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노래방후기45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의정부노래방후기45
친구랑 저랑 둘이 갔는데 윤부장님 앞에서 마중나와서 같이 들어갔습니다.
저는 7시 반 넘어서 8시 직전에 갔는데 언니들 10명 가까이는 본 것 같습니다.
누구를 고를까 고민하다가. 제 눈에 들어온 귀염상의 여자애.
저의 경험에 의하면 순진하니 아무것도 모를것 같은 얼굴의 애가 밤에는 더 죽여주더군요.
그래서 그 아이로 딱 지명했는데 윤부장님도 추천해주었고요 친구는 고르다가 윤부장님이 몇번 걔는 마인드 안돼서 놀면 분명 후회한다고 다시 고르시라고
몇명 더 추천해주길래 그 애들중에 골랐습니다. 룸에서 아주 잘놀아줍니다.
제 친구놈이 워낙 잘 노는애라 얘랑 가며 진짜 재밌게 노는데 그날도 룸에서도 아주 즐겁게 넷이서 나이트 온 것 처럼 놀았습니다.
제 선택은 역시나 였습니다. 흐흐 천우희 닮은 그애 전반적으로 애들 수질도 가격대비 괜찮았고
일단 윤부장님 추천인 애들인지라 마인드는 진짜 좋았습니다.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경험이엇음.
의정부노래방후기45 제파트너 너무 생각납니다
이래저래 방문해봣지만 역시 윤부장님 하고 제일 잘 맞는듯… 언니들은 다 거기에서 거기인데 역시나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얼마 가보진 않았지만 윤부장님 추천은 나무라할떄가 없네요. 기본적인 스팩과 써비스가 잘되어 있어 또 가보았네요.
대기시간이 걸려 피크시간이라 언니들 많이는 보진 못했지만 역시 윤부장님 추천으로 뒷태가 요염하고 살짝 볼륨감 잇는 엉덩이가 매력인 선희씨… 딱 적당하고 귀염성이 있어 배이글녀 갔네요. 제가 술먹을땐 같이 건배해주공 술빼는거 싫어하는데 눈치것 잘 받아주니 기분역시 업!!
룸타임내내 유쾌하고 즐겁게 같이 논듯해요. 역시 놀때는 나만 노는게 아니라 같이 놀아야 제대로 노는것같네요. 그리고 역시 여자는 실루엣이 중요하더군요. 제파트너 너무 생각납니다. 아직도… 다음주에 또 갈것 같습니다.
의정부노래방후기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