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동노래방후기3 베리 해피한 시간

위례동노래방후기3

동료들과 소주 한 잔 기울이다 급땡겨 윤부장에게 가기로 합의봅니다.

윤부장에게 전화드리고 택시타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적당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아가씨들 꽉 넘쳐나더군요.

쭉빵부터 이쁜 얼굴 개성있는 아가씨 너무 다양해서 선택하기가 어려웠는데

옆에서 윤부장님이 아가씨 성격부터 마인드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줘서 추천하는 아가씨로 골랐습니다.

동료랑 아가씨들 4명이서 첨에는 어색했는데 술몇잔 들어가고 분위기 업되고 노래부르고 잼나게 놀았네요.

모두모두 화끈하게 해주더군요. 아가씨 전화번호까지 교환하고 아가씨 출근하는 날 다시 오기로 했습니다.

즐거운 해피한 시간이었습니다.

위례동노래방후기3

위례동노래방후기3 윤부장~ 담에도 오늘처럼 부탁해요~

금요일이라 아가씨 다 빠질까봐 일찌감치 윤부장에게 전화 넣습니다. 수질 물어보니 입아프다면서 후다닥 오시기나하라고 난리를 부리시네요. 아직까지 한번도 실수한적없는 윤부장이니까 늘 믿음이 간다니까요. 친구놈 꼬여서 일찌감치 윤부장으로 달렸습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부장 졉견하고 맥주 한잔씩 하고 아가씨 초이스 들어갑니다. 오늘 수질은 A+급이네요. 어떤 아가씨를 골라야할지 고민되는 박빙 사이즈네요. 친구놈도 마찬가지로 멘붕상태 걍 윤부장한테 추천 요청합니다. 윤부장이 더 선수니까요. 하나씩 초이스 추천받아 앉히고 술말아서 건배합니다.

아가씨 겨드랑이가 뽀얀게 은근 섹시해보이네요. 겨드랑이 성애자 뭐 이런건 아닌데 이상하게 오늘은 자꾸 그쪽으로 시선이 돌아간다는…. 웬만한 터치는 상호협의하에 용납되는 상황이니까 능력한번 발휘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슴도 적당한 사이즈라서 그립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양주 두병다 마셔가면서 노력해서 결국은 성공했다는…ㅋ 윤부장~ 담에도 오늘처럼 부탁해요~

윤부장님 다시 한번 나이스 초이스라고 한마디 해주니까 좋아합니다 조만간 제 팟 또 만나러 또 갑니다 윤부장님 제 파트너 킵해놓은거에요~ 기억해주세요~~~^^ 그럼 이만 굿바이!!!

위례동노래방후기3

2 thoughts on “위례동노래방후기3 베리 해피한 시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위례동노래방후기2

위례동노래방후기2 윤부장 010 2145 0945

위례동노래방후기2 제가 좋아라하는 형님이 한분 계시는데 평소에 술을 잘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서 맘처럼 자주 만나뵙지는 못하고 지냈었습니다. 이번에 연락이 왔는데 술을 한잔하시고 싶으시다고 하시네요 어디로 모셔야하나… 고민고민하다가 윤부장으로 결정했습니다. 저보고알아서 정하라고 하셔서 부담이 컸었는데 윤부장님이 딱 떠오르네요… 다행입니다.ㅋ 두명 간다고 전화 넣고 근처에서 형님 만나서 간단히 저녁 먹고 향했습니다. 윤부장님은 평소에도 잘해주시지만 손님이나 누구 모시고 […]

위례동노래방후기1

위례동노래방후기1 혼자가서 놀아야 제맛

위례동노래방후기1 간만에 친구놈하고 달리기로 약속했는데 짜증나게스리 바람맞았네요. 뭔일이 있는지 못나온다고….미안하다고 하는 친구놈한테 욕을 할수도 없고해서…혼자 뭐하나 고민하다 으로 발길을 옮겼네요. 윤부장님이 오늘 수질 좋다고 놀고가면 후회없을거라고 해서 윤부장님 말 믿고 룸으로 입성했습니다. 독고라서 좀 쓸쓸할것같아서 잘노는 아가씨로 추천부탁했더니 딱 보기에도 화끈해보이는 아가시가 들어오네요. 착석하자마자 애인모드로 돌변해서 시중을 잘 받아줍니다. 술마시고 노래부르고 춤도추고~~~ 정신없이 놀다보니 친구놈한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