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노래방후기 향기가 예술이네요

인계동노래방후기

오랜만에 달렸네요. 윤부장이 입구까지 나와서 인사해주네요. 왠지 기분이 좋네요. 대우받고 사는 느낌이랄까?

그렇게 윤부장님 만나서 룸으로 입성합니다. 이런저런 얘기 잠깐 나누고 맥주한잔 걸치다보니 아가씨들 입장…

매직미러니 리얼초이스니 떠들어도 옛스러운 시스템이 나름의 멋과 운치가 있는듯해요. 와꾸는 모두 훌륭하네요.

추가적인 서비스가 없는 아가씨들이라서 좀 아쉽긴하지만 노는 동안 므훗하면 그만이라 생각하니 훌륭한 와꾸가 맘에 듭니다.

얼굴도 완전 이쁩니다. 그래서 더 초이스하기가 어려웠다는…ㅎ 우찌우찌 젤 낫다고 생각되는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이 친구는 그냥 연예인이라고 보면 될듯…ㅋㅋ 터치나 대화도 없었는데 벌써 꼴릿하다는… 옆에 앉았는데 향기가 예술이네요.

이쁜것들은 어쩜 향기까지 이렇게 좋은지… 흰손으로 술 말아주는데 그것까지 섹시합니다. 그래서 계속 받아먹다보니 술기운이 울컥 올라오네요.

술기운빌려 여기저기 터치하다보니 정신까지 몽롱해지네요… 매력있는 섹시파트너덕에 재미있고 깔끔하게 놀고가네요.

 

인계동노래방후기

인계동노래방후기 윤부장 방문후기 하나 올립니다

그저께 친구들과 술자리가 깊어져 야밤에 하이에나들이 되어서 어디 재미있는곳 없을까 하다가 생각난 저번에 친구놈 생일날 잘챙겨주신 윤부장에게 전화하고 고고띵~~~

택시안에서 오늘은 어찌 놀찌 초이스는 누가할지 미리 이야기하며 하하하 호호호 놀거생각하며 단숨에 달려와 입성~~ 간만에 찾은거지만 윤부장님~ 반갑게 맞아주셔서 좋네요ㅎ

윤부장님과 얘기좀 나누고 룸 처음오는 친구가 있어서 친구한테는 안전빵으로 초이스 추천받으라 이야기하고 철없는 친구놈에게 일일이 시스템등 설명 해주시고~ 초이스 시작.

저번에는 술취해서 와서 꼼꼼히 못봤는데 오늘은 자세히 보았는데 상급이 많더군요 간혹 엥??? 와 진짜 이쁘다 완전 여신급이네 이런 여행보이고 나는 재미있게 노는게 좋아서 너무 이쁘면 뭔가 도도해 보여서 패스~~

초이스는 역시 윤부장님과 릴레이 상의후 초이스 ~~ 초짜 친구랑 가서 초반에 초이스후 친구가 얼래벌래 시간을 잡아먹었지만 그래도 언니들이 예쁘고 분위기 잘맞춰줘서 재밌게 놀았습니다.

성형한 티가좀 나지만 이쁘긴 이쁘네요. 친구 한테 물어보니 여성분이 너무 적극적이어서 나를 좋아하는게 아닌가 착각했다더군요 ㅎ

내가 봐도 추천 아가씨 마인드甲 이었던거 같던데 친구가 양반처럼 놀아서 내가 지적 하려다가 처음이기에 그리고 만족하는거 같아 그러려니하고 그냥 둠

나는 물론 찐하게 놀았음 그리고 친구들도 만족하고 즐겁게 놀아서 재미있었네요.

인계동노래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