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정동노래방후기5 시원하고 재치있는 스타일

옥정동노래방후기5

오랜만에 동네 친구들과 함께 윤부장에게로 달렸습니다. 일찍 끝내고 들어 가야 했기에 처음부터 작정을 하고 달리기로 합니다.

1차가 끝나고 지난번 친구놈에게 소개 받았던 윤부장님과 전화통화후 출발했습니다.

도착 후 윤부장님께서 바로 초이스 먼저 해주겠다고 얘기를 하십니다.

원하던 대로 빨리 빨리 진행이 됐던 지라 기분이 한껏 더 부풀어 올랐습니다. 초이스 중 유심히 살펴 보다 몸매,얼굴 비율이 좋은 언니로 초이스를 합니다.

친구들도 제법 괜찮은 언니들로 골라서 덕분에 눈요기하는 맛까지 재미가 쏠쏠합니다.

어색한 분위기를 달래려 시작부터 폭탄주로 돌리기로 합니다.

술기운은 달아 오르기 시작하고 빨통도 탐스럽고 허벅지도 꿀벅지인 언니를 주물탕하며 미친듯 빠져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기기 바쁩니다.

제가 초이스 한 언냐는 성격도 시원 시원하고 재치있는 스타일이네요. 대화도 잘 이끌어가고 유머스러운 말도 잘하는 센스까지 다 가췄습니다.

고작 이런 저런 얘기만 했다 생각했는데 시간은 금새 다 흘러가더군요.

사실 요새 잦은 음주로 인해 화가 나있는 와이프님의 눈치로 무!조!건 빠른 귀가를 해야만 합니다.

얼큰하게 오른 술기운에 오늘도 전 그 사실을 망각한채 한 타임 더를 크게 외치며~ 용감하게 연장을 하고 말아 버립니다.

술이깨고 나면 후회하겠지만 그 순간엔 다들 저같이 똑같은 판단을 하시리라 생각합니다ㅋ

친구들은 또다시 2차를 가기로 했고 전 정말 아쉽지만 눈물을 머금고 먼저 귀가를 했습니다.

다음날 좋았다는 친구들 얘기를 들어 보니 더더욱 아쉬움이 크게만 느껴집니다.

윤부장님께도 감사하고 더 적극적으로 해준 팟도 고맙지만… 당분간 자숙 기간이라 다음 기회를 노려 보기로 합니다.

옥정동노래방후기5

옥정동노래방후기5

6 thoughts on “옥정동노래방후기5 시원하고 재치있는 스타일

  1. 763660 941643Thanks for some other great post. Exactly where else may possibly just anyone get that type of information in such an ideal means of writing? Ive a presentation next week, and Im at the search for such information. 48876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옥정동노래방후기13

옥정동노래방후기13 전 오늘 행운아네요ㅎㅎㅎ

옥정동노래방후기13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어제 독고로 달렸습니다. 제 본능을 이길순 없죠 이성이~~~ 가기전에 윤부장님께 전화해서 그냥 부장님 추천으로 한명 부탁드렸고요 도착해서 맥주한잔 쭈우우욱 하는데 문이 열리면서 부장님 옆에 섹시한 눈빛에 쫙 달라붙은 홀복을 입어서 몸매라인이 죽이는 언냐 한명 데리고 오네요~~~ 호이짜… 고민 일도 없이 옆에 앉히고 부장님께 눈빛으로 감사하다는 눈빛보내고~~ 팟이랑 룸타임 시작했죠!!! 나이도 어립니다. […]

옥정동노래방후기12

옥정동노래방후기12 거래처분도 만족한 윤부장!

옥정동노래방후기12 사업차 접대를 하는중에 접대받은분이 유흥을 원하는 눈치에… 1차로 술로 대접했는데 한번더라는 생각으로 윤부장님께 같이 갔습니다. 근처 도착해서 부장님께 전화드리니 부장님 바로 입구까지 마중나오셔서 좋았고 세명이서 같이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초이스 보는데 언냐들이 꽤 많이 들어오더군요 그 중에서 딱 제 마음에 들어왔던… 클로즈업 되었어던 아가씨가 있었는데… 부장님께 그 친구 어떠냐고 물어보니 씩 웃으면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네요~~~ 거래처분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