 눈치에… 1차로 술로 대접했는데 한번더라는 생각으로 윤부장님께 같이 갔습니다. 근처 도착해서 부장님께 전화드리니 부장님 바로 입구까지 마중나오셔서 좋았고 세명이서 같이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초이스 보는데 언냐들이 꽤 많이 들어오더군요 그 중에서 딱 제 마음에 들어왔던… 클로즈업 되었어던 아가씨가 있었는데… 부장님께 그 친구 어떠냐고 물어보니 씩 웃으면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네요~~~ 거래처분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