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노래방후기30 유흥절대강자 윤부장

의정부노래방후기30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말이지요 바로 달리는거죠.

그래서 달렸습니다. 불금이기도하고 아리까리한 지금의 시점에 꼭 한번은 달려야겠단 생각이 굴뚝같더군요.

뭐 혼자 달리긴 좀 그래서 휴가중인 친구녀석과 함께 달렸습니다. 전 휴가가 따로있는 회사가 아니라서 여름 끝날때쯤 가려고 하거든요.

일찌감치 윤부장님한테 전화해서 예약 잡고 달려갔습니다. 룸으로 들어가니 아가씨들도 많이 들어오네요.

와꾸 좋은 아가씨들 쳐다보고있자니 뿌듯해집니다. 몇명은 전에 앉혔던 아가씨들도 보이고 오늘은 뉴페이스로 앉혀보기로하고 슬림한 바디라인의 아가씨를 초이스했습니다.

친구녀석도 저와 비슷한 취향이라서 슬림한 아가씨로 초이스하네요. 마침 그둘이 아는 사이라서 놀기에는 더욱더 좋았던것같네요.

클럽에 자주 간다는 아가씨들 덕분에 클럽분위기 맘껏내며 룸타임내내 즐겁게 놀았습니다.

윤부장님 배웅받아 나서는데 밤에도 역시 덥네요 윤부장님한테 담에 또 오겠다 약속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의정부노래방후기30

의정부노래방후기30 윤부장님 잘 정리하게 해줘서 땡큐~~

잘 아는 형님 모시고 저녁식사 대접하는데 비싼데로 모셨는데 그날따라 음식도아니고 한참을 기다려야 나오고 나중엔 열이 받아서 제가 뒤집어 엎어버리고 나왔네요. 형님께 너무 미안하기도하고 열받기도하고 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자고 말씀드리고 윤부장한테 전화넣었습니다.

끈적거리게 놀지 않아도 되서 깔끔한 윤부장으로 형님을 모시고 출발했죠. 안좋게 시작된 하루를 잘 마무리해야 내일도 모레도 기분좋게 지낼수있잖습니까! 룸으로 들어가서 착석하면서 윤부장한테 주문넣습니다. 형님 스탈 설명해주고 제대로 된 아가씨로 넣으라고…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윤부장이 제얘길 잘 알아 들은거같네요.

아가씨들이 하나같이 형님 스타일이네요. 형님 얼굴에 환한 미소가 퍼집니다. 덩달아 제 기분도 좋아지네요. 저도 스타일 좋은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형님은 한참을 고민하시다가 내가봐도 젤 괜찮은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술마시면서 얘기를 많이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노래는 한번도 안했네요? 잡쳤던 기분 잘 풀어져서 정말로 다행입니다. 형님도 일어나면서 오늘 괜찮았다고 말씀하시네요. 윤부장님 잘 정리하게 해줘서 땡큐~

의정부노래방후기3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의정부노래방후기47

의정부노래방후기47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의정부노래방후기47 외근나가서 3시30분쯤 일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집에 일찍가서 할일도 없고 조금은 심심하기도 하고 가성비도 좋고 가격대비 괜찮은곳 검색하더중 윤부장님이 딱 눈에 들어오더군요 후기도 좋고 평도 좋고 특히 내가 원하는 각격대비 가성비가 괜찮은거 같아서 윤부장 방문하는걸로 마음 먹고 조금은 남은 시간이 있어서 피시방가서 게임하면서 시간좀 때우도 라면도 먹고 볶음도 먹고 해서 배를 채우고 7시쯤 윤부장님에게 전화걸고 […]

의정부노래방후기46 계속 흥분상태 굿

의정부노래방후기46 친구놈이 나 빼고 윤부장에게 갔다왔다는 말에 땡기던중 그날이 왔습니다 인터넷 깨작깨작 되다가 윤부장님 전화해서 혼자가도 되냐고 물어보고 바로 입성 입구 도착해서 윤부장 찾고 입구에서 안내하시는분 따라 룸으로 들어가 있으니 윤부장님 들어와서 인사 나누고 바로 초이스 된다하여 초이스~ 청순한 얼굴에 몸매는 글램스타일 아가씨 초이스하고 마인드까지 좋다는 윤부장님의 귀뜸에 므흣~ 청순한게 생긴거랑은 다르게… 보면 볼수록 섹쉬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