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정동노래방후기4 와꾸 몸매 다 굿임돠~

옥정동노래방후기4

의심이 많은 저는 절대 후기만 믿고 가는 성격은 아닌지라 열심히 계속 눈팅만 하다 며칠전 마음먹고

윤부장에게 전화를 드려 견적을 물어 봤었죠. 때마침 지방 발령으로 출장차 서울로 올라 오는 제일 친한 친구에게 전화가 왔고

누가 친구 아니랄까 때마침 친구가 일 끝나고 달리자 먼저 얘기를 꺼내더군요.

이때다 싶어 정말 마음먹은 김에 작정을 하고 윤부장님께 다시 전화를 드렸더니 감사하게도 절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전화한지가 며칠 되질 않아서 다행히도 기억하고 계셨나봐요. 친구와 만나 윤부장으로 향했습니다.

앞에 도착했지만 저희 둘은 술 한잔하지 않고 윤부장으로 향한지라 너무 뻘쭘해서 윤부장님께 전화를 드렸죠.

다행히 윤부장님과 함께 들어가 조금은 덜 뻘쭘하더라구요ㅋ 룸 안내받고 윤부장님께서 20분정도 딜레이된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아가씨 사이즈는 정말 보장해 주겠다 하시며ㅎ 맨 정신에 오니 느낌이 정말 이상하더라구요.

대충 이삼십분여뒤 아가씨들 초이스를 하는데 윤부장님 말씀대로 아가씨들 사이즈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친구 역시 자꾸 고민하다 보니 저와 친구 결국엔 윤부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아가씨들로 초이스를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술기운이 올라야 서먹함도 없어지고 얘기도 편하게 할수 있을거 같아 폭탄주부터 말아 몇잔을 연거푸 마셔 댔습니다.

어느 정도 술기운도 오르고 파트너 가슴 가지고 놀며 얘기 나누다 보니 대화 코드 또한 저랑 아주 잘 맞는거 같더라구요.

애교 또한 아주 간드러지는게 사람 살살 녹이더군요. 꼭 커플인거 마냥 착각이들 정도로 분위기도 잘 이끌어줬구요.

연장을 했지만 너무 아쉬울 만큼 시간은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습니다. 평범한 직장인들이라 저와 친구는 눈물을 머금고 다음을 기약하고 발걸음을 돌렸네요.

윤부장님 조언 덕분에, 또 친한 동생같이 편안하게 해줘서 참 재미있게 잘 놀다 옵니다.

옥정동노래방후기4

옥정동노래방후기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옥정동노래방후기7

옥정동노래방후기7 마인드가 좋아 놀기도 좋고^

옥정동노래방후기7 후배놈 고충 들어주다가 이놈아 스트레스나 고충좀 해결하고 위로도 할겸 그리고 나도 즐기기도 싶고해서 어디가서 놀가 고민중…. 아무데나 가서 내상 받으면 더 안되고 어차피 돈 쓸거 확실하게 생색도 내고 돈 안 아깝게 놀아야 하기에 열심히 눈팅에 검색하다가 찾아낸곳이 후기글도 좋고 평도 너무나도 좋은 유흥플래너로 유명한 윤부장이었습니다. 윤부장님께 연락드려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아가씨가 어떠냐 서비스가 어떠냐 마인드가 […]

옥정동노래방후기6 추천은 윤부장^*^

옥정동노래방후기6 어릴적 친한 형님이었는데 근 3년만에 만났습니다. 3년동안 많이 늙은것같아보여서 맘이 안좋았네요. 저도 많이 늙긴했겠지만 씁쓸했습니다. 저녁으로 회한사라 먹고 소주를 많이 마셨습니다.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소주 열병정도는 마신듯하네요. 이대로 그냥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시자고 말했습니다. 형님은 잠시 고민하시더니 좋다고…하시네요. 그래서 윤부장으로 모셨습니다. 윤부장한테 연락하고 바로 갔죠.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술기운이 확 도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