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노래방후기 이맛에 댕기는거죠ㅎ

인천노래방후기

요즘은 퍼블릭도 수위가 살짝씩 다른듯한 느낌이 많습니다.

전에는 손도 못대겠던 아가씨들이나 구좌들도 많았는데

요즘은 말빨만 잘 털어도 아가씨들이 잘 풀어주네요.

저번에 가서도 와꾸가 훌륭한 아가씨로 초이스해서 노는데 첨엔 좀 약간 뻐팅기는듯한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하지만 술만 적당히 들어가면 나오는 이 화려한? 말빨로 아가씨를 녹여버렸죠.

뭐..떡을 치고 그런건 아니지만 딥키스까지 쭈~~~~욱 들어가서 넘 기분이 좋았습니다.

댄스타임때도 신나게 부비부비하는데 닳아없어지는줄 알았다는…ㅋ

아가씨가 헤어질때 그러더군요. 오빠같은 사람 첨봐…담에 또 놀아줘영…

뭐 딴거 있습니까? 이런 맛에 댕기는거징.ㅋ 윤부장님 잘 놀고 가요~~

 

인천노래방후기

인천노래방후기 윤부장 방문후기

최근에 저를 포함해서 친한 친구들 모두 골프에 미쳐 살고있는데요. 그중 한녀석이 여러가지 이유로 제일 늦게 골프에 입문했습니다. 각고의 노력끝에 그저께 머리를 올렸습니다.ㅋ

머리올리는 날은 같이 라운딩한 선배가 비용을 다 내주는게 전통이라서 제가 다 내줬구요.ㅎ 친구는 저녁을 책임져줬네요. 저녁 먹으면서 소주한잔 하고 바로 윤부장님한테로 갔습니다.

룸에서 아가씨들 초이스하고… 친구는 아침 라운딩때 캐디가 맘에 들었다면서 캐디랑 비슷한 느낌의 아가씨를 고른다고 시간이 좀 걸렸구요. 나머지 셋은 금방 초이스를 끝냈네요.

앉아서 못다한 골프 얘기하느라 바빴네요… 아가씨들도 요즘엔 골프에 대해서 기본적인것들은 잘알고있어서 대화가 잘 통했어요.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

골프얘기좀하다가 노래 한곡부르고…또 골프얘기하고…ㅎ 요즘은 술먹으면서 골프얘기할때가 젤 재미진것같아요. 그렇게 친구녀석 머리올린 기념식은 모두 마무리 되었네요.

그리고 방문해보시고 느껴보시면 아실겁니다. 대만족입니다. 말로는 설명해도 직접 느껴보지 못하면 아마 모르실겁니다 전 지금 그생각땜에 잠못이루고있습니다

정말 담에 뵈요 조만간 빠른시일내에 찾아뵙겠습니다

인천노래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