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 정말 괜찮은 곳이네요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 후기입니다.

친구와 함께 달려본 핫한 후기 적어 볼께용.

불금인데 여친도 없고해서 마음도 싱숭생숭 회사일도 싱숭생숭해서 손에 잡히지 않던 그날이었어요.

회사일 끝나고 부지런히 친구와 약속한 장소로 달려갔죠. 잠실역에서 내려 길거리를 지나가는 사람들의 표정을 무심히 관찰하면서 걸어갔습니다.

모두들 약속이라도 있는 사람들 마냥 바쁘게 걸어가네요. 저 앞에 친구가 서있네요.

어디로 갈까 서로 얘기를 나누다가 우선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삼겹살에 소주로 결정하고 가까운 곳으로 향했죠.

역시 맘 맞는 친구랑 함께 먹는 것이 제일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이런저런 사는 얘기 나누면서 한잔 두잔 걸치니 어느새 소주 세병을 마셔버렸네요.

배도 부르고 술도 취하는 것 같아서 자리를 옮기기로 합니다. 친구가 좋은 데 알고 있다고 그리로 가자고 하네요.

얼마나 머냐고 물었더니 바로 코앞이라고 하네요. 터덜터덜 둘이서 얘기나누면서 걸이가다보니 금방 도착합니다.

도착하기 직전에 거기 사장님한테 연락을 하니까 맞춰서 나와 있네요. 잠실노래방 윤부장의 명함을 한장 건네주시네요.

인사 나누고 가게 안으로 입장합니다.  입구부터 깔끔하니 마음에 듭니다. 노래방 치고는 꽤 쎈 곳인듯 하네요.

친구가 잘 아는 곳이라고 하니까 별 생각 없이 함께 들어갑니다.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가니까 넓직한 방이 나옵니다.

사장님하고 친구가 얘기 끝내고 바로 세팅이 됩니다. 이제부터는 신나는 노래타임~

그동안 갈고 닦았던? 노래실력을 한껏 뽐내어 봅니다. 친구가 저보다 훨씬더 노래를 잘 부르기도하고 잘 노네요.

진심 부럽….

한 두어시간 논 것같네요. 땀이 흥건하게 날 정도로 신나게 놀은것 같네요.

가끔씩이라도 이렇게 달려주는건 정신건강에도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친구한테 고맙다고 한 마디하고 가게 앞에서 헤어졌습니다.  다음 번에는 제가 한번 쏴야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 …아주 재밌게 놀았네요.

별다른 일없이 주말을 향해 달려가네요. 날씨는 더웠다 말았다를 반복해서 영 짜증이 나지만 그래도 미세먼지나 황사따위가 더 심해지지는 않아서 좋습니다. 회사에 앉아 멍하니 모니터를 바라보다보니 어딘가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디로 떠날수있을까? 잠시 고민하다 그냥 술이나 푸자….라고 생각을 정리하고 친구한테 연락했습니다. 텔레파시가 통한건지 친구도 오늘 술한잔하고 싶었다면서 반갑게 동행하자고 하더군요. 저녁에 친구랑 만나 밥을 간단히 먹고 향했습니다.

9시경 룸으로 입성완료하고 잠시후에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윤부장말대로 오늘은 와꾸들이 더 좋네요. 초이스하는거 귀찮아서 전 윤부장한테 초이스추천맡겼고 친구놈은 오피스걸같은 스탈로 초이스완료했네요. 제 팟은 약간 애기같은 스타일입니다. 뽀얀얼굴이 살결이 아주 부드럽네요. 술마시면서 게임 갈쳐주고 같이하면서 아주 재밌게 놀았네요. 친구가 담에 또 그 겜하자고 난립니다. 이상 허접한 후기였네요~~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

 

전화 예약하기

21 thoughts on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 정말 괜찮은 곳이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잠실노래방후기15 즐달 백프로랍니다

잠실노래방후기15 지지난주 얘긴데요. 갑자기 독고가 땡겨서 하루종일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회사일이 손에 안잡힐정도로 술이 땡기는 이유가 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생각이 나질 않네요. 뭐 무슨 사춘기도 아니고… 룸 가고싶은 핑계일수도… 그냥 술이 먹고 싶을 뿐… 다른 생각은 나질 않네요… 이것도 핑계죠^^ 저녁이 되고 독고로 간다고 바로 윤부장께 연락했죠.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와서 윤부장님 추천 […]

잠실노래방후기14 눈에 띄는 그녀

잠실노래방후기14 초이스때 눈에 띄는 그녀 특출나게 튀는건 아니지만 그냥 내 스타일 깨끗하게 생기고 착하게 생긴 스타일을 좋아하다 보니 초이스를 하게되었네요 윤부장님께 어떠냐고 물어보니 마인드 아주 좋다고 해서 믿고 더욱도 초이스 친구들도 다 초이스하고 놀았습니다 라라는 마인드가 좋아서 그런지 잘 받아주더군요 슴가도 꽉찬 b+컵 이쁩니다 속살도 하얘 같이 일하는 친구 나중에 오면 같이 놀자고 하는데 같이 […]