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동노래방후기3 베리 해피한 시간
위례동노래방후기3
동료들과 소주 한 잔 기울이다 급땡겨 윤부장에게 가기로 합의봅니다.
윤부장에게 전화드리고 택시타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적당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아가씨들 꽉 넘쳐나더군요.
쭉빵부터 이쁜 얼굴 개성있는 아가씨 너무 다양해서 선택하기가 어려웠는데
옆에서 윤부장님이 아가씨 성격부터 마인드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줘서 추천하는 아가씨로 골랐습니다.
동료랑 아가씨들 4명이서 첨에는 어색했는데 술몇잔 들어가고 분위기 업되고 노래부르고 잼나게 놀았네요.
모두모두 화끈하게 해주더군요. 아가씨 전화번호까지 교환하고 아가씨 출근하는 날 다시 오기로 했습니다.
즐거운 해피한 시간이었습니다.
위례동노래방후기3 윤부장~ 담에도 오늘처럼 부탁해요~
금요일이라 아가씨 다 빠질까봐 일찌감치 윤부장에게 전화 넣습니다. 수질 물어보니 입아프다면서 후다닥 오시기나하라고 난리를 부리시네요. 아직까지 한번도 실수한적없는 윤부장이니까 늘 믿음이 간다니까요. 친구놈 꼬여서 일찌감치 윤부장으로 달렸습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부장 졉견하고 맥주 한잔씩 하고 아가씨 초이스 들어갑니다. 오늘 수질은 A+급이네요. 어떤 아가씨를 골라야할지 고민되는 박빙 사이즈네요. 친구놈도 마찬가지로 멘붕상태 걍 윤부장한테 추천 요청합니다. 윤부장이 더 선수니까요. 하나씩 초이스 추천받아 앉히고 술말아서 건배합니다.
아가씨 겨드랑이가 뽀얀게 은근 섹시해보이네요. 겨드랑이 성애자 뭐 이런건 아닌데 이상하게 오늘은 자꾸 그쪽으로 시선이 돌아간다는…. 웬만한 터치는 상호협의하에 용납되는 상황이니까 능력한번 발휘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슴도 적당한 사이즈라서 그립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양주 두병다 마셔가면서 노력해서 결국은 성공했다는…ㅋ 윤부장~ 담에도 오늘처럼 부탁해요~
윤부장님 다시 한번 나이스 초이스라고 한마디 해주니까 좋아합니다 조만간 제 팟 또 만나러 또 갑니다 윤부장님 제 파트너 킵해놓은거에요~ 기억해주세요~~~^^ 그럼 이만 굿바이!!!
위례동노래방후기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